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억'소리나는 女사장님들 강호동 만나더니… 2013-03-13 09:58:17
지난해 초 론칭한 ‘강호동 치킨678’은 가맹사업 1년만에 매장수가 200개를 넘어 섰고, 전체 가맹점중 142개점(68.5%)이 여성 점주로 이뤄져 있다. 전년도 여성 창업 비율 47.3%를 감안해도 높은 비중을 차지하면서 최단기간 가맹점 확산에 큰 도움을 줬다.뿐만 아니라, 지난해 4월 치킨사업 진출 초기와 비교해 보면 여성...
봄 만난 여신들 “스타일에 물 올랐네!” 2013-03-13 08:30:02
자신만의 브랜드를 론칭하고 진정한 패션피플로 거듭난 고소영은 이번 시사회 현장에서 화이트 오버사이즈 코트와 블랙 스키니, 빅 토트백과 누드톤 킬 힐로 여전히 우월한 스타일 감각을 선사했다. 특히 목에 두른 카모플라주 스카프는 스타일링에 포인트 작용을 하며 고소영을 한층 더 세련되게 연출해줬다. 고소영이...
엔프라니, 제이 마뉴엘과 파운데이션 ‘왜’ 만들었을까? 제작 스토리 공개 2013-03-12 16:33:36
담아 엔프라니 ‘바이 제이 듀얼 파운데이션’을 론칭했다. 제이 마뉴엘의 메이크업 기술은 단순하지만 혁신적이다. 빠르고 완벽한 ‘런웨이 메이크업’을 실현했다. 세계 각지의 뷰티 아티스트들이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화장술의 기본 중 기본, 마치 교본과 같은 기법을 제품 하나로 완성한 것이다. 엔프...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프리미어 스테이지’를 론칭하며 유통 네트워크를 백화점까지 확장시키고 있다. 2월 중순 론칭한 프리미어 스테이지는 롯데백화점 본점, 관악점, 중동점 등에 입점하기 시작해 3월12일에는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는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신세계인터내셔날, 브이엘 론칭… 여성복 라인 강화 2013-03-12 14:28:03
론칭을 통해 국내외 spa브랜드 소비층을 흡수, 보브의 연 매출을 1150억원까지 끌어올리고 중국내 보브의 매출을 두 배 이상 성장시킬 계획이다. 특히 브이엘의 고객 반응이 좋을 경우 단독 브랜드로 독립시키는 등 장기적으로 여성복 사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백관근 여성복 사업부장은 “브이엘...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단계 정해야…'아침-저녁 방법 다르다?' 2013-03-12 13:40:41
말한다.이에 폴라비가운은 자신이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폴라초이스’를 통해 개인의 피부고민에 따른 적합한 스킨케어 제품과 사용 순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그는 아침 스킨케어 시에는 클렌저-토너-각질제거제-선스크린이 배합된 모이스라이저의 단계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저녁에는...
BBQ "화이트데이, 프리미엄카페서 '슈니발렌' 받으세요" 2013-03-12 11:42:06
있다. 가격은 각각 3만3000원, 4만 원.bbq 프리미엄카페는 2011년 9월 론칭한 브랜드로 치킨과 파스타, 피자, 밥, 커피,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현재 전국 5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헐리우드 열광케 한 청바지… ‘미니미’로 다시 태어나다 2013-03-12 08:30:03
12세까지 소화 가능한 씨위 키즈를 단록으로 론칭, 판매할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씨위 키즈의 론칭 소식은 기존의 씨위 매니아들에게도 매우 반가운 소식일 뿐더러 기존 제품과 같은 패브릭으로 어른과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미니미 버전도 출시될 에정이라 패션 관계자들 또한 주목하고 있다. 단독으로 씨위 키즈...
고소영, 론칭 준비 모습 공개 `꼼꼼 세심` 2013-03-11 16:56:55
론칭 행사를 연 뒤 남편 장동건을 비롯, 정우성 하정우 서인영 한예슬 아이비 차예련 세븐 임슬옹(2AM) 등이 참여한 애프터 파티도 진행했다. 고소영은 론칭 전날 늦은 밤까지 행사장 디스플레이를 지휘하며 열의를 보였다. 또한 브랜드 KOSOYOUNG의 디자인 작업이 이루어졌던 가로수길 작업실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놀부, 설렁탕 프랜차이즈 진출 … "올드 이미지 버린다" 2013-03-11 15:58:17
놀부는 지난해 12월 설렁탕 브랜드를 론칭했다. 붉은 상징색에 비교적 높은 연령대를 타깃으로 하던 놀부가 '젊은 브랜드'로 변신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외국계 사모펀드에 매각된 이후 변화의 첫걸음으로 설렁탕 브랜드 '담다'를 내세운 것이다. 12일 담다 매장에서 이런 변화를 주도한 왕우균 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