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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세일 마지막 3일 '물량공세'…구매액 최고 100배 휴가비로 2013-07-25 17:10:48
영캐주얼 인기 상품전’을 열고 지오다노 등 5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30~6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영등포점에서 ‘여름 라이프 균일가전’을 연다. 1만원 균일가 상품으로는 tbj 티셔츠·바지(각 50장), 3만원 균일가 상품으로는 올젠·니나리치 셔츠(각 50장·100장)등을 내놓는다.민지혜 기자...
백화점, 세일 마지막 3일 `집중공략` 2013-07-25 16:23:48
경품행사를 진행합니다. 현대백화점은 점포별로 영캐주얼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인기상품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도 여름 수영복 특집전을 비롯해 여름상품을 1만원, 3만원, 5만원 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1357`행사를 진행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이어진...
현대백화점 "세일 마지막 3일을 잡아라" 2013-07-25 10:26:51
<영캐주얼 인기 상품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지오다노와콘셉원와 테이트, 프레디 등 총 5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30~60% 저렴하게 선보입니다. 신촌점에서는 <갭 1·2·3만원 균일가전>을 열고 티셔츠 1만원, 남성 캐주얼 셔츠 2만원, 남성바지·여성드레스 3만원에 판매하고 최고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SPA와 차별화" 영캐주얼은 변신 중 2013-07-21 16:39:59
국내 영캐주얼 브랜드가 재정비에 나섰다. 가격과 타깃 소비층을 조정하고 디자인과 품질을 고급화해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영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쿠아’는 주로 20대 중반을 겨냥했던 기존 제품 디자인을 30대까지 입을 수 있도록 바꾸기로 했다. 꽃무늬, 자카르 원단 등을 활용해 옷의...
“부도나거나 인수되거나…” 매출 부진으로 고전하는 패션업체들 2013-07-18 10:15:02
영캐주얼 페이지플린마저 부진에 시달리면서 결국 부도 처리됐다. 이밖에도 현재 매출 저조에 따른 자금 사정 악화를 겪는 중소 패션업체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상황은 더욱 악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부도 처리되거나 브랜드가 다른 업체로 인수돼 새롭게 둥지를 튼 경우도 있다. 그동안 쌓아올린 브랜드 인지도를...
[더위 사냥] 여름 바캉스 준비는 백화점에서…수영복 최대 50% 싸게 장만 '찬스' 2013-07-16 15:30:01
‘영캐주얼 바캉스 대전’을 열어 ‘르샵’ ‘매긴’ 라인 원피스를 4만~5만9000원에 판매하고, ‘여름 샌들 컬렉션’에서 ‘탠디’ ‘닥스’ ‘미소페’ 등의 여름 샌들을 7만9000~11만8000원대에 선보인다. 의정부점에서도 22일부터 28일까지 ‘비터솔트’ 여성모자와 ‘앤듀’ 티셔츠를 1만원에, ‘휠라’ 남성 트렁크를...
<대전지역 백화점업계 한달간 여름 정기세일> 2013-06-27 11:47:48
열고 아동복 브랜드 빈 70∼80% 할인행사를 비롯해 영캐주얼 1만∼3만원 특가전 등을 진행한다. 대전지역 백화점 관계자는 "장기적인 소비침체로 인한 불황을 타개하기 위해 대대적인 세일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yo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현대百 중동점, 유플렉스 개점 1000일 ‘THANK-U 페스티벌’ 개최 2013-06-13 15:41:57
빅 브랜드 라이벌전을 통해 노스페이스영 푸마 지오다노 폴햄 등 스포츠, 영캐주얼 브랜드의 운동화, 반바지, 티셔츠 등을 1만원에서 5만9000원에 판매하며 'thank-u 1000원' 상품전에서는 코즈니 스마일마켓 lap 스파이시컬러 등 spa브랜드의 조리, 레깅스, 티셔츠 등을 1000원 균일가에 한정 판매한다. 또 각 층별...
하나대투증권 "유통업, 하반기 소비회복 기대" 2013-06-07 08:01:28
부진했지만 여성영캐주얼과 스포츠, 가전 등 내구재 소비가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 연구원은 "백화점 전체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여성복 부문이 회복세로돌아섰으며 지난달 저가 상품 신장세가 둔화하고 정상가 상품 판매가 3∼4% 상승했다"며 "앞으로 소비의 방향성이 '회복'에 있다는...
오가게, 롯데百 팝업스토어 오픈 “온-오프라인 경계 허물고 여러 브랜드를 한 자리에” 2013-05-25 08:30:02
등 영캐주얼부터 캐릭터, 커리어까지 5개 브랜드를 통합해 전개하면서 쇼핑 편의성과 다양성을 높였다. 팝업스토어를 총괄한 이신우 전략상품bu 부문장은 “기존에는 단독 브랜드의 팝업스토어가 대부분이었지만 오가게는 다양한 브랜드를 구성해 차별화했다. 이번에 가장 신경 쓴 부분도 브랜드간의 통합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