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배우 이상윤, 시크한 매력 발산 2013-12-27 09:35:04
콘셉트에 맞춰 강렬한 표정과 미소를 번갈아 지어보이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콘셉트와 스타일에 맞는 포즈로 세련된 화보를 완성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상윤은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를 성공적으로 끝내고 복귀를 위해 차기작을 검토하고...
[bnt화보] 눈빛이 인상적인 배우, 이상윤을 만나다 2013-12-27 09:35:03
그는 세 가지 콘셉트에 맞춰 강렬한 표정과 미소를 번갈아 지어보이며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콘셉트와 스타일에 맞는 포즈로 세련된 화보를 완성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상윤은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를 성공적으로 끝내고 복귀를 위해...
[패션아이콘 진재영의 스타일레시피] <10> 올겨울 ‘컬러’를 가지고 노는 자가 진정한 ‘패셔니스타’다 2013-12-25 11:04:02
‘쎈여자’ 콘셉트로 강렬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다면 호피 퍼를 걸쳐보는 것도 좋다. 카라와 주머니 부분에 가죽이 멋스럽게 디자인된 퍼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길이감으로 보온성까지 갖췄다. 데님 스키니에 프린팅된 티셔츠와 매치치하면 펑키한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하고 싶을...
신민아, 스톤헨지 뮤즈로 발탁 “첫 주얼리 화보는?” 2013-12-25 09:00:12
이어 2013년에는 제시카&크리스탈 자매를 모델로 하여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여성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2014년에는 여성스러움과 순수함의 대명사인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기용해 보다 성숙한 아름다움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11월28일 촬영장에서 신민아는...
같은 안경 다른 느낌, 하하 vs 정준하 “승자는 누구?” 2013-12-19 09:40:04
매력을 뽐냈다. ‘관상’이라는 콘셉트로 방영된 mbc ‘무한도전’ 355회에서 두 사람은 같은 안경을 착용한 모습을 선보였다. 안경은 하하의 것이지만 방송 중간에 정준하가 잠시 착용한 것으로 같은 안경이지만 다른 매력이 돋보인다. 평소 ‘레게’ 마니아로 알려진 하하는 자메이카 국기와 레게 느낌이 물씬 나는...
CGV영등포, 23일 `CJ스퀘어` 콘셉트로 재탄생 2013-12-16 16:44:40
한 새로운 문화 광장 ‘CJ스퀘어’ 콘셉트로 재탄생된다고 CGV 측이 밝혔다. ‘CJ스퀘어’ CGV영등포는 ‘Find Pleasure on Every Street Corner’를 테마로 팝콘 팩토리, 핫도그카, 씨네샵을 전진 배치하고 VIPS,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올리브영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문화 광장으로 새롭게...
롯데호텔제주에서 겨울 즐기기 2013-12-16 06:59:13
풋스파 존’, 다양한 서적이 마련된 ‘북 카페’로 구성돼 있다. 아이패드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모래놀이 세트도 무료로 빌려준다. 오전 10시~오후 6시30분까지. 캠핑존은 ‘오션’과 ‘가든’ 두 곳으로 구분돼 다양한 콘셉트의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캠핑존 오션’에서는 바다가 보이는 2층 ‘오두막집’과 ‘캠핑...
메디컬리조트 '제주 WE호텔' 주목 받는 까닭은 2013-12-14 14:27:11
캠핑카, 등산 트레킹 등 관련 제품은 물론 다양한 융.복합 서비스까지 선보이면서 주말을 맞은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장년층과 노인을 중심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은 곳은 휴양과 힐링, 치유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서비스를 선보인 제주한라병원과 we호텔 부스였다. 지식경제부 광역선도산업의 일환으로...
스즈키 도시후미 세븐앤드아이홀딩스 회장, 직원 15명으로 세븐일레븐 시작…유통 공룡으로 키운 승부사 2013-12-13 06:58:02
시작된 세븐일레븐 스즈키는 이토요카도에 들어온 후 영업부에 배치됐고, 이후 인사관리 부문 총괄 간부로 승진해 이토 사장의 ‘심복’이 됐다. 이토 사장은 중요한 경영 결정을 내릴 땐 언제나 스즈키를 불렀다. 입사한 지 10년이 됐을 때 스즈키는 “이토요카도의 전환점이 될 만한 신규 사업 아이템을 발굴해...
[인터뷰] 아이유도 반한 피에스타 “매력이 뭐길래…” 2013-12-11 15:11:44
콘셉트로 활동했지만 인지도가 낮다보니 생각보다 우리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없었어요. 그래서 조금 더 대중적인 음악으로 다가가기 위해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곡을 선택했죠. 이에 맞춰 콘셉트를 여성스럽고 섹시한 느낌으로 방향을 잡았어요. 그래서 전에는 항상 멋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이번엔 처음으로 예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