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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2일) 주요 공시> 2016-06-03 06:03:04
현대重[009540] "주채권은행과 경영개선 합의…하이투자증권 매각" ▲ 대우조선[042660] "방산사업 분리 상장 검토…확정 사항 없어" ▲ 유비쿼스[078070] "오픈플로우 동작방법 관련 특허 취득" ▲ 가희[030270], 최대주주 유피아이인터내셔널로 변경 ▲ 액트[131400], 더플라잉홀딩스 등으로 최대주주 변경...
6월 분양되는 '중소형 대단지' 어디? 2016-06-02 09:54:08
매매가 되는 편이다. 때문에 가격 상승은 물론 향후 매도에도 유리한 편이다. 신규분양시장에서도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들의 인기는 높다.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공급한 중소형 대단지 ‘힐스테이트 진건’은 총 1283가구가 모두 전용 66·84㎡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이 단지는 지난...
[특징주]엠에스오토텍, 반등…테슬라 효과 기대 2016-06-02 09:36:15
하반기부터 양산을 시작한다"며 "핫스탬핑 기술은 현대·기아차 뿐 아니라 테슬라로부터도 인정받아 관련 기술의 추가 적용과 다른 업체로의 확장에도 유리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높은 부채비율로 재무구조 개선이 필요하다는 것은 할인 요인"이라며 "그러나 브라질 법인의 실적이...
30대 그룹, 규제대상 계열사 내부거래 60% 줄였다 2016-06-02 07:05:07
등은 변동이 없었다. 규제 대상 기업의 내부거래 금액 감소 폭도 현대차[005380]가 가장 컸다. 2012년에는 7조2천억원에 달했지만 지난해 불과 100억원 가량으로 7조원 이상 급감했다. 삼성이 4천500억원 감소했고 SK와 KCC도 3천억원 이상 줄었다. 두산, 대림, 현대백화점은 감소폭이 2천억원대였고 한화와 ...
은행 ISA로 ELS 투자하는 고객은 봉? 2016-06-01 18:32:17
0.7%씩 받아 현대증권·신한금투 등은 '제로' [ 송형석 기자 ]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통해 주가연계증권(els)에 투자할 때 물어야 하는 신탁보수가 금융회사에 따라 천차만별인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은행은 매년 계좌 평균 잔액의 0.7%씩을 신탁보수로 공제하는 조건으로 els를 팔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美·EU·일본, 中 철강 규제…韓 기업 수혜 2016-06-01 13:32:24
때문에 상대적으로 유리한 입장입니다. 전문가들은 중국 철강제품의 선진국 수출이 어려워지게 된 것이 국내 기업들에게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증권가에서는 현대제철과 포스코, 동국제강 등의 2분기 실적에 대해 업황 회복과 철강 가격 상승으로 인해 긍정적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
삼성증권 "대형 조선사 간 통폐합 가능성 제한적" 2016-06-01 09:45:14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특히 현대중공업은 다변화된 사업구조로 구조조정기에 유리한 입장이고 최근 주가 약세로 상승 여력이 발생했다면서 투자의견을 '중립(HOLD)'에서 '매수'로상향 조정했다. 이 종목의 목표주가로는 13만3천원을 유지했다. ev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오늘의 투자전략> "중국 부채·위안화 약세 변수 주목해야" 2016-06-01 08:58:37
유리할 것이다. 전반적인 시장 흐름을 볼 때 미 금리인상은 시장이 적응력을 보여주고 있고, 브렉시트는 실현 가능성이 작고, 중국 부채 이슈와 위안화 급락 우려는 아직 위기를논할 시기가 아니라는 점에서 증시 변수들은 영향이 제한적일 것으로 판단된다. (작성자: 류용석 현대증권[003450] 투자컨설팅센터...
현대상선, 채무재조정 `순항`…경영정상화 `탄력` 2016-05-31 16:47:22
가입하겠다고 회사측이 설명했다." 현대상선이 사채권자집회에서 제시한 채무재조정안은 사채권자 채권 50% 이상의 출자전환과 잔여 채무에 대해서는 2년 거치, 3년 분할상환으로 만기를 5년 연장하는 것입니다. 비교적 유리한 조건인데다가, 법정관리시 피해가 더 크다는 점에서 앞으로 진행될 사채권자 채무재조정안도...
현대상선, 채무재조정 `순항`…경영정상화 `탄력` 2016-05-31 15:49:55
가입하겠다고 회사측이 설명했다." 현대상선이 사채권자집회에서 제시한 채무재조정안은 사채권자 채권 50% 이상의 출자전환과 잔여 채무에 대해서는 2년 거치, 3년 분할상환으로 만기를 5년 연장하는 것입니다. 비교적 유리한 조건인데다가, 법정관리시 피해가 더 크다는 점에서 앞으로 진행될 사채권자 채무재조정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