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신한카드, 선수단에 '색다른 목도리'…포인트 등 모아 기부금 전달 2013-01-17 15:31:06
업무 전반을 담당했다. 프로젝트 참여방법 안내, 키트 구입부터 자원봉사 및 기부금영수증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별도 홈페이지도 개설해 운영해왔다. 신한카드는 대(對)고객 채널을 활용한 홍보 프로그램도 지난해 초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신한카드의 사회공헌 브랜드인 ‘아름인(人)’...
신한금융, 복합상품 직원패널 1기 수료식 가져 2013-01-17 15:26:36
복합상품 직원패널은 신한금융이 고객의 소리를 반영한 복합상품 개발을 위해 만든 조직으로 신한은행과 카드, 금융투자와 생명 등 총 4개 그룹사 직원 50명이 현장의 목소리를 수렴해 왔습니다. 신한금융은 직원패널 1기가 사회초년 직장인을 위한 `직장IN플러스 적금` 출시에 기여했고 `암-Care 복합상품`도 올해 3월...
<게시판> 삼성생명 `사랑 만나요' 어린이 만화 발간 2013-01-17 10:21:43
'사랑이' `사랑콩' 형제가 생활 속 일화를 통해 사랑의 의미를 배워가는 과정을 만화로 담았다. 웹툰 전문가인 '페리 테일(정헌재)'이 줄거리 작성에 참여해 이야기의 일관성과구성력을 높였다. 삼성생명의 4만여 컨설턴트와 고객플라자를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VPR] LG전자, 2013 CES서 ‘고화질’과 ‘스마트’로 승부한다 2013-01-17 09:05:58
다채로운 고객 참여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또, 행사장 곳곳에 옵티머스g로 사진을 찍고 즉석에서 세계 최소형 모바일 포토 프린터 ‘포켓포토’로 인화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 스마트 폰 lg전자는 자사 스마트폰의 강점인 창조적 ux를 관람객들이 최신 전략폰인 옵티머스 g와 옵티머스 vu: ii로 다양하게 체험해 볼...
“새해엔 새 옷으로 기분내자!” 멋남, 통큰 ‘빅세일’ 진행 2013-01-16 20:06:56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대상은 멋남의 모든 회원이며 다양한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기간은 1월16일부터 1월20일까지 총 5일간이며 각기 다른 뚜렷한 콘셉트와 브랜드 철학을 지닌 멋남의 자체브랜드 상품을 파격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패션소품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이 포함된다. 한편...
이랜드그룹, 공식 블로그·페이스북 오픈 2013-01-16 19:18:37
테마파크와 여행, 엔터테인먼트 사업 부분에 대한 컨텐츠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랜드는 오픈 이벤트로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알고 싶은 이랜드 사업 분야를 묻는 설문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발란스 점퍼와 백팩, 이랜드크루즈 주말 뷔폐 상품권, 애슐리 외식 상품권,...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롯데월드, 'Clean & Cheerful' 2C 테마파크 만든다 2013-01-16 15:31:02
‘고객참여형 공연’과 ‘키즈토리아’, 소통형 공연인 ‘벨루가 토크쇼’까지 차례로 시작했다. 이를 통해 지난해 고객 참여 퍼레이드에서 7만1000여명의 어린이 고객이 롯데월드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돼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돌아갔다. 키즈토리아엔 세계 테마파크 최초로 부드러운 재질의 아이템을 적용,...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불편을 유발하는 프로세스를 과감히 개선,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크게 향상시켰다.또 최고경영자(ceo)가 위원장을 맡고 모든 임원과 부서장이 위원으로 참여해 전사적 cs 개선 과제를 발굴하는 전담 조직인 ‘고객가치창출협의회의’를 매달 1회씩 운영한다. 이 회의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실질적 해결 방안을...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AIA생명 한국지점, 김장 나누고 소아암 환자 지원 2013-01-16 15:30:59
비롯한 임직원 70여명과 자원봉사자 10명이 참여해 이웃돕기의 참뜻을 나눴다. 김장 김치와 쌀 1포대를 장애인 가정과 시설에 전달했다. ‘거침없이 하이킹’ 행사를 통해선 문화 혜택이 적은 저소득층 아이들의 건강과 희망을 지켜주고 있다.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전국 곳곳의 어린이들에게 자전거를 전달했다. 단순한 ...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우리은행, '고객 제일'…대기시간 줄이고 낯선용어 쉽게 2013-01-16 15:30:51
실시하고 있다. 고객맞이와 감사인사, 직원 격려 방송을 통해 전 직원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다. 또 cs와 세일즈를 연계한 ‘c세일즈’ 교육과정을 개발해 2박3일간 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이익이 되는 마케팅 문화를 정착시키며 직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반기별로 서비스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