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설 연휴, 잔소리 피하는 ‘촉촉피부’ 아이템 2013-02-07 12:34:02
dna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프로폴리스 2종을 선보인다. 피부 재생과 주름방지에 효과가 탁월한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90% 앰플과 80% 크림이다. 데이셀 프로폴리스 90% 앰플과 80% 크림은 정제수 대신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 효과가 우수하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도 함께 함유돼 미백, 주름 효능을 지닌...
임정은-이영은-한고은, 행사장을 밝힌 ‘네크리스’ 스타일링 2013-02-07 11:03:10
춥지만 제법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으로 론칭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낸 이영은에게는 풋풋한 매력이 감돈다. 블랙을 바탕으로한 미니 원피스에 베이지 컬러의 베스트 실루엣 아이템을 매치해 은근하게 섹시미를 드러낸 그는 스터드가 박힌 클러치에 블랙 슈즈로 룩의 분위기를 깔끔하고 세련되 게 이끌었다. 여기에...
돌아온 민희백, 완판 신화 재현되나 2013-02-07 10:39:18
김민희는 2008년 자신의 이름을 건 민희백을 론칭하며 20~30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5년 만에 빈폴 액세서리 뮤즈로 발탁되어 또 한 번 민희백을 론칭하며 패션계에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김민희는 다양한 패션을 콘셉트에 맞게 특유의 표정과 제스처로...
CJ E&M, 매출 1조3946억 9%↑영업이익 388억원 49%↓ 2013-02-07 06:21:09
하지만 올해에는 '다함께 차차차'의 성공적인 론칭에 따른 모바일사업 본격 확대와 자체 ip중심의 사업추진 및 현지 거점 기반의 글로벌 사업 확대에 중점을 기울일 계획이다. 게임 사업부문 역시 조만간 턴어라운드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화 사업부문은 '댄싱퀸', '연가시', '광해:왕이 된...
“헌 백 주면, 새 백 준다” 브루노말리 ‘체인지 유어 백’ 이벤트 진행 2013-02-06 18:09:12
[최혜민 기자] 브루노말리가 국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헌 백을 새 백으로 바꿔주는 ‘체인지 유어 백’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 체인지 유어 백 이벤트는 2월8일과 15일, 22일 등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선착순 3명에게 브랜드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헌 백을 브루노말리의 2013년 s/s 신상품인 데일리 u백으로 바꿔주는...
한고은, 레드 원피스 섹시한 각선미`눈길` 2013-02-06 15:10:52
열린 ‘케이트 서머빌’ 국내 공식 론칭 행사에 배우 한고은이 참석했다. 이날 한고은은 빨간색 원피스를 입고 늘씬한 외모와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론칭 행사에는 배우 한고은, 기태영, 이기우, 왕빛나, 이영은, 최송현, 심이영, 모델 한혜진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사진 =...
[뷰티신상] 효능은 그대로, 가격은 합리적으로 2013-02-06 15:05:42
ns홈쇼핑이 카오리온 모공케어 론칭 방송을 편성했다. 카오리온 모공케어는 모공관리에 필수 제품인 스팀 모공팩, 모공 수축팩, 물풀 에센스 스킨, 밥풀 에센스 로션으로 구성됐다. 천연 곡물가루가 함유된 블랙헤드 스팀모공팩은 묵은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리한다. 모공을 쫀쫀하고 탄력 있게...
한고은 각선미, 우월한 미모에 몸매까지 완벽! “비결이 궁금해~” 2013-02-06 14:21:20
한국 론칭 행사가 열린 가운데 배우 한고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한고은은 빨간색 원피스와 검은색 재킷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단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검은 스타킹 사이로 공개된 그의 곧고 가느다란 각선미는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고은 각선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고은 각선미 진짜...
[현장에서] 도요다 사장 "도요타 행보 주목해 달라" 2013-02-06 12:19:03
쉽지 않을 거라 예상한 캠리의 성공적인 론칭을 이끌었다. 도요타 관계자는 "도요다 사장의 이번 영상 메시지는 캠리가 한국에서 좋은 성과를 냈다는 보고를 전해 듣고 한국법인을 격려하겠다고 본인 스스로 제안한 것"이라고 설명했다.한국도요타는 올해 수입차 시장에서 도요타와 렉서스 브랜드가 전년 대비 14%...
한국도요타, "올해 1만8000대 판매목표···14% 성장" 2013-02-06 11:23:13
뉴 캠리의 성공적인 론칭과 하이브리드카 프리우스의 판매 확대를 통해 국내 수입차 성장을 주도했다. 렉서스와 도요타 모두 총 1만5771대를 팔아 전년 대비 73% 증가했다.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도요타 사장은 "지난해 렉서스 도요타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전년 대비 70% 증가한 6000대를 판매했다" 며 "전체 판매량의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