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뱃돈 대신 e쿠폰"…설 앞두고 50∼60대 구매 최대 9배 증가 2018-02-16 14:07:00
한 주(2월 1∼7일) 동안 50∼60대의 e-쿠폰 구매율이 작년 설 전 같은 기간보다 최대 9배 이상 늘었다고 16일 밝혔다. 품목별로 보면 간식·분식 쿠폰 구매가 9배(860%) 이상 늘었다. 특히 도넛(367%)과 아이스크림(317%) 쿠폰이 많이 팔렸다. 커피·음료 쿠폰 구매도 16% 늘었다. 지인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 줄 수 있는...
CJ오쇼핑, 작년 취급고 3.7조…사상 최대 실적 2018-02-07 16:39:08
높은 자체 개발 상품의 판매 비중을 확대하고, 반복 구매율 및 구매 단가가 높은 멀티고객의 비중 증가로 전년 대비 8.7% 증가했다.지난해 4분기 실적은 취급고 1조319억원, 매출액 3121억원, 영업이익 419억원을 달성했다. cj오쇼핑이 분기 취급고가 1조원을 넘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4분기의 계절적 요인과...
[여행의 향기] 자유여행상품에 꽂힌 티몬 2018-01-28 15:20:18
현재 20%가량인 국내외 여행상품 ‘교차구매율’을 30%까지 늘린다는 구상이다. 교차구매율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이 숙박, 입장권 등을 함께 구매하는 비율을 말한다. 김학종 티몬 항공여행사업 본부장은 “개별 자유여행객 취향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여행사와 항공사, 여행...
'평창 붐업' 막판 3대 변수… '관객 노쇼·빅샷 참가·북한' 2018-01-19 18:09:07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쇼 가능성이 낮은 개별 구매율은 여전히 기대치에 못 미친다는 분석이다. 조직위 측은 “무엇보다 대회에 자발적으로 함께하는 국민 열기가 근본적인 해결책”이라고 말했다.주변국 정상 불참에 긴장감도올림픽은 선수들이 땀과 눈물로 연출하는 ‘휴먼 스토리’가 ...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 출시 5개월만에 400만잔 돌파 2018-01-18 14:47:13
주택생활권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고, 20∼30대, 60대 여성의 구매율이 가장 높았다. 스타벅스는 400만 잔 돌파를 기념해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디카페인 음료를 구매할 때 별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디카페인 음료 보너스 스타'를 진행한다. shine@yna.co.kr (끝)...
삼성물산 "온라인몰 SSF샵 20∼30대 구매비중 70%" 2018-01-18 11:27:52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르베이지를 시작으로 10 꼬르소 꼬모, 톰브라운, 이세이미야케 등의 브랜드가 유입되면서 SSF샵의 지난해 말 고객 유입률은 전년 대비 17% 신장했다. 이원경 온라인 프로모션팀 팀장은 "패션업계에서도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투자와 전략이 최대의 관심사"라고 말했다. kamja@yna.co.kr (끝)...
[공연가 소식] "현장 티켓 있나요" 뮤지컬 '광화문연가' 꽃중년 현장구매율 이례적 2018-01-08 15:04:19
외국인, 자녀와 함께 온 부모, 광화문 나들이 나온 시민들 문의 잇달아 꽃 중년을 위한 특별 혜택… 4565할인 진행 뮤지컬<광화문 연가>(제작: cj e&m, (재)세종문화회관 서울시뮤지컬단)가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연말연시 가장 주목 받은 공연임을 증명하듯 매회 현장구매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대전시 대형마트 입점 제한 유통총량제 유지한다 2017-12-29 18:00:49
확대하고, 지역상품 구매율도 기존 7%에서 10%까지 상향 조정하기로 했다. 특히 지역 기여도 이행률 제고를 위해 추진 실적을 소비자 단체와 연계해 평가한 뒤 기여도 실적을 공개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시는 조만간 이날 회의 결과 등을 토대로 제4차 대규모 점포 관리계획을 수립, 발표할 예정이다. 그러나 대규모...
룩옵티컬, 5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7-12-20 16:52:00
중국인 관광객의 구매율이 높은 브랜드를 기초 조사해 실시되었으며 한국과 중국 양국 소비자들이 뽑은 퍼스트 브랜드로 최종 선정됐다. 한편 룩옵티컬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차별화된 매장 구성과 마케팅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 됐다. ‘대한민국 1등 브랜드’를 위해 모든 임직원이...
올해 홈쇼핑에서 주문이 가장 많이 몰린 제품은 '탈모샴푸' 2017-12-18 14:25:08
디자이너 브랜드가 인기를 끌었으며 50만원 이상 상품 구매율이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200만∼300만원 대 상품 수요도 지난해보다 47%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현대홈쇼핑에서는 조이너스와 정구호 디자이너의 jby가 히트상품 1∼2위를 차지했다.아울러 현대홈쇼핑이 개발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