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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보험 가입부터 보상까지…비대면 업무처리·디지털 안내 서비스 확대 2020-12-16 15:06:10
‘고객권익보호위원회’에 상정해 공정성, 객관성,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분쟁을 보다 합리적으로 처리하고 있다. 2009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총 116회의 심의를 진행해 고객불만 사전 예방 및 사후구제 절차 강화 등의 고객 권익보호를 통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전국 8개 권역(강남, 강북,...
미래에셋생명 설계사 3,300명 자회사로…"보험개발·판매분리" 2020-12-01 17:26:14
초, 보험상품 개발과 판매 채널 분리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차승렬 미래에셋생명 채널혁신추진단장은 "글로벌 선진 보험시장은 이미 제판분리가 가속화되는 상황에서 미래에셋생명은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고객과 FC, 회사 모두의 동반성장을 위해 제판분리를 추진한다"며 "추진 과정에서 계약자, FC, 임직원...
미래에셋생명, 3천300명 판매조직 분리…판매 자회사 설립 2020-12-01 14:57:31
상품을 공급하고,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며, 온라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혁신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차승렬 미래에셋생명 채널혁신추진단장은 "글로벌 선진 보험시장은 이미 보험상품 개발과 판매 분리가 빨라지는 추세"라며 "미래에셋생명은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모두의 동반성장을 위해 판매조직...
홈씨씨,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2년 연속 '올해의 최고 브랜드' 2020-11-25 10:11:42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 신뢰성, 공익성을 제고하려는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홈씨씨는 업체마다 천차만별이었던 인테리어 견적 측정 기준을 표준화해 판매자와 소비자 간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고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섰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KCC글라스...
삼성화재,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자동차 부문 23년 연속 1위 2020-11-19 11:32:35
고객권익보호위원회`에 상정하여 공정성, 객관성,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과의 분쟁을 보다 합리적으로 처리하고 있다. 2009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총 114회의 심의를 운영하여 고객불만 사전 예방 및 사후구제 절차 강화 등의 고객 권익보호를 통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 중이다. 더불어 전국 6개 권역(강남, 강북, 강서,...
삼성카드,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서 1위 기록 2020-11-19 11:24:15
5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모두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삼성카드는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매월 CEO 주관 하에 전사 임원들이 참석하는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통해 소비자보호 이슈들을 점검하고 있다. CEO, 고객 패널, 전문 자문위원, 임직원이 함께 소비자보호 및 권익증진을 협의하는 `소비자보호위원회`와...
삼성생명,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생명보험부문 1위 기록 2020-11-19 11:07:27
주관하는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생명보험부문 1위를 기록했다. 삼성생명은 `보험을 넘어, 고객의 미래를 지키는 인생금융파트너`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소비자를 보호하고 소통함으로써 고객이익을 위한 적극적인 변화와 노력을 추진하고 있다. 삼성생명의 `소비자 권익 보호` 중심에는 전국 8개...
경기도, '택배노동자 전담 지원센터' 개소..지원 본격화 2020-11-17 13:00:23
권익 보호를 지원하는 전담 상담창구다. 택배노동자가 유선이나 온라인, 내방을 통해 상담을 요청하면, 상담내용에 맞춰 지원담당자를 배정해 심층상담 및 권리구제에 대한 안내 등의 지원을 해주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구체적으로 권리금·보증금 지급 강요 등 불공정 부당 계약이나 노동권 침해에 대한 상담지원은 물론,...
KCGI "한진칼, 아시아나 인수 반대…손실 가능성 높아" 2020-11-13 15:20:45
고객들의 피해와 주주 및 채권단의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며 "충분한 검토와 투명한 협의 과정을 거쳐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한진칼은 기발행된 신주인수권의 행사와 비핵심 자산 매각 등을 통해 1조원 이상의 자금을 확보할 수 있다"며 "현재 외부 자금 지원이 필요한 기업은 한진칼이 아니라 대한항공"이라고...
KCGI "한진칼, 아시아나 인수 반대…경영진 지위보전 의심" 2020-11-13 13:26:15
구조조정을 통한 사회적 가치와 채권자와 주주 권익 보호를 위한 모든 아이디어 방안에 열린 자세로 검토할 자세가 돼 있다"고 말했다. 금융권에 따르면 산은은 한진칼에 제3자 배정 유상증자 방식으로 자금을 투자하고, 한진칼이 금호산업이 가진 아시아나항공 지분(30.77%)을 인수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이와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