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국지를 품다' 일본 공개 시범 테스트 실시 2013-05-29 17:52:43
현지에 특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일본 유저들을 공략해나갈 예정이다. 넥슨 서민 대표는 '삼국지를 품다를 일본유저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삼국지'를 충실히 담아낸 게임 콘텐츠는 물론 멀티플랫폼 지원을 내세워 일본 유저들에게 재미와 만족감을 선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카카오, '페이지' 출시 50일 만에 "모두 뜯어 고치겠다"…왜? 2013-05-29 10:08:27
곡씩 쪼개 팔았듯 콘텐츠도 잘게 쪼개져 콘텐츠 구매가 활성화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었다"며 "처음에는 카카오페이지에 힘을 쏟을 계획이었지만 지금은 시험적인 시도를 한다는 데에 의미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문화 콘텐츠를 연재하는 한 작가는 카카오의 준비가 부족했다는 점을 꼬집으며 "공간만 열어놓으면 이용자 ...
'삼국지를 품다' 제 3막 예고편 영상 공개 2013-05-27 18:43:42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3막 예고편 영상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를 품다'브랜드 사이트(3p.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삼국지를품다, '뉴비'에게 아이패드 미니 쏜다! 삼국지를 품다, ak '만화 삼국지'...
아키에이지, 유저 대상 팬픽 콘테스트 개최 2013-05-22 11:59:46
컷 만화, 팬아트(일러스트), 꾸밈옷 디자인 등 세 부문으로 진행된다. 컷만화 부문은 게임 스크린샷 등을배경으로 하고 말풍선으로 대사를 삽입한 두 컷이상의 그림을,팬아트 부문은 아키에이지 캐릭터 및콘텐츠와 관련하여 직접 그린 그림을 출품해야 한다. 꾸밈옷 디자인 부문은 게임에 실제로 적용가능한 외형 복식을...
리니지, 신 서버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실시 2013-05-22 11:59:45
아덴 쉼 시티'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에 인기있던 콘텐츠인 낚시와 미니게임을 새단장하여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도 '커츠' 서버에만 적용되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누구나 30일면 서버 최고 레벨들과 경쟁을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고 싶다'고 전했다. 신 서버에 대한 자세한...
'메이플스토리'를 사랑할 수밖에 없는 몇 가지 이유 2013-05-18 17:55:46
세월동안 장수하기도 했지만 원소스멀티유즈(하나의 콘텐츠를 영화, 게임, 음반, 애니메이션, 캐릭터상품, 장난감, 출판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판매해 부가가치를 극대화하는 방식)로 5살 꼬맹이와 30살 삼촌이 소통할 수 있게 한다. 메이플스토리는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만화책 '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43권,...
쉽게 즐기는 그랜드 판타지 '신의대륙' 최초 공개 2013-05-16 18:17:50
특히 신의대륙 메인포스터는 만화작품집 귀신, 일러스트레이션 모음집 환장 등으로 유명한 한국일러스트계의 거장 석정현 작가가 직접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신의대륙 브랜드 사이트에서 직접 볼 수 있다. 이번 테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의대륙' 브랜드사이트(http://god.nextgamelife.com/brand/ )에서 확인할...
'마비노기' 영혼을 울리는 클래식 삼중주 첫 선 2013-05-16 17:46:50
콘텐츠로 이뤄져 있다. 먼저, 현악기 2종 중 '바이올린'은 말총을 이용해 만든 활로, 현을 마찰시켜 연주할 수 있으며 '첼로'는 힘차고 영상적이며 풍부한 음량을 표현할 수 있다. 이 두 악기는 캐릭터가 착용한 상태로 이동 및 공격이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피아노'는 건반악기로, 풍부한...
진격의 동성로 축제, '엘소드' 테마파크 열려 2013-05-16 15:03:53
수 있고, 만화풍의 시각 연출이 아름다워 한국, 일본, 대만, 홍콩, 미국, 유럽, 중국, 태국 등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넥슨, 화이트데이 다채로운 이벤트 중무장! 넥슨, '엘소드' 보스 몬스터 10종 추가 '엘소드' 엘리오스 모험가의 초청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한화 이글스, 홈구장 관람석 고급화 '팬심' 잡기 2013-05-15 15:30:11
이용한 업그레이드 마케팅을 선보였다. 만화가 이현세 씨와 함께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를 론칭했다. 이씨는 올 시즌 한화 이글스의 캐치프레이즈인 ‘불꽃 투혼’을 콘셉트로 일러스트를 그렸다. 한화 이글스는 그의 작품을 지난달 12일 대전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고, 이씨가 그린 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