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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값만 비싼 프리미엄 분유 없앤다 2013-01-09 16:46:27
맞춰 성분과 함량을 조절한 유아식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명작`을 리뉴얼 출시해 기존 일반분유 가격에 원가 인상분만을 추가 반영한 값에 선보입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논란이 있었던 `프리미엄 분유`는 없애고 모유에 가장 가까운 분유를 선보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신뢰할 수...
매일유업, 가격만 비싼 프리미엄 분유 없앤다 2013-01-09 14:47:37
분유 제품군을 하나의 제품으로 통합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매일유업은 프리미엄 분유 제품을 없애는 대신 한국인 모유수준에 맞춰 성분과함량을 조절한 유아식 '앱솔루트 엄마가 만든 명작'을 리뉴얼해 출시하기로 했다. 제품은 매일유업의 모유연구소의 분석결과를 토대로 면역 단백질 락토폰틴을...
[조간신문브리핑] "일본식 장기불황 직면" 2013-01-09 08:00:27
상황이 됐다고 하네요. -밀가루·분유 가격 연초부터 줄인상 CJ제일제당과 동아원이 지난해 말 밀가루 가격을 인상했고 대한제분도 올릴 것으로 알려지면서 밀가루를 원료로 하는 식품가격도 영향권이라는 소식 종합면 머릿기사로 담고 있습니다. 이밖에 남양유업과 일동후 디스가 2011년과 지난해 분유가격을 올린...
삼광유리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얌얌', 홍콩유아용품박람회 참가 2013-01-08 15:50:38
소재 분유용기 등 친환경 유아용품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中 올해 3분기 8.2% 성장 전망.. 경기회복 수혜주는?” 2013-01-07 11:40:59
관광, 화장품뿐만 아니라 웰빙용 상품인 유아용 분유, 음식료, 커피, 녹즙기에도 특수가 일어나고 있다. 다만 이전까지 중국물이라고 생각했던 철강이나 석유제품에서는 특수가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 메모리반도체나 자동차나 선박용 부품, LCD 부품은 올해도 부진을 면치 못할 것이다. 중국은 3월에 전국 도...
"매일유업, 분유 점유율 회복ㆍ수출 고성장 전망" - 키움증권 2013-01-07 08:32:23
`매수`와 목표주가 4만3천원을 유지했습니다. 우원성 키움증권 연구원은 "매일유업이 내수 분유 점유율 회복과 판가 인상에 따른 마진 회복으로 올해 이익 증가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 연구원은 "중국 분유 수출의 경우 지난해 148억원, 올해는 현지 분유 소비 증가와 병원 마케팅 등으로 전년보다 80%...
"매일유업, 中 성장세 지속될 듯"-키움證 2013-01-07 08:03:25
중국 현지의 분유 소비 증가와 병원 마케팅 강화 등에 힘입어 분유 수출이 고(高)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물량 증가에 따라 중국 분유 마진도 10~15%로 높아질 수 있다는 분석이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KSD나눔재단, 미혼모 육아시설에 후원금 전달 2013-01-04 14:17:01
육아시설인 '애란원'에 분유와 기저귀 구입에 사용하도록 22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ksd나눔재단은 지난해부터 애란원이 미혼모를 위해 운영하는 중고거래 알뜰시장인 '사랑나눔터' 설치비용을 후원한 것을 계기로 유대관계를 맺고 있다.김경동 예탁결제원 사장은 후원금 전달식에 "이번 지원금이 어려운...
[마켓인사이트] 영풍제지 창업주, 35세 연하 부인에 회사 넘겨 2013-01-03 20:59:20
1월3일 오후 8시10분유가증권시장 상장사인 영풍제지의 창업주 이무진 회장(79)이 회사 경영권과 최대주주 자리를 ‘35세 연하’ 부인인 노미정 부회장(44)에게 넘겼다. 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이 회장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영풍제지 주식 113만8452주(51.28%)를 노 부회장에게 전량 증여했다. 이에 따라 노 부회장은...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국가를 늘려가고 있다. 매일유업은 중국 분유 수출액이 2011년 70억원, 지난해 150억원에서 올해는 300억원 수준으로 급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먹거리 불안이 극심한 중국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한국 분유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서다.지난해 ‘바나나맛우유’의 해외 돌풍으로 주목받았던 빙그레는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