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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주년 '메이플스토리' 공식 가이드북 특별판 출시! 2013-05-06 19:01:54
넥슨은 지난 2004년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현재 넥슨의 라이선스 상품은 약 1천여 개에 이른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
신중호 대표 "라인 가입자, 연내 3억명 될 것…콘텐츠 국경 허문다" 2013-05-03 15:24:00
콘텐츠가 태국에서 팔리고, 태국의 만화를 한국에서 읽을 수 있는 채널을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라인을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으로 만들겠다는 얘기다. 대표적인 예로 만화를 꼽았다. 그는 "일본에서 유명한 만화 70% 이상을 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며 "이름이 없는 작가들도 라인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알릴...
도롱이, 우무질, 물챙이…엄마는 이것도 몰라? 2013-05-02 17:00:00
가능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체계적인 가정 학습 환경을 마련해야 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스크림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 홈런은 교육 콘텐츠와 스마트 디바이스, 학습 관리가 결합된 세계 최초의 스마트 학습 전용 프로그램이다. 초등 전학년?전과목 학교공부 예?복습은 물론, 시험대비, 숙제해결 등...
[게임별곡] 아! 불후의 명작 코에이 '삼국지2' 2013-04-30 07:12:58
성공할 대표적인 콘텐츠가 아닐까 한다. 물론 아쉬운 점은 이 모든 캐릭터는 거의 일본에서 만들어진 이미지라는 것이다. 실제로 장비가 그렇게 생겼는지 관우가 그렇게 생겼는지는 알지 못한다. 게임 캐릭터나 만화 캐릭터로 굳어진 이미지를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아쉬움과 한국의 유구한 역사에 위인들은 아직...
'메이플스토리' 학습도서 및 만화도서 4종 출시 2013-04-29 17:06:05
넥슨은 지난 2004년부터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콘텐츠를 활용한 라이선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인형, 학용품, 보드게임 등을 비롯해, tv 애니메이션, 서적, 식음료, 건강식품, 의류 등으로 그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현재 넥슨의 라이선스 상품은 약 1천여 개에 이른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
[NDC13]히로유키 "TCG 명품 들고 한국 진출하겠다" 2013-04-26 07:41:00
100kb가 넘는 콘텐츠를 추가하기 어려웠다. 하지만 지금은 환경적으로 많이 유리해졌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용과 콘텐츠를 풍부하게 하는 '리치화'다. 훨씬 유리해진 환경에서 유저들이 다양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것을 제공해야한다'고 답했다. 일본 시장과 한국 시장은 확실히 차이가 있다. 특히...
'열혈강호 온라인' 캄보디아 오픈 및 상용화 시작 2013-04-25 12:31:06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다양한 현지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엠게임 해외사업부 최승훈 이사는 '정식 서비스에 앞선 테스트를 통해 캄보디아 게임 시장의 빠른 성장과 현지 유저들의 열혈강호 온라인에 대한 큰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열혈강호 온라인은 안정적인 국내 서...
삼성證, NHN과 모바일 게임업체 목표주가 올려 2013-04-25 07:51:10
모바일 플랫폼 라인의 글로벌 가입자 증가와다양한 콘텐츠 제공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이 예상되며 위메이드[112040], JCE[067000], 컴투스[078340] 등 국내 모바일 게임업체들도 매출 증가 전망에 따른 투자 매력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들은 NHN의 라인에 대해 글로벌 가입자 수가 주당 300만∼400만명씩 증가해...
서민 넥슨 대표-허영만 "게임-만화 본질은 감동" 2013-04-24 17:22:57
무엇이 올지 고민만 할 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드는데 집중하고 새로운 환경에서도 도전을 멈추지 않는 것이 게임산업 종사자의 과제'라고 말했다. 허영만 화백은 '총알이 넉넉해야 전쟁에 임할 수 있듯이 끊임 없이 새로운 소재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 데뷔 이래 40년간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게임이든,...
[NDC13] 서민-허영만 대담 "창작 포인트는 즐거움" 2013-04-24 14:24:45
사람들 특히 24일 오후 1시에 열린 오프닝 무대에서는 게임과 만화, 문화콘텐츠산업의 과거와 현재, 미래에 대해 서민 넥슨 대표와 허영만 화백이 대담의 시간을 가져 시선을 집중되었다. 허영만 화백은 '각시탈', '타짜', '식객'등 수많은 히트작으로 사랑받은 한국 만화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다. 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