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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비즈니스 제휴 문의 사이트 열어 2013-03-14 13:40:14
카카오에 따르면 플랫폼 사업 문야별로 외부 제휴 문의가 늘어가면서 적극 대응하기 위해 공식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만들었다. 해당 사이트에선 카카오가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부문별 입점문의 및 각종 사업제안을 할 수 있다. 또 제휴를 원하는 파트너사들은 앞으로 카카오 비즈니스 제휴안 채널을 통해 손쉽게...
카카오, 비즈니스 제휴안내 사이트 강화 2013-03-14 11:46:45
다양한 사업부문별 입점문의 및 각종 사업제안, 제휴를 원하는 파트너사들은 앞으로 카카오 비즈니스 제휴안 채널을 통해 손쉽게 제안서와 문의를 남길 수 있게 됐습니다. 카카오 또한 파트너 대상 공식 제휴 창구로 일원화된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갖추면서, 누락되는 정보 없이 제휴 문의를 접수하고 협력 기회를 적극...
카카오, 제휴안내 사이트 전격 오픈! 2013-03-14 11:35:21
카카오가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부문별 입점문의 및 각종 사업제안, 제휴를 원하는 파트너사들은 앞으로 카카오 비즈니스 제휴안 채널을 통해 손쉽게 제안서와 문의를 남길 수 있게 됐다. 카카오 또한 파트너 대상 공식 제휴 창구로 일원화된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를 갖추면서, 누락되는 정보 없이 제휴 문의를...
국내 1등기업 수익성 낮아…글로벌社의 7분의1 까지 2013-03-13 05:51:10
LG패션(-8.1%),현대건설[000720](-6.0%), 현대차(-3.2%) 등의 순이었다. 백흥기 현대경제연구원 수석연구위원은 "글로벌 기업들은 대체적으로 사업 부문이 다양화돼 있어 시황이나 외부 환경에 대처하는 능력이 유연하며, 지역적으로도한국 기업들보다는 다각화돼 있다"고 분석했다. 김상율 삼성증권 연구원은...
15일 '주총데이'…삼성전자 등 150곳 열려 2013-03-10 17:11:55
예정이다. 박대영 삼성중공업 사장, 윤주화 제일모직 패션부문 총괄사장, 임대기 제일기획 사장 등은 신규 선임된다. 일부 그룹사에선 기관투자가가 일부 안건에 반대를 표시해 주목된다. 작년 말 기준 kt 주식 80만749주(지분율 0.3%)를 보유한 ing생명보험은 회사가 두 번째 안건으로 올린 정관 일부 변경에 반대키로 ...
[한경과 맛있는 만남] 박순호 세정 회장 "70~80년대 '인디안 셔츠'로 대박…없어서 못 팔았죠” 2013-03-08 17:49:31
새로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주얼리도 패션 아닙니까. 요즘은 옷 잘 입는 사람들도 주얼리를 잘 코디해야 감각적이라고 평가받는 시대입니다. 세정은 옷 모자 신발 주얼리를 하니까 이제 가방만 하면 그야말로 ‘토털 패션 기업’이 되는 겁니다.”로드숍(가두점)에서 강점을 가진 세정이 왜 백화점 주얼리 브랜드를 론...
신비주의 입고 명품사냥…60여 브랜드 '욕망의 제국' 일궜다 2013-03-07 15:31:23
1987년 주류회사 모에헤네시와 패션기업 루이비통의 결합으로 탄생했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만남을 만들어낸 인물은 lvmh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를 맡고 있는 베르나르 아르노(64)다. 아르노 회장은 원래 명품업계와 인연이 없었다. 그는 프랑스 이공계 최고 명문대학으로 꼽히는 에콜 폴리테크니크를 졸업한 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백화점, 유통업계 강자…"2018년 글로벌 톱5" 2013-03-03 10:01:19
서비스재 부문에서 15년째 1위로 뽑힌 롯데백화점은 1979년 창립됐다. 국내 유통의 근대화, 백화점 선진화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롯데그룹을 대표하는 기업이다. 지속적인 신규 출점과 패션 브랜드 사업,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국내 유통산업에서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집중화, 현지화,...
롯데가 '명품대전' 늦춘 사연은… 2013-02-28 17:09:00
무엇일까.업계에선 롯데가 해외 패션사업 부문에서 상대적으로 약하기 때문으로 보고 있다. 돌체&가바나, 아르마니, 디젤 등 해외명품대전에서 높은 매출비중을 차지하는 브랜드들은 신세계 계열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si)이 수입 판매한다. 이번 롯데 해외명품대전에는 총 75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그중 10개가 si...
"로만손, '제이에스티나' 반짝 세일 중"-메리츠證 2013-02-28 08:00:05
브랜드를 바탕으로 쥬얼리, 핸드백 사업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며 "부문별 매출 비중은 쥬얼리 54%, 핸드백 20%, 시계 26%로 패션 브랜드 기업으로 변모한 상황"이라고 전했다.89개 직영매장을 보유한 제이에스티나 쥬얼리 부문은 성숙기에 돌입했지만, 2011년 시작된 핸드백사업은 지난해 흑자로 전환했다는 것.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