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식업계, 나들이 테마 맞춰 다양한 맞춤형 테이크아웃 메뉴 출시 2013-03-27 14:48:53
앤치즈와플 최근 외식업계의 브런치 메뉴들이 다양해지면서 야외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평범한 도시락 대신 외식 브런치 메뉴를 챙기는 이들도 많아졌다. 빈스빈스가 최근 출시한 햄앤치즈와플은 햄과 에멘탈치즈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어 담백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브런치 개념의 신메뉴이다. 와플 뿐만...
안혜경, 남다른 감각으로 홈쇼핑 완판녀 대열 합류! 2013-03-25 11:33:01
합류했다. 안혜경은 3월24일부터 시작된 홈앤쇼핑의 ‘스타일에비뉴 시즌2’ 중 야간시간대 프로그램인 ‘스타일에비뉴 나이트’의 진행을 맡아 첫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는 등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스타일에비뉴는 홈앤쇼핑이 2012년 10월, 기존 홈쇼핑 방송에 스타일 가이드 등 엔터테인먼트 요...
네일아트, 비싼 돈 주고 받을 필요 없다…'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셀프 네일케어' 2013-03-19 14:50:10
방법을 통해 효과적으로 손톱을 관리해 보자.홈 네일케어 첫 단계는 필요한 도구를 준비하는 것이다. 네일 리무버, 화장 솜, 손톱깎이, 에머리보드와 네일 버퍼, 큐티클 푸셔와 니퍼, 큐티클 리무버, 핸드 및 네일 모이스처라이저, 베이스코트, 네일 폴리쉬, 탑 코트를 준비한다. 두 번째는 이전에 바른 매니큐어를 지우는...
삼성전자, 프리미엄·특화가전으로 아프리카 공략(종합) 2013-03-14 14:42:19
시장조사업체 베인앤컴퍼니에 따르면 아프리카 지역은 1%의 최상위 계층이 발달한 시장으로, 지난해 말 기준 12만명의 백만장자가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지역특화 기능을 적용한 제품도 확대한다. 삼성전자는 아프리카의 전력 불안정을 고려해 내압 기능을 강화한 '서지세이프TV' 기능을 올해 55개 전체...
영국 가정용 세제 ‘아스토니쉬’, 中 동방CJ홈쇼핑서 선보여 2013-03-14 09:35:17
이동열 대표는 “지난 1월, 아스토니쉬 국내 홈쇼핑 누적 매출이 200억을 돌파했고, 뛰어난 제품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상해 최대 홈쇼핑 채널인 동방cj를 통해 중국 주부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지난 11일 국내 홈쇼핑채널 홈앤쇼핑에서 ‘찌든때 크리너’, ‘숨은때...
홈쇼핑 고객 불만 1위 제품은 가전 2013-03-07 17:02:47
순이었다.홈쇼핑 업체별로는 cj오쇼핑 롯데홈쇼핑 gs샵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의 경우 가전제품 불만이 가장 많았고, ns홈쇼핑은 식품이 1위를 차지했다. 불만 상담이 가장 많았던 홈쇼핑 업체는 cj오쇼핑으로 전체 홈쇼핑 중 31.8%였고 gs샵이 21.6%, 롯데홈쇼핑 20.8%, 현대홈쇼핑 18.5% 순이었다. 상담 내용별로는 ‘제품 ...
녹색소비자연대 "홈쇼핑 불만 가장 많은 품목은 가전제품" 2013-03-07 15:58:59
순이었다.홈쇼핑 업체별로는 cj오쇼핑 롯데홈쇼핑 gs샵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의 경우 가전제품 불만이 가장 많았고, ns홈쇼핑은 식품이 1위를 차지했다. 불만 상담이 가장 많았던 홈쇼핑 업체는 cj오쇼핑으로 전체 홈쇼핑 중 31.8%였고 gs샵이 21.6%, 롯데홈쇼핑 20.8%, 현대홈쇼핑 18.5% 순이었다. 상담 내용별로는 ‘제품 ...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아트앤하트, 미술교육·감성지능 향상 두 토끼 잡는다 2013-03-07 15:31:11
아트앤하트를 시작했다”고 말했다.아트앤하트는 특정 소수를 위한 교육이 아닌 모든 아이들이 최고 품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서울 강남에서부터 강원도 산골까지 모든 아이들이 차별 없는 교육 콘텐츠를 공부하고 똑같이 훈련받은 교사와 수업한다. 아트앤하트의 교육원 형태가 홈...
아토팜,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2013-03-07 11:15:38
홈앤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k-bpi)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조사해 지수화 한 수치다. 이는 각 산업군 및 기업의 현 위치를 확인하고 브랜드파워 향상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는 중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소다스트림 열풍 입증! 홈쇼핑 목표 매출 150%달성 2013-03-06 14:00:03
‘홈앤쇼핑’에서 방송된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이 목표 매출의 15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처음 진행된 홈쇼핑 론칭방송에서 한 시간 만에 1,500대를 판매해 기록적인 매출을 보인 바 있는 ‘소다스트림’은 올해 처음 진행된 방송에서도 일부 색상을 제외한 대부분의 제품이 매진되는 등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