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현지화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때문. 각 제품별로 생산과 판매, R&D, 마케팅 투자 등을 중국 현지시장에 맞게 신속히 결정한 것이 주효했습니다. <인터뷰: 안병국 락앤락 중국총괄 사장..."중국을 잡아야 세계 큰 시장을 잡는다는 생각을 했다.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모든...
쿨 써머, 기능성제품 '봇물' 2011-06-02 18:01:10
등 기능성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형상기억 테이프가 온도에 따라 변화해서 팔 운동을 편안하게 하며 워밍업과 쿨다운 조절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스킨 티셔츠'' 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사이즈 변화에 꼭 맞게 벨트없이 조절할 수 있는...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마케팅이 가능해 값비싼 빅모델보다 효과적이라는 분석입니다. <인터뷰> 김근한/이노션 브랜드커뮤니케이션연구소장 “단지 단기간에 세일즈 뿐만이 아니라 미래의 소비자를 위한 투자라고 할 수 있는 거죠. 부수적으로 봤을 때 기업이 가질 수 있는 캐릭터 라든가 이런걸 활용한 멀쳔다이징 사업이라던가 고객과 선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