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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전력서비스 개선방안 국민제안 공모 2014-02-27 10:07:08
응모하면 되고 심사를 통해 최우수 제안자 1명에게 100만원, 우수 제안자 4명에게 각 30만원씩을 시상할 예정입니다. 한편 한국전력은 소비자단체와의 간담회,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견 수렴 및 소통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 운영 등 국민과의 새로운...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생명, 품질경영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2014-01-23 10:00:00
고객만족을 위해 2011년 cs수준 업계 top 4, 2013년 top 3, 2015년 one top으로 간다는 단계별 cs전략 road-map을 수립하고 cs 문화전파, cs 인프라 개선, cs 제도/시스템 혁신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먼저 콜센터를 신사옥으로 이전해 쾌적한 인프라를 갖추고 고객상담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지난해 9월...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신한생명, 상품 판매에서 계약관리까지 '무결점 경영' 2014-01-09 06:59:26
등 고객에게 꼭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제공하고 있다.신한생명은 2015년 업계 1위로 간다는 단계별 cs전략 로드맵을 수립하고 cs 문화전파, cs 인프라 개선, cs 제도/시스템 혁신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콜센터를 신사옥으로 이전해 고객상담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지난해 9월 고객패널단 2기를 위촉해...
국민은행, 고객 의견 듣는다…'호민관' 도입 2014-01-02 09:13:50
국민은행은 이를 위해 영업점장이 직접 나서서 고객의 의견을 듣도록 하고, 이르면 이달부터 'KB호민관 제도'를 통해 고객 의견을 경영과 업무개선에 반영하기로했다. 호민관은 고대 로마에서 평민의 권리를 지키고자 평민 가운데 선출한 관료다. 국민은행은 10여명 규모의 고객 패널을 뽑아 상품과...
[2013 고객감동 방송광고] 새로운, 그러나 쉬운…단순함 속에 혁신을 담다 2013-12-19 07:08:00
2400명의 소비자 패널을 대상으로 전체 tv 광고에 대한 호감도를 측정했다. 소비자 패널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0~59세 남녀로 구성했다. 조사 방법은 우선 소비자가 최근 본 방송광고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을 떠올려 내용을 직접 생각나는 대로 설문지에 적고, 광고 브랜드 또는 기업을 적도록 했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롯데마트, 질좋은 '통큰' 브랜드 저렴하게 2013-12-12 06:59:12
있다. 서비스 부문에선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대했다. 고객이 직접 상품개발과 제안에 참여하는 ‘밸류 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지점 대상으로 온라인 고객만족도 평가를 진행하는 ‘cs 클리닉 활동’ 등을 운영 중이다. 내부 개선활동과 함께 현장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보다 실용적인...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고객패널이 상품품질 사전 평가 2013-12-12 06:58:50
후발 카드사와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경영전략과 실행방안이 필요하다고 판단, 카드사 최초로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은 서비스를 경험한 후 품질을 평가하고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또 핵심적인 신상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할 때 고객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사전에 반영하는 등...
금융투자협회, `창립 60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2013-11-21 09:32:59
국민연금 기금운용본장의 패널 토론이 진행됐습니다. 채준 서울대 교수는 ‘자본시장 발전과 금융소비자 보호’라는 제목의 발표를 통해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서는 판매보수와 자문보수 분리 등을 통한 고객 이익 우선 제도화, 핵심설명서 제도 도입 등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와 함께 “금융소비자 보호가...
[2013 한국의경영대상] 신한카드, 카드업계 최초 품질평가단 운영…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 2013-10-30 06:58:09
같은 고객 중심의 상품 설계와 서비스 제공은 다른 카드사들과 신한카드를 차별화하는 경쟁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카드사 최초로 도입한 ‘고객패널 제도’가 단적인 예다. 고객 중에 선정한 고객패널은 신한카드의 서비스를 경험한 뒤 품질평가 및 개선의견을 제공하며 더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활동하고...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삼성화재, 내 일처럼 서비스…차보험 만족도 16년 연속 1위 2013-10-28 09:12:01
접점에서 고객의 경험을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과제를 도출한다”며 “도출된 과제를 적극 실행함으로써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개선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sns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 고객중심경영 활동의 지속성 강화를 위해 삼성화재는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 전반의 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