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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 비켜! 여름 전용 '카트라이더 온 더 비치' 공개 2013-07-11 17:51:42
카트라이더, '개발 채널' 통해 유저의견 수렴 나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바람의나라, 여름 캠페인 '땡큐 바람' 홈페이지 오픈! 2013-07-11 17:51:21
실시간 영상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들의 의견을 직접 확인하는 운영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접수된 의견 및 유저 바람들은 선별과정을 거쳐 운영진이 직접 해결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올 여름 선보일 대규모 업데이트 '백제'에 관한 새로운 소식들과 '연혁 시스템', '고구려 대 부여 침략전' 추가...
붉은보석, 공식 페이스북에서 깜짝 이벤트 펑펑~ 2013-07-11 17:51:19
등 다양한 의견을 게시글로 받아 우수 의견을 선정, 붉은보석의 20번째 신규 캐릭터 메이드 모양의 usb 메모리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붉은보석은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여 영구정지 계정에 대한 특별사면을 기획중에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사면에 관한 고객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규제 위한 '판도라 상자' 열렸다…"입법 발의 계획" 2013-07-11 17:47:36
정책간담회'를 개최하고 전문가들의 의견을 모았다.사회를 맡은 김용태 새누리당 국회의원은 "국내 대형 포털 사업자에 대해 크던 작던 문제를 느꼈던 것이 사실이고, 피눈물을 흘린 비즈니스 사업자들이 너무 많다"며 "업계 자율에 맡길 일이 아니라 국회가 나서서 법률로서 규율해야 할 시점이 왔다고 생각해 공개적인...
‘티아라 탈퇴’ 아름 심경고백 “신병? 어차피 맘대로 생각할거면서” 2013-07-11 17:40:27
멤버 아름이 솔로로 전향하여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해왔다”며 “멤버들과 소속사간의 회의를 거친 후 아름의 티아라 탈퇴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티아라 아름 탈퇴'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혜진 기성용 언급 “뭇매 맞을 땐 충분히...
국토부, 수서발 KTX 민간매각 방지대책 마련 2013-07-11 17:38:54
의뢰해 검증을 한 결과, ‘철도공사의 동의 없이 공공지분이 민간에 매각되는 것을 방지하는 실효적인 방안이며, 현행 법상 추가적인 조치를 상정하기 어렵다’는 일치된 의견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국토부 관계자는 "수서발 KTX 노선에 대한 민간 참여가 불가능해진데 이어, 공공지분의 민간매각도 안되도록 하고 있어...
[시론] 대기업이 벤처 M&A 큰손 돼야 2013-07-11 17:33:11
강력하고 다양한 유인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의견을 내고 있다. 그러나 일각에서 이번 5·15 벤처 활성화 정책 가운데 m&a 시 매수기업 법인세 감면 혜택, 대기업의 계열사 편입 유예 등 m&a 세제지원 및 규제완화가 대기업 몰아주기 혹은 대기업과 중소·벤처기업 간 상생이 아닌 대기업의 벤처 잡아먹기라는 오해를 하고...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화재, 사장직속 CCO 임명…소비자 권익 확대 2013-07-11 17:33:04
'명예의 전당'] 현대백화점, '공개형 고객의견 게시판' 14년째 운영▶ 표준협,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생명, 800만 고객 직접 방문…보험 안내 서비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현대백화점, '공개형 고객의견 게시판' 14년째 운영 2013-07-11 17:32:07
의견이 인터넷과 상담실 등을 통해 접수됐다. 접수된 고객 의견을 400여건으로 정리해 개선 과제로 도출했다. 그중 20건은 전사적 차원에서 조치해 개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또 2012년부터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듣고 경영에 반영하기 위해 지점별로 고객서비스팀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13개점에...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신한은행, '소비자보호지수' 도입…따뜻한 금융 실천 2013-07-11 17:29:37
고객의견 게시판' 14년째 운영▶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생명, 800만 고객 직접 방문…보험 안내 서비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