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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아이폰11이 경품"…롯데, 1兆 통 큰 쇼핑축제 연다 2019-10-30 17:25:04
있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엘롯데는 겨울 아우터와 리빙·가전 리퍼브 할인전을 선보인다. 홈쇼핑 등은 엘포인트 적립으로 돌려줘 다른 계열사들도 특색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신선식품 및 가공식품, 생활용품을 집중적으로 할인해 판다. 롯데마트는 총 600억원어치 상품을 최대 50% 낮은...
"고효율 가전 사면 10% 환급"…韓電 돈으로 생색 내는 정부 2019-10-29 17:31:10
구입자가 절반 정도 차지했다”며 “올해는 겨울을 앞두고 하는 만큼 김치냉장고 수요가 가장 많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정부가 확보하고 있는 환급 재원(240억원)이 조기 소진될 것이란 관측도 나온다. 2016년엔 3개월 동안 930억원이 환급됐다. 선착순 방식이란 점 때문에 초반에 가전제품 구입이 몰릴...
선풍기 1위 신일은 잊어라…2030겨냥 미니밥솥 등 종합가전업체 도약 2019-10-22 15:59:58
종합가전 업체다. 1959년 소형 모터 제조사로 시작한 신일은 국내 선풍기 1위 업체로 성장했다. 현재는 여름·겨울 가전뿐 아니라 생활·주방·환경·펫(애완동물) 가전 등으로 사업을 확장해왔다. 앞으로 주머니가 가벼워진 소비자를 겨냥한 가성비 높은 제품을 내놓고 젊은 세대를 공략한다는...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3040 남성 VIP 위한 명품 행사 2019-10-17 06:00:02
브랜드가 쇼룸을 선보였고, 가을·겨울상품 패션쇼도 열렸다. 프랑스 고성능 스피커 브랜드 '드비알레' 청음 공간과 가전과 주류, 화장품 등 다양한 체험공간도 마련됐다. 롯데가 이런 행사를 마련한 것은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30∼40대 그루밍족이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백화점 전체 구매...
온수매트·마사지쿠션…환절기 난방가전 '불티' 2019-10-16 17:42:35
생활가전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실제로 지난 8월 말부터 한 달간 G마켓의 난방제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 두 배 증가했다. 국내 생활가전업계는 ‘겨울 장사’ 준비를 갖추고 치열한 경쟁에 나섰다. 경동나비엔이 최근 출시한 온수매트 신제품 ‘나비엔 메이트 더케어’는 주문이 폭주해 물량이...
보온상품 출시 빨라지고 판매도 증가 2019-10-16 13:41:41
쌀쌀해진 날씨로 난방용품에 수요가 몰리면서 가전 매장의 전기매트와 전기장판, 전기요 등 온열 가전제품을 비롯해 건조한 실내 습도조절을 위한 가습기 등의 지난 주말 판매량이 지지난 주말보다 2~3배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편안하고 따뜻한 잠자리를 위한 침구 매장을 찾는 고객의 발길도 늘고 있다. 저렴하면서도 보...
일자리 30% 늘리고 취약계층 의료지원 앞장…공기업의 '통 큰 상생' 2019-10-10 18:54:04
1만 명을 대상으로 가전 자동차 통신 금융 유통 등 50개 분야의 상품과 서비스 평판 등을 조사한 결과다. 설문에 응한 소비자 중 87.3%는 기업 평가 때 환경 등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활동을 함께 고려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응답했다. 공기업들은 자체 전문기술이나 봉사단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한편 대외 평판도...
"여름에는 냉방, 겨울에는 난방"…LG전자, 냉난방 겸용 에어컨 확대 2019-10-02 10:04:00
시그니처 에어컨을 포함해 겨울에 난방을 활용할 수 있는 에어컨 제품군을 6개군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제품은 지난 8월 출시된 초 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에어컨`이다. LG 시그니처의 디자인이 적용된 이 제품은 사계절 공기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갖춘 올인원 에어솔루션이다. 온도를 조절하는 냉방과 난방,...
깊어가는 가을…주말 백화점, 추동 의류 할인 판매 2019-09-28 06:30:00
특가전'을 열고 2개 브랜드의 구두를 30∼50%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은 같은 기간 '가을·겨울 스포츠 의류·슈즈 특집전'을 연다. 안다르, 아레나, 레노마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레깅스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남녀 수영복은 1만원에, 여성 브라탑은 1만5천원 균일가에 내놓는다. 롯데 프리미엄...
가정용 전기요금도 시간대마다 다르게…전국 2천가구 시범사업 2019-09-22 11:00:04
여름 2.3배, 겨울 1.7배로 이뤄진다. 집중형은 최대부하 요금적용 시간대가 여름 2시간(오후 3시∼5시), 겨울 2시간(오전 9시∼11시)이며 경부하 요금 대비 최대부하 요금이 여름 4.3배, 겨울 2.7배로 된다. 실증대상 가구에는 계시별 요금제를 실제가 아닌 가상으로 적용한다. 그래서 누진제 요금보다 낮을 경우만 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