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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하우스에 AI로봇 안내원 2020-07-27 17:53:37
모델하우스 공간 안내, 청약 일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 안내, 택배 배달, 쓰레기 분리수거, 소독 등으로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정명기 GS건설 분양팀장은 “대면 접촉에 불안해하는 소비자들이 로봇과 챗봇으로 부담 없이 상담할 수 있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
디지털 전환 해결사로 나선 삼성SDS…"클라우드로 무료 체험하세요" 2020-07-27 15:40:14
있도록 공개하고 있다. ‘마이 트라이얼(My Trial)’ 서비스로 삼성SDS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브라이틱스 IoT(사물인터넷)’와 ‘브라이틱스 AI’가 대표적이다. 브라이틱스 IoT는 AI와 IoT 등을 활용해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IoT 플랫폼이다. 브라이틱스 AI는 수집한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하는 기술이다....
광주은행 "디지털 혁신 골든타임"…챗봇이 금융상품 추천하고 상담 2020-07-27 15:18:11
통해서도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과 자산관리 서비스가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시스템 구축에 힘쓰겠다는 각오도 밝혔다. 챗봇 상담시스템 ‘베어비’ 오픈광주은행은 지난달 스마트뱅킹(APP)과 모바일웹뱅킹(web)에서 챗봇 상담시스템 ‘베어비’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 베어비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자동응답 시스템으...
캠코, 스마트온비드 앱 새얼굴로 개장 2020-07-27 13:12:34
앱(App)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온비드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해 온 국민이 애용하는 공공자산 공매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캠코 온비드는 편리한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4월부터 24시간 온라인 상담 챗봇(Chatbot) ‘온다비’를 운영중이다. 8월부터는 압류재산 공매 절차까지 온다비...
중진공, AI 챗봇 도입해 비대면 상담 서비스 제공 2020-07-27 09:10:34
인공지능(AI) 챗봇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중진공은 급변하는 금융 소비자 트렌드와 비대면 중심 디지털 금융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5월부터 챗봇 개발에 착수했다. 올해 연말까지 개발을 완료하고 시범 운영기간을 거쳐 정식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챗봇의 주요 기능은 정책자금 맞춤형 상담, 시나리오 기반...
국내 최대 콜센터 업체에 'AI 챗봇 상담원' 도입된다 2020-07-24 07:01:01
AI 챗봇이 담당하다가 특정 단계에서부터는 상담원이 넘겨받는 방법 등 여러 조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기존에 전화로 이뤄지던 상담 업무를 효율화하고 응답률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양측은 기대했다. 대표적인 인력 집약적 산업으로 꼽혀온 콜센터에도 이처럼 AI 자동화 기술이 도입되는 것은 적잖은 변화로 여겨진다....
경기도, 차 덜 막히게 AI로 신호제어 2020-07-22 17:47:26
서비스 수요조사를 해 5개 추진 과제를 선정했다. 선정된 과제는 △인공지능 교통신호 제어(평택시) △전기자동차 충전구역 인공지능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의왕시) △기업지원 전문가 매칭 서비스를 위한 AI 기술 개발(경기테크노파크) △챗봇을 이용한 맞춤형 고객서비스(고양어린이박물관) △안면인식 기반의 출입통제...
"아이가 게임하듯 공부해요"…학부모 사로잡은 '토도영어' 2020-07-21 18:02:39
아이가 앱을 시작하면 알림이 간다. 카카오톡 챗봇을 통해 학습 진도를 알아볼 수도 있다. 에누마는 아이의 학습 성취도를 분석한 리포트를 한 달에 한 번씩 부모에게 보내준다. 토도영어는 아이와 부모 양쪽의 마음을 빠르게 얻어 출시한 지 약 4개월 만에 5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에누마는 수학 학습 앱인 ‘토도수학’...
신한은행,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은행 부문 1위 2020-07-20 13:33:03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략과 추진 사업은 물론 상품과 서비스 전반을 고객 관점에서 돌아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한은행은 `쏠(SOL)에서 실시간으로 은행, 카드, 증권, 보험, 연금, 부동산, 자동차, 현금영수증 등 흩어져 있는 모든 자산을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는 `MY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
삼성전자서비스, 서비스품질 지수 휴대전화·가전 AS 1위 2020-07-20 11:30:06
다른 제품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주는 '플러스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계절별 시의성을 고려해 봄, 초여름에는 냉장고, 에어컨 가을, 겨울에는 세탁기, 건조기 등을 추가로 무상 점검해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365일 24시간 최적의 상담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챗봇 상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