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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부터 포르쉐 전기차 시대 본격화…충전시설도 대폭 확충" 2021-04-26 15:09:06
설립 이후 최대 실적이다. 포르쉐가 판매되는 국가 중 다섯 번째로 많이 팔렸다. 올해도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분기 판매량은 2573대로 전년 동기 대비 86.7% 늘었다. 게어만 대표는 ‘포르쉐 전략 2030’도 발표했다. 그는 인적 자원 개발과 고객을 위한 서비스 능력 향상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또 입출고...
영남이공대학교, ㈜귀뚜라미와 산학협력 협약 2021-04-23 15:54:38
실무능력을 갖춘 실무 맞춤형 인재 양성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영남이공대는 직업교육의 명문대학으로 실습 위주 교육과 현장 중심의 전문직업기술교육을 통해 차별화?특성화?전문화된 인재를 양성하고 73.4%의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국대학 부문 전국 1위 8년 연속에 선정됐다....
아시아나·에어부산·에어서울 뭉친다…"안전 매뉴얼 일원화" 2021-04-23 08:45:22
고객 응대 절차 개선, 특화 프로그램 공동 개발, 사내 교육 프로그램 공유 등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30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자사 계열사의 기내 안전과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릴 것"이라며 "협력 시너지를 극대화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SK텔링크, 첫 구독형 요금제 출시…"월 1만1000원에 300분" 2021-04-21 11:04:57
이날 자사 브랜드 ‘SK국제전화 00700’이 ‘2021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제전화 서비스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성철 SK텔링크 국제사업본부장은 “8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국제전화 부문 1위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구독형 요금제를 출시했다"며 “’SK국제전화 00700’이 앞으로도 고객감동...
대구도시철도, NCSI 13년째 1위 2021-04-14 17:41:26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3년 연속 도시철도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도시철도 서비스 부문은 전국 6개 도시철도 운영기관을 대상으로 고객의 기대수준, 품질, 불평률, 충성도 등 서비스 전반을 평가한다.
아시아나항공, 국가고객만족도 `국내 항공 부문` 1위 2021-04-13 15:12:37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국내 항공 부문` 1위로 아시아나항공이 선정됐다. 아시아나항공은 13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21년도 NCSI 시상식에서 올해 국내 항공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NCSI 조사가 시작된 1998년 이래 21번째 수상 기록이다. 이번 조사에서...
[게시판] 아시아나항공, 국가고객만족도조사 국내항공부문 1위 2021-04-13 08:53:35
[게시판] 아시아나항공, 국가고객만족도조사 국내항공부문 1위 ▲ 아시아나항공[020560]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조사'에서 국내 항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통합 방역 프로그램을 통한 고객 안전 확보, 안전 운항 역량 강화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SKT, 국가고객만족도 24년 연속 1위 2021-04-12 10:03:07
첫 도입된 NCSI 조사는 매년 기업의 상품·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 수준을 측정해 계량화한 지표이다. 특히, 올 해에는 SK ICT패밀리사가 5개 부문에서 NCSI 1위를 기록하는 등 두각을 나타냈다.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과 IPTV 서비스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SK텔링크는 8년 연속...
[게시판] SKT, 국가고객만족도 24년 연속 1위 2021-04-12 10:00:03
국가고객만족도 24년 연속 1위 ▲ SK텔레콤[017670]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202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이동전화서비스 부문 2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SKT는 다양한 구독형 서비스, 신개념 유통공간, 정보통신기술(ICT)을 접목한 고객 상담으로 고객가치 제고에 앞장선 점을 인정받았다고...
[5G 상용화 2년] 이통가입자 5명 중 1명은 5G…대중화 기틀 마련했다 2021-03-31 06:00:13
새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도 꾸준히 발굴할 계획이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 이통 3사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5G 서비스를 유지하는 동시에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품질 제고를 위해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 VR·AR 등 서비스가 확대되면 고객 만족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