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르노리카, 음주운전예방 캠페인 2013-06-04 16:35:36
5일 서울 남산 한옥마을에서 대규모 음주운전예방 캠페인을 펼친다. 페르노르카 임직원과 시민단체 회원 등 총 500여명은 이날 우산을 활용해 붕대를 감은 자동차가 술잔에 빠지는 상황을 연출한다. 행사 이후에는 명동거리에서 길거리 캠페인도 진행한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신세계백화점, 로컬푸드 직송전·친환경 구매규정 '눈길' 2013-06-02 14:42:30
▶ gs 리테일, 14일까지 친환경소비주간 캠페인 펼쳐▶ 무공이네,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홈플러스, 전국 최대 'e파란 어린이환경운동' 주도▶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초록마을, 업계 첫 '친환경 생분해성 봉투' 사용 2013-06-02 14:18:01
거리 생활을 누리게 한다. 매년 6월 친환경소비 주간에는 ‘환경의 날’과 ‘62데이(유기농업의 날)’를 기념해 친환경 대표 상품을 선정, 소비자에게 특별가격에 판매한다.서정환 기자 ceoseo@hankyung.com▶ gs 리테일, 14일까지 친환경소비주간 캠페인 펼쳐▶ 무공이네,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이마트,...
GS 리테일, 14일까지 친환경소비주간 캠페인 펼쳐 2013-06-02 14:11:10
물류 차량은 물류센터에서 점포까지 최단거리로 상품을 배송한다. 2006년 물류차량의 운행거리를 감축할 수 있는 교통관리시스템(tms)을 구축한 덕분이다.주용석 기자 hohoboy@hankyung.com ▶ 무공이네,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초록마을, 업계...
[건강한 인생]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독창적 마케팅·고객배려 철학…50주년 맞은 대표 종합비타민 2013-05-28 15:30:18
마케팅 사례로 회자되고 있다. 아로나민의 캠페인활동 중 백미는 ‘의지의 한국인’ 시리즈였다. 1971년부터 1974년까지 이어진 이 시리즈는 고열작업자를 시작으로 파일럿, 건축기사, 지휘자, 기관사, 도예가 등 12명에 이르는 모델을 등장시켜 ‘하면 된다’는 신념과 직업에 대한 자긍심을 일깨워줬다는 평가를 받고...
엠파크 옥션플러스 중고차 경매장 가보니··· 2013-05-27 15:30:24
박동혁 어울림그룹 대표 "국산 수제 스포츠카 렌털서비스 합니다"▶ [자동차 소식마당] 2013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행사▶ 올바른 모터사이클 문화를 기다리며▶ [자동차 소식마당] bmw 3시리즈 리프레시 캠페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마이클 베터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사장 "911 터보S 등 신형 포르쉐 기대하세요" 2013-05-27 15:30:22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고급차, 많이 팔려도 고민하는 이유▶ 올바른 모터사이클 문화를 기다리며▶ [자동차 소식마당] 기아차, 사운드 디자인 공모전▶ [자동차 소식마당] bmw 3시리즈 리프레시 캠페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SKT, 유투브 1천 만 조회수 돌파 2013-05-27 10:41:46
신규캠페인인 ‘LTE 무한능력 눝’의 광고 영상들은 유튜브 조회수 약 400만 회를 기록하며 젊은 층에게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재미와 공감을 함께 이끌어 낼 수 있는 콘텐츠를 기존의 유통채널 외에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함으로써 기업과 고객간의 거리를 좁혀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유통街는]오늘의 유통계 뉴스 2013-05-23 17:25:44
피죤이 대학 기부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화여자대학교에 섬유유연제, 액체세제 등 1700만원 상당의 세탁 용품을 기부했다. 피죤은 최근 이화여대 캠퍼스에서 학생들과 학교 관계자들을 만나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피죤이 이화여대에 기부한 세탁 용품은 섬유유연제 ‘피죤 옐로우미모사’, 액체세제 ‘액츠’ 등...
밤 바람에 반한 `나포츠족`을 잡아라!‥아웃도어, `야간 레포츠` 열풍 2013-05-22 08:55:34
계획이다. 한편, 리복은 브랜드 캠페인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의 TV 광고 캠페인으로 ‘나이트 런(Night Run)’ 편을 방영하고 있다. 일과를 마친 저녁 시간에도 활기차게 러닝을 즐기는 주인공의 모습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으로 건강한 육체와 정신, 사회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