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민경, 유인나-김사랑 자리 꿰찼다 “키스를 부르는 모델” 2013-01-08 09:41:56
강민경이 유인나 김사랑에 이어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3대 여성 모델로 등극했다. 이달부터 “키스를 부르는 면도”를 주제로 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광고와 인터렉티브 영상을 통해 남성 소비자들의 감성 공략에 나선다.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김남숙 부장은 “질레트에서는 2년 전부터 남성브랜드는...
유아용 카시트 '다이치' 직접 사용해보세요 2013-01-07 17:29:36
브랜드 다이치에서 '다이치 세이프맘 1기'를 모집한다. 다이치 '세이프맘 1기'로 뽑히면 오는 28일부터 약 3개월간 다이치의 제품 체험 및 외부행사 초대를 받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체험품(50만원 상당)은 아이의 연령별에 맞추어 지급되며 또한 매월 미션 활동을 평가해 우수자에게는...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전준수 이랜드 CHO "돈보다 의미, 의미보다 사명…직업 선택 3M을 보세요" 2013-01-07 17:08:20
습관 스타벅스 cnn 그 성공의 비화 등 경영, 마케팅, 유통을 아우르는 책들이 수백 권은 족히 넘을것 같았다. 이 많은 책을 다 읽었는지 궁금했다. 전 이사는 “읽지 않으면 대화에 낄 수 없는 기업 문화”라며 웃었다. 식사 인터뷰는 여의도 렉싱턴호텔로 이동해 진행했다. 메뉴는 안심스테이크. 인터뷰에 참석한 취업준비...
“카메라에 컬러를 입히다” 인스탁스, 50대 한정판 ‘인스탁스 미니8 레이지오프’ 출시 2013-01-07 12:26:35
의류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적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인스탁스 미니 8 레이지오프는 카메라와 패션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낸 첫 번째 작품이라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카메라도 패션 아이템이다’라는 인스탁스 만의 독특한 영역을 구축하고, 인스탁스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을...
제너시스BBQ, 외식 전문가 50여명 공채 2013-01-07 11:55:00
제너시스bbq는 외식 브랜드 ‘bbq프리미엄카페’의 점장, 조리장과 메뉴기획·개발자 등 50여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점장과 조리장은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를 보장받으며, 근무 성과가 우수하면 국내·외 매장 관리자로 직무를 전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메뉴 기획 개발자는 일식과 양식 전문가들이 지원할...
공급 뜸한 지역 미분양 아파트·오피스텔 주목받는 이유는? 2013-01-07 11:28:29
1군 브랜드 단지다. 단지 가까이에 ‘남한강’과 ‘동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더블 조망권’을 갖췄으며 도보권에 남한강 현암지구 강변공원과 오학공원도 인접해 쾌적하다. 교통여건도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제2영동고속도로는 2013년에 착공이 예정됐고 판교~여주간 복선전철도 2015년 착공예정이다. 분양가도 주변...
제너시스BBQ, 외식 전문가 채용 2013-01-07 11:14:37
브랜드 BBQ 프리미엄 카페를 운영할 외식전문가 50여명을 채용한다고 밝혔습니다. 모집 분야는 점장(Branch Manager)과 조리장(Kitchen Manager) 등 푸드마이스터와 메뉴 기획개발자 2가지입니다. 푸드마이스터의 경우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를 보장하고 근무 성과가 우수하면 국내 또는 해외 매장 관리자로 직무를...
90년대 코드, 올해도 유행할까? 2013-01-07 11:11:41
힐링마케팅은 뷰티업계에도 통했다. 이전까지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내세운 웰빙이 대세인 반면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사회와 인간관계에서 지친 사람들이 치유에 더 관심을 두면서 각광받게 된 것이다. 단순히 심신건강을 위한 것이 아닌 만큼 뷰티도 근본적인 이유를 해결하고 피부관리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루기...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기업과 브랜드 마케팅도 새로운 사고와 전략이 요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일기획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6대 도시에서 만 13~59세 남녀 3800명을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조사해 발표했다. 조사 결과, 지난해 소비자들은 사방을 '예의주시'하며 대세를 따르는 것을 통해 안도감을 느끼려는...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바로 마케팅이다. 똑같은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가맹점이지만 매출은 천차만별이다.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상품이 동일한데 왜 결과가 다를까. 이는 마케팅 전략과 실행 방법의 차이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진단한다. 음식점을 예로 들면 맛은 기본이다. 맛을 내는 다양한 방법이 개발돼 있어 맛에서 차이를 내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