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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제동-고창석-조정치, 못친소 삼인방과 건강한 오가닉 패션의 만남 2013-05-13 11:00:02
재단, 봉제하는 등 소비자와 만나는 전 과정이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제품으로 유해물질을 최소화하여 지구와 사람 모두에게 유익한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제동, 고창석, 조정치는 각자의 분야에서 진솔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우리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생각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금호타이어, 호주서 유방건강 캠페인 참여 2013-05-09 15:16:05
적립, 맥그리스 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금은 재단 소속 유방암 치료 간호사의 활동 후원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김기영 금호타이어 호주법인장은 "현지화 마케팅으로 호주 소비자의 마음을 두드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최수현 "내년부터 자동차보험 할증체계 개선" 2013-05-09 12:23:58
높은 소비자는 더 많은 보험료를 내게 될 수 있지만 전체적인 보험료 수준은 현행보다 다소 낮아질 전망이다. 최수현 금융감독원장은 9일 인천 해양경찰청에서 해양 금융범죄 근절 업무협약에 앞서 기자들과 만나 "자동차 보험 할증 체계의 불합리한 측면을 개선하겠다"고밝혔다. 최 원장은 "사망 사고를 냈을...
AJ렌터카, 소아암환자 위해 헌혈증 및 기부금 전달 2013-05-04 00:59:03
위해 소비자와 임직원이 모은 헌혈증 및 사랑의열매 모금액을 관련 기관에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2008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붉은천사 나누기' 캠페인의 결과물로, 전국 지점과 회사 임직원을 통해 지난해까지 헌혈증 300여 장이 모였다. 이와 함께 올해는 '사랑의열매 모금'...
너도 피팅했니?…키작고 팔짧아도 '굿샷' 2013-05-03 17:16:20
설명이다. 핑마니아클럽은 핑 수입사와 소비자의 접점이다. 핑 클럽을 수입하는 삼양인터내셔널의 차효미 골프마케팅담당 과장이 만든 인터넷 카페로 출발했다. 핑을 쓰는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1000여명이나 모이면서 클럽에 대한 불만도 제기됐고 장점도 홍보가 됐다. 회원 수가 늘어나며 삼양인터내셔널도 이 동호회...
페이스북에서 100원씩 모으면...뭐가 될까? 2013-04-29 18:15:36
내 모금된 금액은 언헤이트 재단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후원하게 된다. 베네통 코리아 마케팅 최영미 실장은 "다양성의 가치에 대하여 이야기 하고자 진행된 베네통 2013 S/S캠페인 `더 페이스 오브 컬러스`의 대중 참여 프로젝트로 기획한 이번 기부 프로모션에 한국의 누리꾼 및 소비자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함께하는 사회공헌] 하나금융그룹, 계열사 CEO가 청년창업 등 책임 지원 2013-04-29 15:30:00
서민과 중소기업 지원, 소비자보호 및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최근 ‘행복나눔위원회’를 출범시키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하나금융은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육시설에 대한 지원을 늘리고 있다. 내년까지 전국 11곳에 ‘직장 어린이집’을 만들고 거래기업 임직원 자녀도 이용할...
베네통, 페이스북 기부 프로젝트 진행 2013-04-29 14:13:15
판매 금액 전액을 언헤이트 재단에 기부한다. 브랜드 마케팅 실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한국의 누리꾼 및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소중한 가치를 지키기 위해 고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네통은 설립 이후부터 동물 사랑 캠페인 비...
[경제사상사 여행] 오스트리아학파 선구자…유럽시장 개방에 영향 2013-04-26 15:07:11
인식도 탁월하다. 사업이 성공하려면 소비자의 욕구에 충실해야 하고 자본이 소비자를 위해 사용되지 않으면 그것을 축적할 수 없다는 이유에서다. 그는 경제를 보는 시각을 생산에서 소비로 바꾼 최초의 인물이다. 바스티아의 뛰어난 통찰력은 시장경제를 자원배분 대신 서로 다른 이해관계들의 조정과정으로 이...
아들 셋 키우던 역사학도…그녀의 '영감 노트'…디자인의 틀을 깨다 2013-04-25 15:30:02
사용하고 뒷꿈치에는 고무밴드를 달았다. 소비자들은 고무밴드 덕에 맞춤 신발처럼 발에 꼭 맞는 신발을 신을 수 있었다. 기존에 작은 리본 정도로만 장식하던 발등 부분에 브랜드 로고를 메달 형태로 크게 부착해 개성도 살렸다. 버치는 이 발레슈즈에 자신이 생각하는 가장 우아한 여성인 어머니의 이름 ‘리버’를 붙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