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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청·방송광고공사, 中企 IP 경쟁력 강화 '협력' 2014-01-21 14:59:02
지식재산경영 인증기업에 대한 TV등 방송 광고비 70% 감면 지원, 방송 광고를 통한 지식재산 정책 홍보 강화 등이다. 중소기업의 평균 TV 방송 광고료가 1억원 정도로 추산할 때 7천만원 정도의 방송 광고료 절감 효과가 예상된다. j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24만 원 교복 원가 고작 8만원… 그런데 왜? 2014-01-21 13:54:53
원 교복 원가는 8만원에 불과했으며 광고비와 운송비가 더해지면서 대리점으로 넘어갈 때는 출고가 15만원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여기에 대리점에서 인건비, 임대료 등을 포함한 9만원이 더 추가되어 24만원으로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것. 이에 소비생활연구원 측은 좀더 저렴하게 교복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브랜드업체와...
"NHN엔터, 4분기 실적 부정적‥목표가↓" - LIG투자증권 2014-01-21 08:35:21
금액"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정 연구원은 "국내 웹보드 게임과 일본 온라인 게임 등 기존 게임 관련 매출이 하락할 것"며 "모바일 및 온라인 게임 비중을 확대하는 데 따른 광고비도 부담 요인"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여기다 오는 2월 23일부터 시행될 웹보드 게임 규제안은 실적 불확실성을 높이는 요인으로 꼽으며, 실적...
"NHN엔터, 4분기 실적 부진할 듯…목표가↓"-LIG 2014-01-21 07:52:04
"모바일 및 온라인 게임 비중을 확대하는 데 따른 광고비도 부담 요인"이라고 설명했다.다음달 23일부터 시행될 웹보드 게임 규제안은 실적 불확실성을 높이는 요인이다. 실적 여파는 올 2분기가 돼서야 매출 변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봤다. 그는 "2분기 불확실성 해소 후 매수할 것"을 조언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
작년 정보통신 광고비 급증…7년만에 금융 추월 2014-01-19 06:03:16
집행된 광고비를 집계한 결과 지난해 광고비 집행액은 총 5조6천777억원으로 2012년(5조9천6억원)에 비해 2천229억원(3.8%) 줄었다. 이 가운데 휴대전화와 이동통신이 포함된 정보통신 업종은 6천70억원으로 전년(5천308억원)보다 762억원(14.4%) 증가해 업종별 광고 집행액 1위로 올라섰다. 정보통신 업종이...
'소치 올림픽을 잡아라' 2월 광고시장 후끈할 전망 2014-01-16 16:37:09
증가할 것이라는 의미이고, 100 미만은 광고비 감소가 예측됨을 의미한다. 또한, 종합지수는 각 매체별 지수를 단순평균 또는 가중평균한 값이 아니고 매체 구분 없이 종합적으로 총광고비의 증감여부를 물어본 수치다. 2014 소치동계올림픽은 오는 2월 7일부터 23일까지 러시아 소치에서 펼쳐지며 개막식은 한국시간 2월...
"모바일게임 글로벌 진출? 앱리프트에게 맡겨줘" 2014-01-15 07:03:25
해야 광고비용이 발생) 캠페인을 진행하므로 단순 설치보다는 실제 유저들을 유입하는 효과 덕분에 이미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다는 것. 그리고 앱리프트의 ltv트래킹(유저 행동패턴 분석)을 설치한 이후 게임사가 정하는 기간을 정해 효과를 체계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는 점. 유저들이 다운해 설치한 게임 앱을 지우고 다시...
위시링크 중국 진출…"모바일쇼핑 한류 이끈다" 2014-01-12 21:51:06
업체의 광고비에서 나온다. 월매출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지난달 매출은 10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카카오의 ‘효자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다. 김 대표는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지만 내수 시장에만 집중해서는 한계가 있음을 절감했다”며 “동남아시아보다 가입자당평균매출(arpu)이 높고 고객층이...
삼성증권 "네이버, 올해 수익성 개선…목표가↑" 2014-01-09 08:17:22
연구원은 "올해 하반기 이후 라인 매출 증가와 제한적인 광고비 상승에 따른 흑자 전환으로 올해와 내년 영업이익률이 각각 25.9%, 28.5%로 상승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작년 4분기 NAVER는 경기 침체와 대선 특수의 기저 효과로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이 감소하고 라인 매출도 전분기보다 7.3% 증가하는데...
올바른 화장품 선택법 “브랜드만 믿지 마라” 2014-01-08 09:10:04
모델 섭외료, 광고비 등을 그 이유로 들었다. 여기에 수입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점을 이용해 지나치게 많은 유통 마진을 챙기는 것도 가격거품의 원인 중 하나. 하지만 많은 여성들은 여전히 거품이 잔뜩 낀 화장품 가격을 ‘정가’라 맹신하며 구입하고 있다. > 그렇다면 화장품, 무엇을 보고 골라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