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대표브랜드] 고창복분자 공동브랜드 '선연, 브랜드 파워 강화 2013-04-17 17:59:56
고부가 가치산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2014년까지 복분자산업특구내에 715억원을 투입하여 복분자연구소, 복분자테마파크, 복분자특화농공단지, 체험시설, 캠핑장 등 복분자 식품복합 관광단지로 개발하고 있고 이를 통해 고창복분자 선연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2013대표브랜드]'영일만 친구', 포항 지역 브랜드에서 전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2013-04-17 17:59:46
등 브랜드 파워 향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번 대회 수상으로 명실상부한 전국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갖추게 되었다. 포항시 농식품유통과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발판으로 삼아 포항의 역사와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은 ’영일만 친구’ 상표사용자에 대한 철저한 품질 관리로 소비자 신뢰 확보에 더욱...
[2013대표브랜드]현대홈쇼핑, 대한민국 주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4-17 17:59:44
유통명가 현대백화점그룹의 고품격 브랜드 가치를 온라인으로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1년부터 3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홈쇼핑 부문 1위에 선정됐다.현대백화점그룹만이 가능한 고급스럽고 엄선된 상품을 집에서 가장 손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역량을 기울여왔다. 24시간 언제든지 쇼핑이...
[2013대표브랜드] 청정원 순창고추장, 대한민국 대표 고추장 우뚝 2013-04-17 17:59:43
고추장의 브랜드 자산 가치를 평가하고 있다. 그 결과 각종 브랜드 조사에서 고추장 부문 1등을 수상했다. 해당 기업은 ‘순창고추장’의 국내 성장을 발판으로 해외 판로 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미국과 중국,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6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순창고추장’은 지난해 200억 원의 해외 매출을 기록하며...
[2013대표브랜드] 울진, 천혜의 자연, 관광객들의 발길 이어져… 2013-04-17 17:59:42
울진이 살아 갈 미래 지향적 가치로 생태관광도시 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지속적인 경쟁력 우위 확보를 위한 열쇠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2013대표브랜드] ODM의 성공신화,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 100년 기업 도전해 2013-04-17 17:59:38
‘가치경영’ 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s2s(science to serve), 즉 ‘고객을 섬기는 기술’이라는 경영방침을 준수하고 있다. s2s는 한국콜마만의 오랜 신념인 품질 우선주의 원칙, 고객 제일주의 원칙에 대한 고민과 의지를 담고 있다. 판매기업은 마케팅에, 한국콜마는 개발과 생산에 중점을 둠으로써 상호 이익을...
[2013대표브랜드]희망의 시작 땅끝 해남, 전국 최고의 관광레저도시 2013-04-17 17:59:32
한국지방자치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마을로 선정되었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네티즌이 뽑은 가장 가보고 싶은 곳 1위로도 선정되어 전국적으로 매년 2만명 이상 국토순례단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와 함께 해남은 1억년전의 신비를 간직한 전국 최대의 우항리 공룡화석지와 서산대사 박물관이...
[2013대표브랜드] 신한은행, 금융권 최초로 브랜드경영 2013-04-17 17:59:30
이 작업을 통해 ‘togethership’이라는 브랜드 에센스(브랜드 핵심가치)를 도출해냈다. ‘togethership’은 고객과의 상생(togetherness)과 금융리더십(leadership)이 결합하여 만들어진 신조어로서 은행만의 이익을 위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성공을 위해 고객과 손을 잡고 함께 크는 리더십을 말한다. 이는 자본시장...
[2013대표브랜드] 섬진강 줄기따라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처음매실' 2013-04-17 17:59:26
통해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의 가공식품 브랜드 부분에서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그 동안 다양한 매실가공품과 발효매실원액 등 매실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가공식품의 산업화를 추진해 온 슬로푸드영농조합법인의 성과가 맺은 결실이다. 슬로푸드영농조합법인은 하동벤처농업협회 등 관내 유관기관과...
[2013대표브랜드] '가야농장',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3년 연속 1위 선정 2013-04-17 17:59:15
하루 헛개수’를 출시하여 가야농장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올해에도 동부팜가야는 전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비자에게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동부팜가야는 “이번 수상은 ‘글로벌 내추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