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 대통령 중국방문‥중기진출 `활력` 2013-06-26 17:51:17
밀폐용기 제조업체 락앤락은 중국시장 개척에 성공한 기업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지난해 락엔락의 중국현지 매출은 2600억원으로 한국 매출을 훌쩍넘어섰습니다. 성공 비결은 중국 소비자들에 대한 이해입니다. <인터뷰> 이경숙 락앤락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중국이 차를 많이 마시는데, 현지에 맞는 제품 개발한 것이...
[마켓인사이트] MBK, 테크팩솔루션 판다…인수 5년만에 매각 착수 2013-06-26 17:40:58
논현동에 본사를 둔 테크팩솔루션은 포장용 유리용기 제조업체다. 맥주병과 소주병, 주스병 등을 주로 생산한다. 코카콜라에 병을 납품하며, 알루미늄 캔과 페트병도 주력 생산품목이다. 지난해 매출은 3416억원, 영업이익은 156억원이었다. ib업계에서는 테크팩솔루션의 가치를 4000억원 이상으로 평가하고 있다.정영효...
걸스데이 구미호춤, 여우꼬리를 살랑살랑 '섹시열풍 멜빵춤 이을까' 2013-06-26 11:12:58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의 신곡 '여자 대통령'은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용기 있는 여성이 되자는 내용을 담은 노래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돌아온 걸그룹, 아찔한 ‘섹시룩’ 대결! “가요계 최강 섹시아이돌은?” 2013-06-26 09:05:02
용기있는 여성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 특히 여우 꼬리를 흔드는 구미호춤을 추면서 기존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 대신 섹시한 카리스마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무대 의상 역시 비비드 컬러와 노출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핑크 컬러의 숏팬츠와 허리를 드러낸 크롭트톱과 베스트를 매치하는가하면 블루...
걸스데이, 화끈한 수영장 입수 "'여자 대통령' 사랑해주세요" 2013-06-25 18:20:15
사랑을 얻기 위해 스스로 먼저 다가서는 당돌하고 용기 있는 여성상을 담은 노래로 숨겨둔 여우 꼬리를 흔드는 '구미호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걸스데이 수영장 쇼케이스는 로엔뮤직 유스트림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됐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맹승지 과거사진, 앳된...
걸스데이, MV서 엉덩이 노출? '다 벗은 줄 알았네' 2013-06-25 09:27:38
위해 먼저 다가가는 당돌함과 용기 있는 여자가 되자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걸스데이는 24일 오후 1시 반얀트리 야외수영장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1위를 기원하며 수영장에 다이빙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배우 서지석, 결혼 2달만에 '글래머女'와…발칵 ▶...
네오플램 '주방 한류' 날개 달았다 2013-06-24 17:20:07
거둔 국내 주방용품업계 선두기업으로 밀폐용기를 주로 판매하고 있다. 반면 네오플램은 도마와 프라이팬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고 있다. 양사의 주력 제품이 겹치지 않고, 해외시장도 락앤락은 중국과 동남아에서 강한 데 비해 네오플램은 미국과 유럽에서 인지도가 높다. 두 회사는 원료 공동구매와 해외 물류기지 공유,...
'각 잡힌' 걸스데이, 섹시 카리스마로 완전무장 '파격' (종합) 2013-06-24 15:21:02
사랑을 얻기 위해 스스로 먼저 다가서는 당돌하고 용기 있는 여성상을 담은 노래로 숨겨둔 여우 꼬리를 흔드는 '구미호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로엔뮤직유스트림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 이번 쇼케이스에서 걸스데이는 수많은 취재진, 팬들을 동원하고 포토월 행사, 히스토리 영상 상영, 히트곡 '기대해'...
걸스데이 민아-혜리, 키스신 소감 "대표님 다음엔 남자배우 써요" 2013-06-24 14:44:03
사랑을 얻기 위해 스스로 먼저 다가서는 당돌하고 용기 있는 여성상을 담은 노래로 숨겨둔 여우 꼬리를 흔드는 '구미호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걸스데이 수영장 쇼케이스는 로엔뮤직 유스트림채널에서 실시간 생중계됐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맹승지 과거사진, 앳된...
롯데마트, 6월 '커피·차' 매출 '사이다·콜라' 최초로 넘어서 2013-06-24 09:51:26
등 용기의 형태도 다양화되면서 더욱 커피차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다. 반면 과일이나 우유가 가미된 ‘혼합 탄산’ 음료와 스파클링 등의‘저탄산’ 음료로 수요가 이동하면서 대표적인 탄산 음료인 ‘사이다·콜라’ 매출은 감소했다. ‘밀키스’, ‘환타’ 등 장수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에는 수입 브랜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