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옥션, 개인 맞춤형 추천서비스로 '윈윈' 2014-01-09 06:58:07
대표적인 쇼핑 사이트다. 옥션은 국내 최초의 인터넷 경매사이트로 시작, 2002년 4월 누구나 자유롭게 물건을 사고팔 수 있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라는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성장가도를 달렸다. 15년의 상품 데이터 운영 노하우를 살린 개인 맞춤형 추천 서비스는 소비자와 회사 모두에 이익이 되고...
네이버, 과징금 대신 '골목상권'에 1000억 내놓는다 2014-01-01 21:10:36
이용자가 검색할 경우 검색 결과의 광고 부분은 음영으로 처리하고 ‘~와 관련된 광고’라고 명확하게 표기하기로 했다. 음악, 도서, 영화, 부동산, 쇼핑 등 자사 유료 서비스에는 네이버 또는 다음이라는 회사명을 반드시 붙여 소비자에게 더 많은 정보를 줄 계획이다.김주완 /임근호 기자 kjwan@hankyung.com
네이버, 소비자·중소사업자 보호에 1천억 지원키로 2014-01-01 12:00:49
경쟁질서 회복을 위한 시정방안 차원에서는 양사 모두 검색광고 결과가 검색결과와 명확히 구분되도록 광고에 안내마크를 표기하고 음영처리를 하기로 했다. 음악·도서·영화·부동산·쇼핑 등 유료 전문서비스에는 서비스 명칭 앞에 '네이버' 또는 '다음' 문구를 붙여 서비스 성격을 명확히 하기로 했...
샤넬, 루이비통 등 고가명품 싸게 살려면? 오픈마켓쇼핑몰 비아밀라노 ‘주목’ 2013-12-27 16:21:05
의심할 수밖에 없었을 텐데 오픈마켓 명품쇼핑몰비아밀라노에서는 명품공급업체와의 직수입을 통한 유통 단일화 시스템으로 유통중간마진을 최소화해 백화점과 동일한 상품을 20~6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비아밀라노는 명품의 전문성과 오픈마켓의 기능을 살려 상품의 특성에 따라 적합한 탐색도구를 제공하는 ...
“귀족크림” 닥터코스 앰플크림 ‘홈&쇼핑’ 방영 화제 2013-12-26 17:32:44
귀족관리 코스에 사용중인 앰플 크림으로 네이버 검색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출처: 닥터코스, 홈&쇼핑)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wes.com ▶ 건조한 겨울, 여배우의 바디관리 비법 ▶ 미모를 잃지 않는 ‘꽃누나’ 여배우들의 품격 있는...
티몬 "올해 최고 인기상품 62% 중소기업 제품" 2013-12-23 13:36:51
검색어를 조사한 결과 모바일과 pc에 있어 남녀 성별에 따른 차이를 보였다. 모바일에서의 1위는 ‘기저귀’, 2위는 ‘물티슈’가 차지했으며, pc에서는 20위 순위권에도 없던 ‘생리대’가 6위에 올랐다. 반면 pc에서는 1위 ‘나이키’, 2위 ‘양말’, 3위가 ‘물티슈’였으며 모바일 순위권 밖이었던 ‘골프’가 5위에,...
<해외여행·직집구입…카드社들 고객 잡기 총력전> 2013-12-23 06:10:05
외국 온라인쇼핑몰을 통한 상품 직접 구매(해외직구)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연말연시를 맞아 해외 여행객도 늘어날 것으로 보여 신용카드 업계도 이들을 잡기 위한 총력전에 들어갔다. 이미 해외직구의 위력은 블랙프라이데이(추수감사절 다음날, 올해는 지난달 29일) 매출 증가로 입증됐다. 해외쇼핑...
승무원 마스크, 닥터코스 물광마스크 ‘홈&쇼핑’ 대박! 2013-12-20 17:11:59
물광 마스크는 승무원 마스크로는 물론 재구매 마스크로 네이버 검색 상위권을 차지해 또 한번 이슈가 되고 있다. (사진출처:홈&쇼핑)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연예계 ‘로열 패밀리’의 뷰티 전략 ▶男 투블럭 리젠트 헤어 “클래식 vs 트렌디” ▶‘여배우 향수’ 펜할리곤스의 향기 레이어링 비법...
“승무원들이 쓴다?” 닥터코스 물광마스크 ‘홈&쇼핑’ 방영 눈길 2013-12-20 16:12:48
마스크로는 물론 재구매 마스크로 네이버 검색 상위권을 차지해 또 한번 이슈가 되고 있다. (사진출처:홈&쇼핑)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대학생 좋아하는 검색포털은? 네이버 > 구글 > 다음 2013-12-16 11:43:12
가장 선호하는 검색포털은 '네이버'로 꼽혔다. 2위는 구글, 3위는 국내업체 다음이었다.취업포털 잡코리아는 지난달 15~20일 대학생 1000명을 대상으로 it·쇼핑·문화생활·교육 분야 '올해의 핫 브랜드'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집계됐다고 16일 밝혔다.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검색포털로는 네이버가 90.5%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