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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노조 25일 하루 총파업 예고…코레일 또 긴장 2014-02-24 10:51:50
열차안전 운행 및 국민불편 최소화를 위해 비상수송대책 전반을 총괄지휘할 비상대책본부를 구성하고 1천800여명의 내부 대체인력을 투입, 여객열차를 100% 정상운행할 방침이다. 화물열차는 당일에 한해 중요한 화물을 제외하고는 운송을 하지 않을 예정이다. 코레일은 긴급을 요하는 화물은 사전에 우선...
코오롱, 과천 본사·구미 공장에 분향소…임직원 조문 2014-02-19 11:17:19
위해 지주사인 ㈜코오롱[002020]을 중심으로 비상체제를 가동하고 있다. 경주에 상황실을 마련하고 안병덕 코오롱 사장을 본부장으로하는 사고대책본부를 설치했다. 이웅렬 코오롱 회장은 사고 직후인 18일 새벽 경주 사고 현장으로 내려가 사장단과 함께 희생자들의 빈소와 합동분양소를 찾아 조문하고, 이틀째 사...
코오롱그룹, 경주 리조트 붕괴사고에 비상체제 가동 2014-02-18 09:33:49
위해 비상체제를 가동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코오롱은 이날 새벽 사고 현장에 상황실을 마련하고 사고대책본부를 설치했다. 또 200여명의 임직원을 파견했다. 이웅열 코오롱 회장은 전날 밤 사고 발생 직후 과천 본사로 나와 보고를 받은 뒤 곧바로 경주 사고 현장으로 향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리조트 운영사인...
코오롱 비상체제 가동…대책 마련에 총력 2014-02-18 09:31:26
㈜코오롱[002020]을 중심으로비상체제를 가동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코오롱은 이날 새벽 사고 현장에 상황실을 마련하고 사고대책본부를 설치했으며200여명의 임직원을 파견했다. 이웅열 코오롱 회장은 전날 밤 사고 발생 직후 과천 본사로 나와 보고를 받은뒤 곧바로 경주 사고 현장으로 향했다고 회사...
한국공항공사, 항공기 통한 AI 확산 방지 `주력` 2014-01-29 13:47:52
한국공항공사가 농림축산검역본부와 합동으로 전신소독기를 김포, 김해, 제주 등 전국 14개 공항에 설치했다. 한국공항공사측은 지난 16일부터 항공편을 통한 조류인플루엔자(AI)의 확산 방지를 위해 비상대책반을 운영하고 있다. 공사측은 설연휴 기간 중 예상되는 병원균의 공항과 기내 유입을 차단하기 위해...
코레일, 설연휴 열차 277회 증편 2014-01-28 17:29:41
특별수송대책본부`를 24시간 가동해 열차안전체계를 강화하고 주요 역의 고객서비스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또 설 연휴 대수송 기간 중 주요 거점에 비상열차 30대와 차량관리원 161명을 배치하여 긴급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최연혜 코레일 사장은 "설명절을 맞아 국민여러분의 이동편의를 위해 가용할...
충남 부여 종계장서 '고병원성 AI' 확진…가금류 살처분 2014-01-26 10:56:27
25일 현재 39곳에 설치를 완료했다.ai 확진에 따라 방역상황실을 비상대책본부(본부장 도지사)로 확대해 운영 중인 도는 방역 경험이 많은 가축위생연구소 방역관 등 초동방역팀(4명)을 급파해 현장을 통제하고 ai 유입 경로 등 역학조사를 벌이고 있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정보유출' 농협카드, 고객에 무이자할부 제공 2014-01-23 14:59:01
해지, 비밀번호변경 등을 정상적으로 처리한다. 카드콜센터와 카드발급센터도 주말 없이 24시간 운영한다. 김주하 농협은행장은 이날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에서 부행장과 본부 부서장을 불러 "영업 현장으로 뛰어나가 고객의 불편 사항을 듣고 적극적인 대책을 마련하라"고지시했다. zheng@yna.co.kr(끝)<저 작...
임종룡 농협금융 회장 "농협銀 정보유출 없다" 2014-01-21 13:49:24
21일 농협카드의 고객정보유출과 관련한 비상대책위원회 회의를 소집해 각 영업점과 콜센터의 인력을 확충하도록 지시했다. 김 행장은 "사태가 수습될 때까지 고객 불만과 불안을 해결하도록 모든 임직원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여야 한다"며 "특히 영업점과 콜센터 직원이 고객 응대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개인정보 유출대란] 김주하 행장, "고객불안 해소에 총력"...정보유출 비대위 개최 2014-01-21 13:01:59
허식 상무를 임시로 특파해 ‘카드비상대책단’ 단장을 맡겼다. 허식 상무는 이번 사고 수습과, 고객 보상, 신뢰회복 등 실무적인 총책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21일 비대위가 끝난 후, 10시에는 전국의 영업본부장 17명을 소집하여, 카드 고객들이 불만이 없도록 고객 응대에 온 힘을 쏟으라고 주문했다. 특히 은행 고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