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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게임쇼 코리아 2013, 어떤 콘텐츠가 볼만할까 2013-05-24 16:45:44
기업이 다양한 콘텐츠를 출품하여 굿게임의 현재와 미래의 청사진을 가늠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의 특징은, 체험 위주의 가족친화적인 콘텐츠가 대폭 확대되었고, '가족형 콘텐츠 체험 축제'를 지향한다는 것이다. 굿게임쇼는 연령, 지역, 방식에 따른 테마별로 구역을 구분하여 관람객의...
`조인성`이냐 `현빈`이냐 고민한다면? 2013-05-21 10:25:19
감각적인 제품을 개발/출시하고 있다. 아웃도어 산업은 이제 거대한 시장이 된 것이다. 이런 아웃도어 시장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박람회가 오는 8월 15일부터 4일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가족사랑전람은 올해 아웃도어 트렌드를 한 데 모아 `2013 코리아 아웃도어쇼`를 연다고 밝혔다. 박람회는...
코트라, 콘텐츠산업 유망 中企 수출 지원 2013-05-13 11:00:41
13일 밝혔다. 올해 선정된 업체는 게임·이러닝 부문 각 4개사, 애니메이션·디자인·프랜차이즈 부문 각 9개사, 캐릭터·방송·음악·스마트콘텐츠 부문 각 5개사 등이다. 코트라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이들 기업에 해외 유망 전시회 참가 지원,홈페이지 제작, 해외 특허·상표권 보호 등 다양한 서비...
곽덕훈 시공미디어 부회장 인터뷰 "교육콘텐츠 세계에 널리 알릴 것" 2013-04-16 17:15:01
강조하는 창조경제에서 큰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곽 부회장은 교육부 원격대학(사이버대) 설치심사위원회 위원장, 산업통상자원부 이러닝 콘텐츠표준화포럼 회장,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원장 등을 지낸 스마트러닝 전문가다. 2009~2012년 ebs 사장을 지내면서 ebs의 콘텐츠 수출 확대를 주도했다는 평가를 받...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두산, 708억규모 펀드 추가 조성…'창조적 파트너십' 만든다 2013-04-16 15:31:32
두산중공업은 지난 2월27일 경남 창원 러닝센터에서 205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콘퍼런스 2013’을 열었다. 2011년부터 시작한 이 콘퍼런스는 두산중공업이 주요 협력사에 한 해의 지원 계획을 알리고, 우수 협력사를 포상하는 행사다. 이날 우수사례로 생산성향상 부문에 파워엠엔씨, 설계개선 부문에...
"지식산업서비스 제값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야" 2013-04-16 11:00:28
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는 최근 지식서비스산업 분야 113개 업체를 설문조사한 결과, 서비스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는 점이 가장 큰 애로로 꼽혔다고 16일 밝혔다. 규제에 따른 어려움보다 산업으로 인식되지 못해 발생하는 차별과 무관심도 비중있게 언급됐다. 무협은 "정부가 지식서비스산업...
'SMART MEGA-TECH SHOW 2013' 6월 코엑스서 개최 2013-04-15 14:59:00
제품,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이 행사는 스마트워크?모바일오피스 페어, 스마트러닝 코리아, nfc?스마트카드&결제 박람회, 스마트라이프 쇼 등 분야별 4개의 전문 전시로 이루어져있어 산업 간의 융합과 시너지 효과를 내고, 새로운 시장 창출의 기회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스마트워크?모바일오피스 페어에서는 공공...
[한경인터뷰] 배순훈 "기술자는 미래 그리는 디자이너…누굴 위해 만드는지부터 고민해야" 2013-04-07 17:04:00
인터뷰에서 창조경제의 의미를 묻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배 회장은 “전자와 기계, 예술과 산업의 융·복합화를 통해 미래 먹거리와 일자리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평규 s&t그룹 회장은 최근 배 전 정보통신부 장관을 상용차 부품과 무기류를 생산하는 s&t중공업의 회장으로 영입했다. 배 회장은 작년 말 평...
위메이드 '미친 존재감' 올해도 대박 행렬! 2013-04-01 00:56:06
111 릴레이 후원 프로젝트'다. 게임 '윈드 러너' 게임 속 달리기를 통해 4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후원금을 모금한다. 이 적금은 대한육상경기연맹 통해 미래의 국가대표인 중고등학교 육상 선수 후원금으로 전달한다. 또한 차세대 게임산업을 이끌어갈 인재육성 프로그램인 '위메이드 주니어스쿨'을 개설해...
작년 이러닝산업 총매출 2조7천억…12.1%↑ 2013-03-26 14:51:23
교육기관의 이러닝 도입률은 85.9%로 3.6%포인트 늘었고 정부·공공기관의 도입률은 77.3%로 1.6% 포인트 줄었다. 이번 분석은 산업부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함께 이러닝 업체 358개, 개인 2천명, 사업체 7천62개, 정규교육기관 700개, 정부·공공기관 179개를 전화, 팩스, 이메일로 4개월간 조사한 결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