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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ㆍ카드사 수수료 갈등 소송전 비화 조짐>(종합) 2013-01-02 16:10:51
4조4천억원에 달했다. 수수료율이 인상돼도 영업이익의 1. 36%인 600억원만 부담하면 되는데, 작은 손실이 아까워 경제민주화 정신에 역행하는건 대기업으로서 책임있는 자세가 아니라는 것이다. 금감원 관계자는 "이통사들은 부당한 단말기 보조금 지급, 소비자에 대한 부당한 차별 등 혼탁한 영업으로 과징금...
[2013 대전망] 저금리 시대, 고수익의 바다로…항해는 시작됐다 2013-01-02 15:35:04
우리은행은 업무효율을 높이고 영업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 축소를 시작했다. 신한은행도 고객중심 영업체계개편 태스크포스를 만들어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안을 찾고 있다. kb금융 역시 올해 리스크 선제관리와 내실경영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삼성생명 한화생명 교보생명 등 보험회사들도 긴축...
<통신사 카드수수료 갈등에 금융당국 "소탐대실"> 2013-01-02 14:35:08
4조4천억원에 달했다. 수수료율이 인상돼도 영업이익의 1. 36%인 600억원만 부담하면 되는데, 작은 손실이 아까워 경제민주화 정신에 역행하는건 대기업으로서 책임있는 자세가 아니라는 것이다. 금감원 관계자는 "통신사들은 부당한 단말기 보조금 지급, 소비자에 대한 부당한 차별 등 혼탁한 영업으로 과징금...
시중은행, 주먹구구식 수수료 부과 2011-10-10 17:11:49
본점에서 10만원, 영업점에서 6만원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은행 자신들의 대출금 회수를 목적으로 하는 신용평가에서 그 수수료 부담을 소비자들에게 떠넘기는 꼴입니다. 우수 고객에 대한 수수료 면제 혜택도 문제입니다. 우수 고객들이 수수료를 면제받는 만큼, 등급이 낮은 서민 고객들의 수수료부담이 상대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