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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혈강호 온라인' 캄보디아 오픈 및 상용화 시작 2013-04-25 12:31:06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다양한 현지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엠게임 해외사업부 최승훈 이사는 '정식 서비스에 앞선 테스트를 통해 캄보디아 게임 시장의 빠른 성장과 현지 유저들의 열혈강호 온라인에 대한 큰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열혈강호 온라인은 안정적인 국내 서...
삼성證, NHN과 모바일 게임업체 목표주가 올려 2013-04-25 07:51:10
모바일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가입자 증가와다양한 콘텐츠 제공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이 예상되며 위메이드[112040], JCE[067000], 컴투스[078340] 등 국내 모바일 게임업체들도 매출 증가 전망에 따른 투자 매력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들은 NHN의 라인에 대해 글로벌 가입자 수가 주당 300만∼400만명씩 증가해...
서민 넥슨 대표-허영만 "게임-만화 본질은 감동" 2013-04-24 17:22:57
무엇이 올지 고민만 할 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드는데 집중하고 새로운 환경에서도 도전을 멈추지 않는 것이 게임산업 종사자의 과제'라고 말했다. 허영만 화백은 '총알이 넉넉해야 전쟁에 임할 수 있듯이 끊임 없이 새로운 소재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 데뷔 이래 40년간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게임이든,...
[NDC13] 서민-허영만 대담 "창작 포인트는 즐거움" 2013-04-24 14:24:45
사람들 특히 24일 오후 1시에 열린 오프닝 무대에서는 게임과 만화, 문화콘텐츠산업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서민 넥슨 대표와 허영만 화백이 대담의 시간을 가져 시선을 집중되었다. 허영만 화백은 '각시탈', '타짜', '식객'등 수많은 히트작으로 사랑받은 한국 만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한국 ...
소리없이 강한 PPL효과‥브랜드 인식 효과 만점 2013-04-24 09:50:03
있다. 인터넷 만화 속에도 등장한 간접광고 PPL은 드라마와 뮤직비디오를 넘어 웹툰에까지 등장하고 있다. NHN은 콘텐츠 창작자가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벌 수 있는 ‘페이지 프로핏 셰어(PPS·Page Profit Share)’ 프로그램을 지난달 20일 공개했다. PPS 적용으로 웹툰 작가들은 원고료 외에 광고 수입까지 얻을 수...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 게임은 센스만점 '청바지' 2013-04-24 06:26:45
아니다. 만화, 드라마, 영화와 손에 손잡고, 벽을 넘어서 새롭게 태어나고 있다. 국내 최대 게임 개발자 축제인 넥슨 컨퍼런스(ndc13)가 24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기조연설은 서민 넥슨 대표와 허영만 화백의 대담으로 시작한다. 한국 대표 게임사 중 하나인 넥슨 대표와 '각시탈', '타짜', '식객' 등의...
서민-허영만 대담, NDC13 스타트 끊다! 2013-04-23 20:38:44
next'라는 슬로건으로 게임 산업과 한국 문화콘텐츠산업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24일 오후 한시에 열리는 오프닝 무대에서는 게임과 만화, 문화콘텐츠산업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서민 넥슨 대표와 허영만 화백이 대담을 나눌 예정이다. 한국 대표 게임사 중 하나인 넥슨 대표와 '각시탈',...
빅스푼 '레드블러드', 5월 7일 공개서비스 실시 2013-04-22 11:49:45
모아진 '레드블러드'는 인기리에 연재되었던 동명의 만화 '레드블러드'를 원작으로 한 mmorpg로, 개발 초기 단계부터 만화 원작자인 김태형 작가가 아트디렉터로 참여하고, 초대 한국게임개발자협회장을 지낸 정무식 이사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레드블러드'의 공개서비스에서는 지난 4월 4일(목)...
'각시탈' 허영만-서민 넥슨 대표 깜짝 토크쇼 2013-04-22 07:49:47
개발자들에게 들려줄 생각이다. 그동안 만화와 게임은 한국 문화산업의 핵심을 차지하며 콘텐트 파워를 발휘해왔다. 모두 급격한 플랫폼의 변화를 대응하면서 경쟁력을 키워왔다. 허 화백이 만화 '식객'을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다시 선보이는 등 변화를 주도했다. 웹툰은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콘텐츠로 부...
[초점]'추경 엔진' 장착 코스닥, 연내 600선 가나 2013-04-17 10:54:22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화산업과 콘텐츠 제작을 위한 지원 내용도 구체화됐다. 음악, 만화, 패션, 캐릭터 등 고부가가치 콘텐츠와 게임 제작 등에 대한 정부 지원이 250억원 증액됐다. 또한 생활 안전 측면에서 이동형 cctv(보안카메라) 설치 확대 및 범죄정보 종합분석 시스템 구축도 언급됐으며 최근 심화되는 북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