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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경북]대구공업대, 나랏돈 22억 꿀꺽 총장 등 무더기 기소…설립후 최대 위기 2013-01-17 15:53:01
11개월 동안 부처별로 역할을 분담해 조직적으로 이뤄졌다.신입생충원율의 경우 심사가 정원 내 등록생 비율만으로 이뤄지는 것에 착안, 농어촌 전형 합격자 등 정원외 등록생과 입학 등록을 하지 않은 합격자 등의 서류를 임의로 변조해 정원 내 신입생인 것처럼 꾸몄다.또 휴학생들이 학교에 다니는 것처럼 서류를 변조해...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도전자 모두 승자가 되는 축제…그래서 더 특별한 올림픽 2013-01-17 15:35:07
대회조직위원회는 선수단 3300여명, 선수 가족 1000여명, 언론인 1000여명, 각계 지도자 1000여명, 운영인력 4800여명이 평창과 강릉 일원에 모일 것으로 보고 있다. 개막에 앞서 17일 올림픽의 본고장 그리스에서 성화가 채화됐으며 23일부터는 전국을 도는 국내 성화봉송이 이뤄져 대회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코카콜라, 김연아·장미란 등 스타선수 참여 'Be a Fan' 캠페인 2013-01-17 15:31:20
홍보대사 1인당 100만원씩을 적립해 조직위원회에 기부하기로 했다.코카콜라는 이번 대회 기간 중에는 행사가 열리는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코크 해피니스 하우스’를 설치하기로 했다. 지적발달장애 선수와 가족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쉼터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공간이다. 이곳에선...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신한카드, 선수단에 '색다른 목도리'…포인트 등 모아 기부금 전달 2013-01-17 15:31:06
홍보 프로그램도 지난해 초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신한카드의 사회공헌 브랜드인 ‘아름인(人)’ 홈페이지 및 자동응답전화(ars 1661-1122)에서는 포인트나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스페셜올림픽 기부금을 모금하고 있다.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는 단말기에 카드를 갖다 대면 일정액의 기부금을 낼 수 있...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삼성전자, 장애인 벽 허물기 앞장…고용 늘리고 용품 보급 2013-01-17 15:31:02
복지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장애인용 제품 개발을 전담하는 연구조직을 신설했다. 2011년 직원들의 창의력을 높이기 위해 만든 창의개발연구소가 대표적이다. 이 연구소는 지난해 2월 눈동자로 움직이는 안구마우스 ‘아이캔’을 개발했다. 눈동자로 마우스를 움직이는 기기로 몸이 불편한 장애인들이 저렴한...
<`中企지원은 지상명령'…은행 해당 조직ㆍ인력 확대>(종합) 2013-01-17 08:37:12
운영과, 농식품기업 주치의 제도 추가>>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의 '중소기업 챙기기'에 맞춰 시중은행들이 해당 조직을 신설하거나 인력을 충원하고 있다. 17일 금융권에 따르면 외환은행[004940]은 연초 중소기업 지원 업무를 총괄할 '중소기업지원실'을 영업총괄그룹에 신설했다. 은행과 거래하는...
[사설] 관료들이 조선시대 아전을 흉내낸다면 2013-01-16 17:27:46
잊고 조직개편에 말을 보태는 등의 행태는 결국 산하단체를 문전옥답으로 만들고 정부부처와 정부의 과업을 집단의 밥그릇화하려는 지극히 사적이며 전근대적 관료관에 다름 아니다. 관료는 영혼이 없는 존재다. 이는 직업적 전문성이 없다는 뜻이 아니라 국민이 명령하고 지시한 대로 일을 한다는 뜻이다. 역대 정권들마다...
[박근혜 정부-공약 실행] ""부처 증설…큰 정부 부작용 우려" 2013-01-16 17:27:21
조직 개편에 대해 상당수 전문가들은 “정권이 바뀔 때마다 대규모 조직개편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다. 다만 “공약했던 수준에서 최소한의 조직개편이 이뤄진 것은 긍정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미래창조과학부의 역할이 명확하지 않아 부처 간 영역다툼이 있을 것이라는 시각도 있었다. 김영봉 세종대 석좌교수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위원으로 참여해 전사적 cs 개선 과제를 발굴하는 전담 조직인 ‘고객가치창출협의회의’를 매달 1회씩 운영한다. 이 회의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실질적 해결 방안을 도출하고 있다.고객의 소리(voc)를 전 경영진이 공유하는 ‘ceo voc time’도 월 1회 이상 운영하고 있다. 단순히 민원을 공유하는 데 그치지 않고 민원 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화건설, 프로젝트 기획 단계부터 고객 의견 반영 2013-01-16 15:30:48
고객 중심의 조직 문화를 구축하고 각종 제도 개선, 고객 지원 인프라 구축에 힘썼다. 한화건설은 입주 고객들의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는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꿈에그린 플러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별로 서비스 접수와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가구별 2인 1팀을 투입시켜 주방, 침대, 욕실, 외부 유리 등의 이물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