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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스토리' 캐릭터 그려진 주니어 의류 나왔다! 2013-05-14 11:45:50
2004년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메이플스토리' 학습도서 및...
"웨어러블 컴퓨터 시장‥구글-삼성 경쟁구도" 2013-05-08 08:16:52
우리시간으로 30분 전에 발표됐다. 처음에는 만화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명실공히 전세계를 대표하는 엔터주로 볼 수 있다. 1분기 순이익이 15억 1000만 달러, 주당 83센트를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32%의 수익 증가를 기록했다. 당초 전문가들의 예상치였던 주당 순이익 EPS 기준으로 약간 상회한 실적 호조를 기록했다....
엠게임-빅스푼, '레드블러드' 서비스 동시 오픈 2013-05-07 12:52:54
동명의 만화 '레드블러드'를 원작으로 한 온라인게임이다. 엠게임은 이용자들의 접근성과 편의성 강화를 위해 엠게임 포털 내 채널링 서비스에 나섰으며, 빅스푼코퍼레이션은 지난 두 차례에 걸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유저 의견을 수렴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며 본격적인 서비스를 준비해왔다. 이번...
'레드블러드' 7일 공개, 상반기 흥행작 주목 2013-05-07 12:17:51
핵심 콘텐츠인 50층 수직 던전 무한의 탑이 20층까지 공개된다. '레드블러드'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만화 원작자인 김태형 작가가 아트디렉터로 참여했다. 그리고 초대 한국게임개발자협회장을 지낸 정무식 이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홍보대사 더원을 비롯한 인기 가수 박완규, 윤도현,...
10주년 '메이플스토리' 공식 가이드북 특별판 출시! 2013-05-06 19:01:54
넥슨은 지난 2004년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현재 넥슨의 라이선스 상품은 약 1천여 개에 이른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
신중호 대표 "라인 가입자, 연내 3억명 될 것…콘텐츠 국경 허문다" 2013-05-03 15:24:00
콘텐츠가 태국에서 팔리고, 태국의 만화를 한국에서 읽을 수 있는 채널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라인을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만들겠다는 얘기다. 대표적인 예로 만화를 꼽았다. 그는 "일본에서 유명한 만화 70% 이상을 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며 "이름이 없는 작가들도 라인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알릴...
도롱이, 우무질, 물챙이…엄마는 이것도 몰라? 2013-05-02 17:00:00
가능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체계적인 가정 학습 환경을 마련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스크림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 홈런은 교육 콘텐츠와 스마트 디바이스, 학습 관리가 결합된 세계 최초의 스마트 학습 전용 프로그램이다. 초등 전학년?전과목 학교공부 예?복습은 물론, 시험대비, 숙제해결 등...
[게임별곡] 아! 불후의 명작 코에이 '삼국지2' 2013-04-30 07:12:58
성공할 대표적인 콘텐츠가 아닐까 한다. 물론 아쉬운 점은 이 모든 캐릭터는 거의 일본에서 만들어진 이미지라는 것이다. 실제로 장비가 그렇게 생겼는지 관우가 그렇게 생겼는지는 알지 못한다. 게임 캐릭터나 만화 캐릭터로 굳어진 이미지를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아쉬움과 한국의 유구한 역사에 위인들은 아직...
'메이플스토리' 학습도서 및 만화도서 4종 출시 2013-04-29 17:06:05
넥슨은 지난 2004년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현재 넥슨의 라이선스 상품은 약 1천여 개에 이른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
[NDC13]히로유키 "TCG 명품 들고 한국 진출하겠다" 2013-04-26 07:41:00
100kb가 넘는 콘텐츠를 추가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지금은 환경적으로 많이 유리해졌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용과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는 '리치화'다. 훨씬 유리해진 환경에서 유저들이 다양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것을 제공해야한다'고 답했다. 일본 시장과 한국 시장은 확실히 차이가 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