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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근혜 정부-공약 실행] ""부처 증설…큰 정부 부작용 우려" 2013-01-16 17:27:21
조직 개편에 대해 상당수 전문가들은 “정권이 바뀔 때마다 대규모 조직개편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다. 다만 “공약했던 수준에서 최소한의 조직개편이 이뤄진 것은 긍정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미래창조과학부의 역할이 명확하지 않아 부처 간 영역다툼이 있을 것이라는 시각도 있었다. 김영봉 세종대 석좌교수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위원으로 참여해 전사적 cs 개선 과제를 발굴하는 전담 조직인 ‘고객가치창출협의회의’를 매달 1회씩 운영한다. 이 회의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실질적 해결 방안을 도출하고 있다.고객의 소리(voc)를 전 경영진이 공유하는 ‘ceo voc time’도 월 1회 이상 운영하고 있다. 단순히 민원을 공유하는 데 그치지 않고 민원 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고객 중심의 조직 문화를 구축하고 각종 제도 개선, 고객 지원 인프라 구축에 힘썼다. 한화건설은 입주 고객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꿈에그린 플러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별로 서비스 접수와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가구별 2인 1팀을 투입시켜 주방, 침대, 욕실, 외부 유리 등의 이물질을...
어린이 태아보험 비교 시 자녀 연령대별로 맞춤설계 해야.. 2013-01-16 15:00:01
빈번하다. 가입 이후에도 상세한 안내와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 담당자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도움말을 준 이곳(www.insulife114.co.kr)에서는 소비자의 만족도와 사후관리를 체계적으로 돕는 전문 보상청구대행팀을 조직 운영하여 가입자의 사후 만족도가 좋다고 하니 무료상담을 통해 어린이 보험을...
아키에이지 '신의 한수' 원대륙, 상용화 되레 접속↑ 2013-01-16 13:20:34
영지를 획득한 원정대는 전용 농장을 운영하고 성을 쌓는 등 대규모 개척사업을 해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특산물의 교역이나 노동력 거래 등 경제활동이 활발해진다. 전쟁의 양상도 바뀐다. 지금까지 소수인원이 상대편 지역으로 넘어가 게릴라전을 펼쳤다면, 무대가 원대륙으로 바뀌면서 세력과 세력끼리 맞붙는 대전으로...
청와대 조직개편도 임박… 국가안보실 신설될 듯 2013-01-16 13:06:30
주 내로 청와대 조직 개편안도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다.박근혜 당선인의 국정운영 기조는 새 정부 청와대 역할은 철저히 보좌 역할에 국한시킨다는 것. 당선인이 공언한 '책임장관제' 실시도 같은 맥락이다. 그간 청와대 비서실이 비공식적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지적에 따라 이로 인한 폐단을 근절하겠다는 의지도...
<경제장관회의 부활로 `경제정책 속도전' 재현?> 2013-01-16 11:21:48
들어서 기재부 장관들이 운영의 묘를 살리겠다고 했지만 복지부 등 다른 장관과 부딪히는 일도 있었다"며 "이제는 직제 자체가 다르니까좀 더 힘이 실리지 않겠느냐"고 기대했다. 지금은 부처간 조정사항이 생기면 청와대에서 기재부 장관에게 위임하는 사안에주로 힘을 쏟았지만, 앞으로는 부총리가 웬만한 사안에...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추진단을 운영하고 있는 것도 특징이다. 따뜻한 보험추진단에서는 상품 판매 단계부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이익이 되는 상품인지 다시 한번 꼼꼼히 따져보는 의식 개선 활동과 기존 보험상품과 서비스가 고객의 가치와 이익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점검하는 활동을 한다. 소비자 보호 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노력도 진행...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3대암 수술, 뇌졸중·심근경색 치료 1등급 2013-01-16 09:04:20
조직인 ‘고객행복팀’을 신설해 환자 서비스도 개선, 강화하고 있다. 대내외적으로 실시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의 분석과 전사적 공유를 통해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벌이고 환자 및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병동 원무매니저 제도’, 고객에게 병원 전반의 운영 프로세스와 진료에 대한 궁금증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NHN, 올해는 '모바일 퍼스트'…모바일 전담 자회사 세운다 2013-01-16 07:55:38
포털 네이버를 운영하는 nhn이 모바일 사업 전담 조직을 만든다. 급변하는 모바일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특히 올해 비전을 '모바일 퍼스트(first)'로 정하면서 pc에서의 영광을 모바일에서도 재현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1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모바일 전담 조직은 100% 자회사 형태가 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