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아, 섹시 컨셉 벗고 '러블리' 매력 발산 2013-01-24 13:52:38
발탁됐다고 밝혔다. 지바이게스 관계자는 "2013년 차세대 한류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현아는 상큼한 소녀와 섹시함을 동시에 지녀 브랜드에 가장 부합하는 모델이다"라고 설명했다. 올 s/s 시즌부터 지바이게스는 '디자인은 fun, 스타일은 sexy'라는 새 브랜드 컨셉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영 타겟...
포미닛 현아, 지바이게스 새 뮤즈로 발탁! 2013-01-24 10:03:01
모델이라 판단했기 때문. 석시영 게스 마케팅팀 부장은 “글로벌 브랜드 지바이게스와 현아의 공통된 이미지뿐만 아니라 2013년 차세대 한류 스타로 전세계가 주목하는 현아의 모델적 가치를 높이 인정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유를 밝혔다. 올 s/s시즌부터 선보이는 지바이게스 제품은 ‘디자인은 펀, 스타일은...
미래 유망직종 1위는 그린잡(Green Job) 2013-01-23 15:58:10
디지털 마케터 등이 소개됐습니다. 아울러 한류의 확산과 세계화에 힘입어 방송콘텐츠마케팅디렉터, 바이오물류전문가, 원산지관리사 등의 직업들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책은 전국의 중·고교와 공공도서관, 고용노동부 고용센터 등에 무료 배포될 예정이며 한국고용정보원 홈페이지 자료실(www.keis.or.kr)에서...
서울역 롯데아울렛 개장, 외국인 쇼핑객들 하는 말이… 2013-01-22 08:46:43
외국인 관광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마케팅에 나섰다. 앞서 최경 롯데아울렛 서울역 점장은 "1년 안에 외국인 고객 비율을 30%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홍보·마케팅 작업에 돌입했다.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웨이보'에는 경품 행사와 함께 광고를...
서울역 롯데아울렛 '한류패션' 명소 도전장 2013-01-17 17:17:24
위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사이트 ‘웨이보’에 광고를 내보내고 있으며 입국하는 중국·일본인 관광객들이 로밍서비스를 연결하면 서울역 롯데아울렛 안내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되도록 통신사와 계약을 맺었다. 외국인 관광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미샤, 오브제, 아이잗바바, 오즈세컨, 지고트...
[부산·경남]중국관광객 2만5천명 부산 온다 2013-01-17 09:28:52
단체 관광을 실시해왔으나 중일관계 악화와 한류 영향, 부산시의 유치 노력 등으로 부산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이번 암웨이 중화권 인센티브 단체 유치를 위해 지난해 8월 중화권 암웨이 류밍슝 부총재 일행 방문 때 백운현 부산시 정무특보가 누리마루apec하우스에서 환영만찬을 열고,...
中 암웨이 직원 2만5천명, 내년 한국 단체관광 2013-01-15 12:00:52
양국을 방문할 계획이었으나 중·일 영토분쟁 등으로 여건이 나빠지자 관광공사의 한국 단독 여행 제안을 받아들였다. 관광공사의 한 관계자는 "한류 문화 전파로 한국관광의 위상이 높아진 덕"이라며 "공사와 지자체도 방문 유치를 위해 적극적인 공동 마케팅을 펼쳤다"고 강조했다. hysup@yna.co.kr(끝)<저...
"이곳에서 서울을 세계 5위 MICE도시로 만들었죠" 2013-01-07 15:00:54
위원회에서 한류 커버댄스 팀 페스티벌을 개최했었는데 거기에 참가했던 로스엔젤레스 참가팀을 저희가 우연치 않게 발견하게 되어서 그 학생들을 저희가 연락을 해서 설명회 때 말춤을 추게 해 달라고 해서 했던 부분이고요. 박진혁 서울관광마케팅(주) MICE팀장> 그래서 영상의 주제를 왓 이즈 강남스타일로 저희가...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효과적인 마케팅, 오너 경영 특유의 과감한 선제적 공격이 글로벌 시장지배력을 유지하는 비결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권역별 집중 탐구 ‘대중문화를 뛰어넘은 한류(韓流)’ “한류의 영향, 아시아 + 미주 + 유럽까지 전 세계화 위한 윈윈 전략 필요해” "많은 ...
롯데百 "올해 유통키워드는 'Creative'" 2013-01-01 06:00:10
등 8개 트렌드에 주목한류마케팅 강화…SM엔터와 손잡고 한류상품 판매 롯데백화점은 2013년 키워드를 '크리에이티브(Creative)'로 정하고 패션백화점으로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데 힘쓰겠다고 1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올해의 트렌드로 편의성(Convenience)·기분전환(Refresh)·경제불황(Econom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