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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백화점 폭설 특수…아이젠·부츠 '불티'> 2013-01-04 14:04:17
매출이 신장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아웃도어 품목에서 스패츠와 아이젠의 매출이 같은 기간각각 100%, 50%씩 증가했다. 점퍼의 경우에도 가벼운 다운점퍼보다는 두꺼운 점퍼가 인기를 끌면서 헤비다운의류의 매출이 20% 늘었고, 고어텍스 기능이 있는 방한화도 한때 수요가 몰려 재고가 부족하기도 했다....
고려대, 성신여대 앞 오피스텔 1억에 3채 월세 195만원!! 2013-01-04 12:46:06
오피스텔’의 입지는 종로의 중심지역으로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경동시장, 하이마트, 동대문구청 등이 있고 대학가 밀집지역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아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저렴한 분양가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는 유망지역이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소형주택의 세제혜택으로 취ㆍ...
고려대, 성신여대 앞 오피스텔 3천만원대 투자 월세 1000/65만원!! 2013-01-04 12:34:04
오피스텔’의 입지는 종로의 중심지역으로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경동시장, 하이마트, 동대문구청 등이 있고 대학가 밀집지역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아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저렴한 분양가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는 유망지역이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소형주택의 세제혜택으로 취ㆍ...
로얄네이쳐 `100% 천연오일` 홈쇼핑 대박 행진 2013-01-04 11:31:50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홈쇼핑 한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와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수분 보습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미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서 주부들 사이에서 100%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입소문이 난 로얄네이쳐의 신뢰도와 홈쇼핑 4대 천왕으로 알려진 최유라가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한 제품이라는...
"롯데쇼핑, 실적개선 기대"…목표가↑-HMC證 2013-01-04 08:39:56
롯데쇼핑에 대해 "실적개선에 대한 기대감과 벨류에이션(실적대비 주가수준) 매력이 부각되고 있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38만4000원에서 45만원으로 상향조정했다. 투자의견 '매수' 유지.박종렬 hmc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4분기 영업실적은 당초 예상보다 양호할 전망"이라며 "이는 대형마트의 부진에도 불구하고...
'더 날렵해진' ck 코젠트 시계 2013-01-03 17:00:30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59만원. 롯데백화점 전 매장에서 판매하며 오는 20일까지 특별 제작한 ck usb메모리를 함께 주는 판촉행사를 진행한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2013 대전망] "닫힌 지갑을 열어라"…사활 건 '유통大戰' 스타트 2013-01-03 15:35:06
‘흐림’, 편의점·온라인몰 ‘맑음’이다. 백화점 시장은 올해 4.9~5.1% 성장에 그칠 것으로 점쳐졌다. 2009~2011년 3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던 백화점업계는 지난해 신세계 의정부점, 롯데 평촌점, 현대 충청점, ak 원주점 등 4개 점포가 새로 개점했지만 경기 침체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 현상으로 올해...
[2013 대전망] 백화점, 덩치보다 내실 키우고…아울렛·복합쇼핑몰 신사업 속도 2013-01-03 15:30:40
백화점롯데백화점, 中웨이하이·청두에 백화점…국내 아울렛 3곳 오픈 예정 신세계백화점, 하남유니온스퀘어 주력…9월 부산에 프리미엄아울렛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압구정점 증축…기존점 성장률 상승 기대 백화점은 올해도 세계 경기 회복에 대한 불확실성과 내수 경기 부진 등으로 작년에 이어 한 자릿수 성장에 그칠...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차별화 롯데홈쇼핑, 실속형 생활용품 내놓고 ' 타깃 브랜드 론칭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유통학회에 따르면 올해 tv홈쇼핑 시장 규모는 지난해(약 10조1000억원)보다 9.9% 증가한 11조1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백화점 대형마트에 비하면 안정적인 성장세다. 하지만 전반적인 소비심리가 침체돼 있는...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마다 남성 전용관을 따로 만들어 제냐, 아르마니 등 럭셔리 브랜드는 물론 일반 남성복 브랜드의 잡화 상품만을 모아 판매하기 시작한 것도 같은 맥락이다. 에스콰이아를 만든 efc에서도 남성 잡화 브랜드 ‘에이드레스’를 론칭하는 등 잡화 브랜드를 키우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멀티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