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제민주화 바람에도 대기업계열사 24곳 증가 2013-05-03 06:00:39
포항종합케이블방송사(유선방송업) 등 5개사의 지분을 취득했고, 엘지전자는 행복누리(청소용역업, 장애인 표준사업장) 등 2개사를 새로 설립해 계열사로 편입했다. 이밖에 KT[030200](3개사), 대우건설·대성(각 2개사), 한진그룹·CJ·대림·OCI·효성·KCC·동양·서울시도시철도공사·이랜드(각 1개사) 등 12개...
김혜수 눈물, '직장의 신' 고과장의 아날로그시계가 준 감동… 2013-05-01 18:59:04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와이장 식품에 구조조정 칼바람이 불어 닥친 가운데 만년과장 고정도 과장이 권고사직 통보를 받았다. 장규직(오지호) 팀장과 무정한(이희준) 팀장, 그리고 슈퍼갑 계약직 미스김(김혜수)까지 합세해 고 과장 ‘구출’ 작전에 나섰건만 고 과장의 권고사직 철회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해보였...
웰크론한텍, 146억 물류센터 신축 프로젝트 수주(상보) 2013-04-30 13:04:53
올해에도 에너지절감설비 부문과 종합플랜트건설 부문에서 프로젝트를 잇달아 수주하면서 현재까지 공시한 신규 수주 금액만 271억원에 달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월된 수주잔고도 543억원으로 올해 실적 전망이 밝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식품제약설비와 에너지절감 설비 부문의 안정적인 수주와...
셀트리온 "세계 최초 종합인플루엔자치료용 항체신약 임상 착수"(상보) 2013-04-29 11:16:21
지난 26일 영국 의약품 허가기관(mhra)으로부터 종합인플루엔자 항체치료제인 ct-p27의 임상 1상 시험 진행을 승인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셀트리온은 다음달부터 영국에서 건강한 피험자를 대상으로 ct-p27의 독성 및 안전용량을 확인하는 임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ct-p27은 셀트리온이 개발해 임상단계에...
[자영업희망콜센터] 주택가 호두파이 전문점 매출 늘리는 방안은 2013-04-21 16:03:25
세워야▶ [분양 현장 포커스] 천안 청수 꿈에그린, 종합행정타운 배후 주거지로 각광▶ [우리동네 리포트] 전주시 효자동, 관공서와 금융회사 자리잡은 '전주의 맨해튼'▶ 꺾이지 않는 전셋값 상승세…서울 0.13%↑[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현대종합상조, 전직 대통령 국장 치른 상조업계 1위 2013-04-17 15:29:28
출자(210억원) 회사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 국가장, 고 노무현 전 대통령 국가장, 고 박태준 전 국무총리 사회장 등 국가의전행사 수행 경험이 있다. 공무원연금공단 장례 대행 업체 선정 등으로 최고의 공신력을 인정 받았다. 현대종합상조는 도시화, 핵가족화 시대의 소비자...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아이비스PC방, 프리미엄 카페PC방 선두주자 2013-04-17 15:29:05
기술 개발에도 힘을 기울였다.이 회사는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이노비즈(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 작년에는 소상공인진흥원이 실시한 브랜드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업계에서 처음으로 2급을 받았고, 중소기업청 지정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돼 메인비즈(경영혁신형 중소기업) 확인서도 획득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듀오, 결혼정보 부동의 1위…年회원 2만6000명 2013-04-17 15:29:04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들이 영업비밀을 이유로 밝히지 않고 있는 매출액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공개해 기업 규모를 정확하게 밝히고 있다. 듀오는 또 대표이사 직속기관으로 고객만족팀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불만이나 요구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최선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2013-04-17 15:29:00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쪼끼쪼끼를 통해 쌓아온 브랜드 이미지로 30~50대까지의 단골을 자연스럽게 확보하는 동시에 시즌2만의 새로운 매장콘셉트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메뉴 강화로 20대 젊은 고객들까지 끌어들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자영업희망콜센터] 서울 서초역 인근 日선술집, 수익 높일수 있는 방안은 2013-04-14 14:41:00
세워야▶ [분양 현장 포커스] 천안 청수 꿈에그린, 종합행정타운 배후 주거지로 각광▶ [우리동네 리포트] 전주시 효자동, 관공서와 금융회사 자리잡은 '전주의 맨해튼'▶ 꺾이지 않는 전셋값 상승세…서울 0.13%↑[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