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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신한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보험 서비스 차별화 2013-01-28 15:31:52
이해와 소비자 권익 보호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신한생명은 무엇보다도 소비자 보호 강화 및 고객서비스 경영 추진을 위해 ‘따뜻한 보험’을 핵심 경영전략으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따뜻한 보험 추진단’을 신설했다. 이곳에선 상품 판매 단계부터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이익이 되는 상품인지 다시 한...
삼성전자 2013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5:29:29
통해 아프리카 소비자들이 축구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을 체험함으로써 ‘aspirational brand(열망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2년마다 열리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은 아프리카 최대 축구 대회다. 삼성전자는 2008년부터 아프리카축구연맹을 후원하고 있다.삼성전자는...
삼성전자, 아프리카네이션스컵 활용 다양한 마케팅 2013-01-28 11:00:08
통해 아프리카 소비자들이 축구에 대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삼성전자의 최신 기술을 체험함으로써 'Aspirational brand(열망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은 아프리카 최고의 축구 이벤트로, 삼성전자는 2008년부터 아프리카 축구 연맹을 후원하고 있다....
美슈퍼볼 광고 평가에 한국 소비자도 참여 2013-01-27 09:35:06
평가에 한국 소비자들도 참여한다. 27일 광고업계에 따르면 매년 슈퍼볼 광고조사를 실시해 발표해온 USA투데이가올해부터 슈퍼볼 광고의 관심을 확대하기 위해 전세계 소비자들에게도 온라인 투표를 허용하기로 했다. 지난해까지는 사전에 선발된 패널이 휴대전화로 평가했다. 그러나 올해부터는 USA...
[취재수첩] 공청회 막는 구태 2013-01-22 16:56:51
노조원은 자신들의 입장과 다른 패널의 발언 순서가 되면 야유를 보냈다. 한 패널은 “보험업계 종사자로서 국민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줘 매우 안타깝고 부끄럽다”고 사과했다. 이번 공청회가 파행을 빚은 것은 소비자의 보험계약 정보를 누가 갖느냐를 놓고 이해관계가 얽힌 기관들이 대립하고 있어서다. 10년 넘게 각...
[2013년을 뛴다]LG그룹, 자존심 세운다 2013-01-21 18:35:06
가전부문에서는 올해 소비자 중심의 사용자 환경 혁신을 강화해 스마트 가전을 추진한다는 계획입니다.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을 활용한 `원터치`기능을 적용하며 소비자 개개인들에게 맞춰진 제품으로 가전시장을 선도한다는 것입니다. <앵커>올해 기대가 되는 LG그룹의 제품들 같습니다. 특히 55인치 OLED TV 같은...
렉서스, 신형 IS 6월에 한국 온다 2013-01-21 18:24:28
총 출력은 220마력이다. 변속기는 전기식 무단변속기이며, 구동방식은 가솔린 제품과 동일한 뒷바퀴굴림이다. 연료효율은 미국 기준으로 ℓ당 약 23.2㎞(복합)다. 이 회사 관계자는 "신형 is는 새로운 디자인과 뛰어난 동력성능, 상품성을 갖췄다"며 "젊은 소비자에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VPR] LG전자, 2013 CES서 ‘고화질’과 ‘스마트’로 승부한다 2013-01-17 09:05:58
폭 넓게 소비자층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또 lg전자는 이 제품에 최신 운영체제(os)인 ‘구글tv 3.0’을 장착해 음성검색, 시청 프로그램 추천 앱, 자주 찾는 생활 정보 등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별도 콘솔박스가 필요 없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온라이브 (onlive)’는 300여 개의 고사양 게임을 제공한다 □...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수준을 개선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 중심의 cs 경영체계 강화를 위한 전담 조직과 협의체를 구성해 운영 중이다. 콜센터에서는 자동응답전화(ars) 이용이 불편한 6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실버폰 서비스’와 vip 고객이 전화하면 전문상담사와 우선적으로 연결하는 ‘vip 전문상담 서비스’ 등 고객...
에너지음료, 누가 믿고 마시나 했더니… 2013-01-14 09:40:03
드러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문종훈)의 소비자패널 ‘틸리언‘은 e-book ‘팩트북(fact book)’에서 에너지 드링크의 선호도, 효능 등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14일 발표했다. 성인남녀 68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조사 결과에 따르면, 월소득이 200만원 미만인 계층의 89.6%가 에너지 드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