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공투자 오후증시] 마켓 키워드 - 화장품주의 고공비행 계속될까 2015-03-27 15:47:04
<마켓 키워드> 출연 : 김학주 한가람투자자문 부사장 한국 화장품의 위상 새롭게 부각 랑콤이 실적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동북아 판매가 저조했는데 그 이유가 한국 화장품에게 잠식을 당했기 때문이라고 밝힘. 또 랑콤이 `미라클 쿠션`이라는 신제품을 냈는데 이는 아모레 브랜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을 모방한 것. 이로...
'삼국지PK', '유저 감사 경품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2015-03-27 11:17:00
전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의 모바일 srpg '삼국지pk'의 '유저 감사 경품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3월 27일(금)부터 4월 13일(월)까지 진행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위해 '삼국지pk'는 게임 서비스 역사상 유례없는 역대급 경품을...
"아이마켓코리아, 큐브릿지 인수로 시너지 기대"-신한 2015-03-26 08:12:09
이번 인수로 올해 아이마켓코리아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6% 1.9% 증가할 것으로 추정했다. 주당순이익(eps)은 1.8% 증가를 예상했다. 큐브릿지 실적은 올 2분기부터 반영될 예정이다. 올 1분기 실적 전망도 밝다.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한 149억원, 매출은 2.5% 늘어난 6980억원으로 전망했다....
'삼국지PK', 카카오 출시 앞두고 프로모션 영상 공개 2015-03-25 12:14:01
마켓마다 높은 만족도를 표하는 긍정적인 리뷰와 높은 재접속률 등을 통해 입증된 게임성과 흥행성에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소셜 기능까지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대작이다. 모바일 삼국지게임의 진수 '삼국지pk'는 카카오 버전 출시에 앞서 기존 유저들을 위해 대대적으로 '유저 감사 특별 이벤트'를...
롯데마트, ‘와인장터’ 진행…최대 80% 할인 2015-03-25 09:40:17
잠실점 등 전국 30개점(롯데빅마켓 5개점 포함)에서 프리미엄 와인 및 인기 와인 등을 30~80% 가량 할인해 판매하는 ‘와인장터’를 개최한다. 이번 롯데마트 와인장터에서는 5000원, 7000원 균일가 와인에서부터 수십만원대 와인까지 총 800여종, 10만병을 준비했다.대표적인 품목으로 기존 100만원에 판매하던...
[마켓인사이트]한토신 경영권 분쟁 '캐스팅 보트' 쥔 국민연금 2015-03-24 17:25:03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토지신탁 경영권 분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경영권을 쥐고 있는 보고-kkr(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 연합군과 1대 주주인 mk전자측이 30일 주주총회를 앞두고 위임장 모집 경쟁을 벌이기 시작했다....
2015년 하반기, 미 연준의 금리 인상 패턴 전망 2015-03-24 13:45:16
- 마켓 진단 출연 : 이상재 유진투자증권 투자전략팀 이사 미 연준 통화정책과 달러화 미국 연준 위원들은 통화정책에서 실업률과 물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특히 실업률이 큰 폭으로 하락해 연준 위원 17명 중 15명이 올해 금리인상을 주장하고 있다. 지난 3월 FOMC 회의에서도 언제든지 금리인상을 할 수 있다는...
[핫이슈] 모바일게임, '탈 카카오' 바람 심상치 않다 2015-03-19 18:20:00
등 비 카카오 게임들이 마켓 상위권에 랭크된 모습이 '탈 카카오' 현상으로 해석되는 듯하다"며 "실제로는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의 유저 수나 매출이 급격히 줄어들지는 않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4분기 다음카카오의 게임 매출은 683억원으로, 직전 분기보다 8억원 증가하는데 그쳤다. 게임 매출이 정체기에...
대문 확 바꾼 넷마블게임, 브랜드 파워로 정면승부 2015-03-13 09:50:00
앱마켓에서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이미지로, 게임사 입장에서는 매우 중요한 마케팅 포인트이기도 하다. 각 게임사들은 유저들의 눈길을 끌기 위해 아이콘에 게임 ?대표하는 캐릭터나 톡톡 튀는 문구들을 집어넣는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best' 'hot' 등의 문구다. 하지만 넷마블은 자사의 브랜드 로고를...
[창간특집 중국1] 앱크로스, 심천서 '게임개발하기' 2015-03-04 08:30:59
3월말 런칭을 하고, 4월은 마켓을 늘려가고, 5월말까지 관리 및 업데이트를 단기목표로 잡았다. 5월이후의 일정일정은 상황에 맞추어 조절의하기로 하였다. 장기목표는 중국에서 게임사업을 하기위한 사전조사로 법인설립부터 투자, 중국정부지원정책파악 등 중국사업계획 로드맵을 작성하는 것이었다. 중국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