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시트로엥, 세단과 4도어 쿠페 스타일 접목시킨 'DS5' 출시 2013-01-29 11:12:58
공식 출시했다. 프랑수아 올랑드 현 프랑스 대통령 의전차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트로엥의 플래그쉽 모델 'ds5'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세단의 장점에 스타일리쉬하고 실용적인 4도어 쿠페의 매력을 갖춘 모델이다.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ds5'는 2.0hdi 직렬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되었으며, 최고 출력...
[포토] 시트로엥, DS라인의 최상위 모델 'DS5' 출시 2013-01-29 11:11:06
공식 출시했다. 프랑수아 올랑드 현 프랑스 대통령 의전차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트로엥의 플래그쉽 모델 'ds5'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세단의 장점에 스타일리쉬하고 실용적인 4도어 쿠페의 매력을 갖춘 모델이다.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ds5'는 2.0hdi 직렬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되었으며, 최고 출력...
시트로엥, 크로스오버 세단 'DS5' 국내 출시 2013-01-29 11:08:43
크로스오버 세단 'ds5' 신차발표회를 갖고 공식 출시했다. 프랑수아 올랑드 현 프랑스 대통령 의전차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트로엥의 플래그쉽 모델 'ds5'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세단의 장점에 스타일리쉬하고 실용적인 4도어 쿠페의 매력을 갖춘 모델이다.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ds5'는 2.0hdi...
올랑드가 취임식에 탔던 그 차...한국에도 상륙 2013-01-29 09:54:20
모델로 먼저 출시됐다. 외관 디자인은 많은 곡선과 직선을 더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했다. 부드러운 곡선을 이루다가도 긴장감을 주는 공기역학적 디자인과 차체 앞부분의 커다란 공기 흡입구, 대형 크롬도금의 셰브론, LED 데이라이트로 DS라인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DS 라인의 상징인 프리미엄 하바나...
KT도 '무제한 LTE 요금제'…이통사 본격 경쟁 돌입, 왜? 2013-01-25 18:52:43
중 가장 먼저 'lte 무제한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kt가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lg유플러스와 거의 흡사한 요금제를 뒤이어 선보인 것이다. kt는 飚' 요금제에서 lg유플러스보다 1gb 많은 25gb를 제공한다는 것만 다르다. 일 한도가 3gb라는 점도 같다. 기본제공량을 모두 쓴...
첫 여성 대통령 박근혜, 젊은 여성에 인기있는 'i30' 강추 2013-01-25 16:43:54
차량은 메르세데스 벤츠다. i30는 20~30대 젊은 층, 여성 고객을 겨냥한 예쁜 디자인의 실용적인 준중형 해치백이다. i30를 시승해보면서 우리 사회에 첫발을 내디딘 젊은 여성들의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공감대는 소통의 시작이다. 남성 중심의 자동차 산업에서 고군분투 중인 여성들에게도 힘이 될 것이다.재선에...
아티스트가 만든 파운데이션은 뭐가 다를까? 2013-01-25 00:30:28
듀얼파운데이션’이 출시되면서 뉴욕파 해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화장품은 크게 삼파전으로 나뉜다. 1991년 독자적인 브랜드를 런칭해 막대한 성공을 거둔 바비 브라운, lg생활건강과 색조 브랜드 vdl를 합작한 웬디 로웨까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시작된 것. 이들이 선보이는 궁극의...
위니아만도, 청정·절전 겸비한 신형 에어컨 출시 2013-01-24 11:30:54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시중에 나와있는 에어컨보다 2도 낮은 16도 최저온도 설정과 13도 토출온도, 동급 에어컨 대비 최강 풍량(19.0CMM)으로 빠르고 강력한 냉방 성능을 자랑한다. '살균&에코필터링 시스템'은 에어컨 안팎을 살균해 깨끗하고 건강한 바람을 만들어준다. 1단계로...
미샤 '보랏빛 앰플' 잘나가네…출시 12개월만에 100만개 2013-01-24 07:54:41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일명 보랏빛 앰플)이 지난달 출시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출시 12개월 만이다. 지난해 1월 출시된 이 제품은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일명 갈색병 에센스)와 비교·품평을 제안하는 광고로 눈길을 끌었다. 미샤의 '보랏빛 앰플'의 ...
[기업과 함께] 동화자연마루, 설계단계서 인테리어 제품 제안…'스펙인' 전략 확대 2013-01-23 15:30:56
새로 출시했다. 유럽의 최신 바닥재 패턴과 국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접목한 독자 패턴을 선보여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 친환경 강화마루 제품을 통해 중국산 저가 제품과 차별화한다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포름알데히드 방산량이 ℓ당 0.5㎎ 이하인 동화에코보드를 사용한 ‘크로젠 e0’을 출시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