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포미닛 허가윤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2013-02-15 17:20:30
lie 론칭행사에 참석하여 인터뷰를 하고있다. lie는 디자이너 이상봉의 하우스 브랜드로써 파리의 아방가르드적인 감성과 뉴욕의 미니멀한 감성을 지닌 브랜드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버스커버스커, 정소민, 포미닛 허가윤 등 연예인과 패션관계자들이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포토] 효영, 이상봉 디자이너와 함께~ 2013-02-15 17:18:24
이날 효영이 이상봉 하우스브랜드 lie 론칭행사에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lie는 디자이너 이상봉의 하우스 브랜드로써 파리의 아방가르드적인 감성과 뉴욕의 미니멀한 감성을 지닌 브랜드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버스커버스커, 정소민, 포미닛 허가윤 등 연예인과 패션관계자들이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한경닷컴...
[포토] 효영 '이상봉 디자이너 론칭행사 참석했어요' 2013-02-15 17:13:56
론칭행사에 참석하여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lie는 디자이너 이상봉의 하우스 브랜드로써 파리의 아방가르드적인 감성과 뉴욕의 미니멀한 감성을 지닌 브랜드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버스커버스커, 정소민, 포미닛 허가윤 등 연예인과 패션관계자들이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채유라 대표 "오렌지크루 '촉' 올해 큰일 낸다" 2013-02-15 14:19:05
mmorpg은 변동요소가 있어서 촉을 살려가면서 론칭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스튜디오와 소통하고 같이 만들어가는 호흡을 만들기 위해 유연성으로 접근한다. '게임을 만드는 사람이 재미없어 하면 게임도 재미있기 힘들다. 오렌지크루는 게임을 가장 잘 만드는 스튜디오가 모여 있다. 각 스튜디오별로 ...
[하얀달 성공 스토리③] 엄마, 하지만 여자… 그들의 감성을 이해하라 2013-02-14 18:17:35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언더웨어 브랜드를 론칭한 것이다. 여기에 론칭 때부터 지속적으로 전개해온 사랑 나누기 캠페인도 하얀달의 가치 제고에 도움을 줬다. 미혼모 시설 후원부터 가나안세계지도자 교육 후원,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태교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임산부들이 쉽게 기...
최재호 무학 회장 "순한 소주로 女心 공략…'초저도 소주' 시장 열었죠" 2013-02-14 17:10:19
늘 서울의 진로에 있었다. 진로에서 신제품을 론칭해 성공하면 지방에서 따라하는 형태의 비즈니스 구도가 수십년간 관행처럼 돼 있었다.젊은 최재호 사장(2008년 회장에 취임)은 이런 관행을 그대로 넘기지 않았다. 바로 ‘순한 소주’, ‘목넘김이 부드러운 소주’를 원하는 고객의 잠재적 욕구를 읽었기 때문이다. 그는 ...
장서희 직접 디자인한 주얼리, 중국 시장 진출 2013-02-14 16:55:54
by 김정주 주얼리’ 론칭과 함께 여성중앙 2월호 모델이 됐다.이번 화보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장루이시 by 김정주 주얼리’라는 이름으로, 장루이시 엔터테이먼트와 김정주 주얼리간의 파트너쉽 콜라보레이션 주얼리를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대한민국 최고의 주얼리 디자이너 김정주와 중국 최고의 한류 배우...
'궁금했지만 지루했던' 남자들의 군대 얘기가 확 달라졌다 2013-02-14 15:47:23
무엇보다 눈에 띄는 부분은 '푸른거탑' 론칭 초반 남성 시청자들의 뜨거운 입소문이 프로그램의 인기를 반영했다면, 방송 3~4화를 넘기며 '푸른거탑'을 통해 군대 이야기에 푹 빠진 여성들이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라는 점이다. 많은 사람들과 추억의 교집합을 만들 수 있는 군대 이야기가 성별을 넘어 인기를...
토크쇼의 여왕이 극찬한 제품 “도대체 뭐길래?” 2013-02-14 14:22:02
국내 론칭 2개월만에 최대 규모의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호프 인 어 자와 터보 부스터 c 파우더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및 롯데닷컴, 엘롯데, 롯데아이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출처: 필로소피, 오프라 윈프리 공식 홈페이지, 오프라 윈프리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카페베네 스타벅스 최후의 승자는 누구? 2013-02-14 11:24:36
시장이 무르익자 2006년 롯데리아가 '엔제리너스커피'를 론칭해 커피전문점 시장에 뛰어 들었다. '카페베네'도 2008년에 스타마케팅을 앞세워 브랜드를 론칭, 매장 수를 급격히 늘려나가며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2006년 1254개에 불과하던 커피전문점은 7년 새 1만5000여개로 증가했다. ◆ 연간 338잔 마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