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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홈페이지 접속 정상화 2014-04-25 09:37:24
접수 결과를 토대로 이번 화재에 의한 피해를최대한 보상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피해 사례 유형은 승인거절 및 혜택 미제공, 정상승인은 됐으나 혜택 누락, 청구·입금 제한, 체크카드 승인 거절 등이다. 삼성카드는 로그 파일 내용 등을 확인해 대체수단 결제에 의한 혜택 미제공 건도 건별로 보상을 진행할...
삼성카드 "전산센터 화재 고객피해 최대 보상" 2014-04-24 18:13:23
삼성카드를 사용하지 못해 다른 은행 기관이나 현금인출기(ATM) 등을 이용했다면 이용수수료를 전액 보상하기로 했다. 삼성카드로 입·출금 할 수 없어 타행 수수료를 내고 입·출금을 했다면 타행입·출금 수수료와 지연에 따른 이자를 전액 보상한다. 체크카드 승인 거절로 피해를 본 경우는 고객 피해 사실...
금감원 "삼성카드 합리적 보상기준 마련하라" 2014-04-24 17:56:10
서비스는 정상화됐다고 밝히고, 고객 보상기준에 대한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원칙적으로 이번 화재사고로 인한 고객의 금전적인 피해는 전액보상하고, 홈페이지에서 현금서비스를 신청하지 못해 불가피하게 ATM·CD로 신청함으로써 추가로 부담한 수수료 등 소액피해도 즉시 보상하도록 했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銀-기보 수출 중소기업 업무지원 협약 2014-04-24 16:01:04
조기 현금화에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기술보증기금은 사후송금결제를 이용하는 수출 중소기업에 85% 이상 부분보증서를 발급하고 기업은행은 이를 다모로 수출채권을 매입해 기업의 자금 유동성을 지원합니다. 또 보증료 일부 지원과 환가료 0.3% 감면을 통해 금융비용 부담을 덜고 연간 수출실적...
삼성카드, 인터넷 결제·문자 서비스 복구 2014-04-23 21:08:45
전날 금융회사 제휴 체크카드 이용과 현금서비스 인출 장애를 정상화했다. 하지만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기반 공인인증서 이용, 앱카드 결제 서비스는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다. 삼성카드는 서비스 제한으로 발생한 모든 피해를 보상한다는 방침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스템 복구가 마무리되는 대로 고객 피해에 대한...
삼성카드, 부정매출 발생시 전액 보상 2014-04-21 18:21:51
보상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카드는 지난 20일 과천 삼성SDS 데이터 센터사고로 인해 온라인 쇼핑몰 등 인터넷 망을 이용한 카드결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모든 서비스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총 23개 체크카드 제휴 금융사 중 대다수 금융기관에서 제휴 체크카드 이용도 제한되었고,...
삼성카드 중단 서비스 일부 재개…온라인결제 아직 불가 ‘언제쯤?’ 2014-04-21 18:08:33
현금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는 금융 기관은 12곳에서 한 곳으로 줄었다. 그러나 온라인 쇼핑몰 등 인터넷망을 이용한 카드결제와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어플을 이용한 모든 서비스는 아직 이용 불가능 한 것으로 밝혔다. 삼성카드 측은 “삼성 sds 과천 화재로 인한 시스템 장애로 가입자 정보 유실은 없으며 서비스 이용...
삼성 금융사 전산장애 복구 안간힘…당국 긴급점검(종합4보) 2014-04-21 16:28:52
현금자동인출기(ATM) 가운데 기업은행을 제외한 현금서비스는 모두 복구한 상황이다. 삼성카드는 모바일·인터넷 백업시스템이 미흡해 화재로 인한 온라인 결제 서비스 복구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전해졌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2015년 2월까지 차세대 시스템과 연동해 모바일·인터넷 백업시스템 구축을...
삼성카드 서비스 불통, 백업시스템 구축 미흡 탓 2014-04-21 15:34:30
불편을 겪었지만 현재는 5개 금융사로 줄었고, 현금서비스 제한도 27개 제휴사 중 초기엔 12개사가 안 됐지만 현재 3곳으로 줄었습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대한 빨리 서비스가 정상화될 수 있도록 복구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복구작업이 끝나면 약관에 따라 보상절차를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외에...
삼성sds 과천센터 화재 "머리 숙여 깊이 사과, 보상 추진할 것" 2014-04-21 13:22:39
체크카드 결제와 현금서비스 등도 중단됐다.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삼성카드 측은 20일 "이날 과천 삼성SDS 데이터센터 화재로 14시 40분부터 홈페이지 접속, 온라인 결제 등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돼 고객분들께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현재 서비스 복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