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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신한은행·신한금융지주 2016-01-28 15:28:27
손용석 ▲한국콘텐츠진흥원지 점 개설준비위원장 박종호 ▲해운대지점장 정성엽 ▲행신중앙지점장 김진민 ▲현대모터타운지점장 구승모 ▲혜화로지점장 윤지현 ▲호성동지점장 고한주 ▲화곡역지점장 김길래 ▲화서동지점장 전형진 ▲화정은빛마을지점장 겸 화정지점장 최재호 ▲K.B.S지점장 윤태웅 ▲기업영업부장 겸 RM...
<인사> 신한은행·신한금융지주 2016-01-28 14:22:03
한국콘텐츠진흥원지점 개설준비위원장 박종호 ▲ 해운대지점장 정성엽 ▲ 행신중앙지점장 김진민 ▲ 현대모터타운지점장 구승모 ▲ 혜화로지점장 윤지현 ▲ 호성동지점장 고한주 ▲ 화곡역지점장 김길래 ▲ 화서동지점장 전형진 ▲ 화정은빛마을지점장 겸 화정지점장 최재호 ▲ K.B.S지점장 윤태웅 ▲ 기업영업부장 겸 RM...
CJ헬로비전 합병 앞둔 SKB, '옥수수'로 미디어 플랫폼 강화 포석 2016-01-26 14:10:36
형태의 진화를 반영한다고 생각한다"며 "이제 콘텐츠의 전송 방식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고 강조했다.국내에 진출한 ott(인터넷을 통해 동영상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 사업자 '넷플릭스'를 견제하겠다는 속내도 내비쳤다.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는 지난 7일 국내 서비...
코스닥, 모험자본 육성·신기술주 상장 추진 2016-01-22 14:25:39
이는 정보기술(IT)·생명공학(BT)·콘텐츠기술(CT) 등 미래 성장동력 기반인 기술집약형 기업의 상장을 통해 기술주를 중심으로 하는 시장 정체성을 확립하겠다는계획이다. 김재준 코스닥시장위원회 위원장은 "시장의 전반적 산업구조는 코스닥에서 주목받는 산업으로 바뀌고 있다"며 "바이오나 사물인터넷 등으로...
넥슨 '히트', '초월' 업데이트 신규 TV광고 영상 공개 2016-01-22 11:58:13
뛰어든다. 신규 광고영상에 대해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유저들에게 게임 세계관과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고 캐릭터와의 일체감을 높이기 위해 '휴고'와 '아니카'의 뵀訝??담은 광고영상을 제작했다"며 "이번 업데이트 제목인 '초월'처럼 한계를 뛰어넘는 강력한 액션을 최고의...
한콘진, 첫번째 'cel벤처단지 cel talk 타운홀 미팅' 개최 2016-01-22 11:02:04
운영주체(민관합동창조경제추진단 문화창조융합본부, 한국콘텐츠진흥원 cel벤처단지본부)가 참여해 융합벨트 비전을 공유하고 융복합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문화체육관광부 박민권 제 1차관의 축사를 시작으로 진행된 행사는 cel벤처단지 비전선포, cel스테이지 이용 절 殆?벤처단지 시설소개로 이어졌다. ...
작년 코스닥 자금조달 7조원 육박…5년來 최대 2016-01-20 14:22:07
디지털콘텐츠(2천597억원) 등의 순으로 나타나 IT부품·도매업·금속 등이 상위를 차지했던 2011년과 대비되는 모습을 보였다. 코스닥시장의 주권관련사채권 발행을 통한 자금 조달은 주로 전환사채(CB) 발행을 통해 이뤄졌다. CB 발행 규모는 1조6천934억원(82.7%)에 달했다. 정지헌 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
소방안전교육 최고 기량 뽐낸다 2016-01-20 13:58:00
등을 주제로 체험교육 강의 실력 및 교육콘텐츠 개발 성과를 겨루게 된다.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는 재난 및 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풍부한 이론과 경험을 갖춘 소방공무원들을 선발해 안전교육 전문가로 양성, 대국민 소방안전교육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열렸으며 올해로 제2회 대회를 맞이했다....
"출격준비 완료"…기대작 '소울 앤 스톤', 28일 오픈 2016-01-19 10:47:00
방대한 콘텐츠와 영웅 태깅 시스템, 소환수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현재 사전 등록 신청자가 약 57만명으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위메이트 측은 "'소울 앤 스톤'은 영웅에 특화된 성장 시스템과 다양한 전장, 그리고 거대 보스와의 사투는 이용자들에게 짜릿한 액션을 선사할 것"이라고...
롯데백화점, 직영 편집매장 강화…올해 50개 더 낸다 2016-01-19 08:41:17
부문별로 독립적으로 운영하던 콘텐츠개발담당을 통합했다. 개편 전에는 상품본부 내에서 여성, 남성, 잡화 부문 콘텐츠개발담당들이 상품군별로 자주 편집매장을 운영했지만 이를 모아 집중적으로 자주 편집매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지난해 기준 롯데백화점의 자주 편집매장은 40여 개 브랜드, 180여 개 매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