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금융, 은행·증권·보험 '복합 자산관리센터' 선보여 2024-05-28 14:58:27
있다는 게 KB금융[105560]의 설명이다. 양종희 KB금융지주 회장은 "KB 골드앤와이즈 역삼 PB센터와 KB 스타 WM 프레스티지는 개인·법인 등 다양한 고객층에 차별화된 경험을 주는 종합 금융의 메카가 될 것"이라며 "평생 금융 파트너로서 최고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hk999@yna.co.kr...
KB금융, 은행-증권-보험 업무 원스톱 처리 PB센터 열어 2024-05-28 10:31:41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종희 KB금융 회장은 “KB GOLD&WISE 역삼 PB센터와 KB STAR WM 프레스티지는 강남지역 허브로서 개인고객, 법인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에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드리는 종합 금융의 메카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최고의 종합금융서비스를...
신세계인터 "9월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출시…라이선스 맺어" 2024-05-28 09:22:43
모터사이클 문화에 친숙한 고객층뿐 아니라 브랜드 정신에 공감하는 20·30세대를 겨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젊은 층이 좋아하는 온라인 플랫폼과 핵심 지역 오프라인 매장 중심으로 판매하고 차별화된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24시간 쉬지 않고 돌아간다"…기아 中 옌청공장 가보니 [현장 르포] 2024-05-27 13:41:27
검토중"이라며 "EV5 브랜드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층이 있기 때문에 생산 목표를 맞추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아는 중국 시장 공략을 목표로 2005년 옌청에 공장을 세웠다. 기아차의 중국 진출 교두보가 된 옌청으로 기아차 하청업체들도 쏟아져 들어왔다. 지금도 100개의 기아 하청업체들이 옌청에 공장을...
GM, 국내 모터사이클 축제 '호그 랠리' 공식 스폰서 참가 2024-05-27 09:39:02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도 GM은 타깃 고객층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경험을 확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해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M은 할리데이비슨과 협업을 통해 2년 연속 호그 랠리에 참가했다. gogo213@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7월 문 닫아…내년 9월 웨스틴 파르나스로 2024-05-27 09:31:00
국내외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더해 파르나스 호텔은 올해 하반기 자체 프리미엄 플라워 브랜드 출시를 비롯해 다양한 독자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의 별도 기준 지난 1분기 매출은 1천97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2.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3.5% 늘어난 244억원을 기록했다....
퇴사하고 베트남서 '당구장' 차린 30대, 한 달 수입이…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25 09:00:01
주요 고객층이 중장년 남성들이지만, 이곳의 주 고객층은 10대부터 30대까지입니다. 아무래도 포켓볼 중심이다 보니 여성 고객들이 많습니다. 커플뿐만 아니라 여성들끼리도 당구장에 와서 3시간씩 즐기다 가곤 합니다. 그래서 당구장의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역동적이고 활기찬 것이 특징이죠. 한국은 당구장 외에도 놀...
미국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취향, 한국 라면에서 코스트코 핫도그까지!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5-24 10:47:50
전통적인 고객층이었던 저소득층은 소비를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월마트는 대대적인 할인 판매와 퍼스널 쇼퍼 서비스 도입 등을 통해 매출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미국의 2위 소매업체 타겟은 1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3.1% 줄어들었으나, 가격 인하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 회복을 노리고 있다. 또한, 코스트코는...
영국 왕실도 찾는 프랑스 샴페인이 '한국 MZ' 공략하는 까닭 2024-05-23 15:47:37
에 피스’가 한국 시장에서 공략하는 고객층도 MZ(밀레니얼+Z)세대다. 폴 당장 에 피스의 40대 젊은 대표인 장 밥티스트 당장(40·사진)은 “한국 시장은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 또 접하는 트렌드가 있기 때문에 젊은층을 겨냥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방한한 장 밥티스트는 지난 22일 기자간담회를...
NHN클라우드, 日 ‘아이큐브 원’과 제휴… 일본 시장 공략 2024-05-22 14:19:21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는 향후 일본에서 다른 특화 서비스와 서비스형 인프라(IaaS) 서비스의 판매 영역을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는 “일본 시장의 협업 관계를 바탕으로 신뢰와 성과를 축적해 고객층을 확대할 것”이라며 “국내 시장에서 인정받은 서비스를 선보이며 일본 사업을 넓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