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캐딜락 ATS,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오류 개선할까? 2013-02-13 11:47:39
업데이트다. 오류 수정에는 터치스크린과 센터페시어 패널 조작 시 진동, 응답성, 화면전환, 검색 속도 향상이 포함됐다. 여기에 아이폰 음성인식 기능 시리와의 연동도 이뤄질 예정이다. 이르면 3월부터 업데이트를 시작하며, 업데이트 방식은 판매사를 통해 개별 시행한다. 회사는 이번 서비스에 ...
[인터뷰]"수입차 판매사업은 마라톤" 2013-02-12 10:16:34
가치는 바로 이런 우리의 사명과 맞닿는 부분이 있어요. 소비자에게 큰 것을 요구하지 않는 것이죠. 하지만 그들은 소비자에게 100% 만족을 가져다 줍니다. 그것이 우리의 철학과 완벽히 일치했습니다. 좋은 차를 판매할 수 있는 것만큼 행복한 일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죠" ...
"대형 유통사, 국내규제 강화하고 해외진출 유도해야" 2013-02-06 14:00:22
"소비자의 외면이 가장 심각한 문제"라며 "공급자 관점에서 접근했던 기존 활성화 대책 대신 소비자의 신뢰를 회복하고 선택을받을 수 있게 하는 유인책을 강구해야 한다"고 밝혔다. '새 정부에 바라는 중소유통정책'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심포지엄에는 중소유통업계 관계자와 중소기업학회 회원 등...
현대차 슈퍼볼 광고 2년 연속 '톱10' 선정 2013-02-05 16:58:48
연속 usa투데이 소비자평가에서 ‘톱10’에 들었다. 5일 광고를 제작한 이노션월드와이드에 따르면 현대차 싼타페 ‘팀’편이 전체 54편의 평가대상 슈퍼볼 광고 가운데 9위를 차지했다. 폭스바겐, 도요타, 메르세데스 벤츠, 링컨 등 다른 자동차 브랜드 광고들을 제쳤다. 미국 데이비드&골리앗사가 만든 기아자동차의...
"싼 제품으론 중국 못 이겨…고기능 석유화학제품…TV 유리기판 투자 확대" 2013-02-05 16:57:23
등 터치패널에 들어가는 인듐산화전극(ito) 필름사업도 확대해 새로운 먹거리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상반기 중으로 경기 파주에 유리기판 생산라인 2개를 추가로 착공할 계획이다. 당초 기대에 못 미치고 있는 전지사업과 관련, 박 사장은 “미국의 경기 침체로 전기차 수요 증가가 예상보다 더딘 것은 사실”이라며...
이노션, "현대차 수퍼볼 광고, 2년 연속 톱10" 2013-02-05 09:10:38
편이 usa투데이의 소비자 평가에서 9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퍼볼에서 방영된 광고는 총 54편이다. 이노션이 지난해 수퍼볼에 내보냈던 벨로스터 터보 광고는 7위였다. 올해 9위에 오른 싼타페 광고는 한 어린이가 불량소년들에게 미식축구공을 뺏긴 뒤 엄마와 함께 싼타페를 타고 특별한 능력을 가진 친구들을...
이노션 제작 현대차 슈퍼볼광고 2년째 '톱10' 2013-02-05 09:05:01
USA투데이는 올해부터 사전에 선발된 패널이 휴대전화로 평가하던 기존 방식을 버리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온라인 투표를 허용했다. 미국 프로풋볼(NFL) 결승전인 슈퍼볼 경기는 미국 내 시청자만 4천만명이 넘고전세계 200여개국에서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미국 스포츠계 최대 이벤트로 30초짜리 광고 단가가...
TV조선 스토리잡스, 대한민국 스타 쇼호스트 총출동 2013-02-04 04:28:41
닥친 위기를 어떻게 극복했을까? 그의 이야기에 패널들은 소름끼쳐하며 놀라워했다는데…. 2. 동지현- 40분 만에 18억 매출! 55는 내 운명 그녀가 입으면 ‘억’ 소리가 난다. 주로 패션 분야를 담당하는 쇼호스트 동지현. 나이는 점점 들어가고 초등학생 자녀의 학부모가 됐지만 그녀는 55사이즈를 13년 동안 놓을 수가...
[소비 신인류 PB족이 뜬다] 유통단계 확 줄이고…전세계 '아웃소싱' 2013-02-01 17:17:38
소비자의 특성을 고려해 tg삼보와 전문계약을 맺어 서비스 문제를 해결했다. 이마트의 노하우를 살려 유통단계도 최대한 줄였다. 이를 통해 동일한 사양의 발광다이오드(led) tv보다 39~42%가량 저렴한(49만9000원)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롯데마트가 지난해 6월 출시한 ‘통큰 김치’는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해 가격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이해와 소비자 권익 보호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신한생명은 무엇보다도 소비자 보호 강화 및 고객서비스 경영 추진을 위해 ‘따뜻한 보험’을 핵심 경영전략으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따뜻한 보험 추진단’을 신설했다. 이곳에선 상품 판매 단계부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이익이 되는 상품인지 다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