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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플렉스 "자회사 메디허브, 가톨릭대 의과대 총동문회와 자문 협약" 2022-06-27 14:15:25
닥터플렉스에 등록된 전문의는 1050여명이다. 메디허브는 국내 의료자문 시장을 개척한 아셉틱과 글로벌 ICT 전문 기업 누리플렉스가 합작해 설립한 법인으로 의료 자문을 위한 1000명 이상의 전문의 그룹이 닥터플렉스 플렛폼을 통해서 의료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디허브는 헬스케어 스타트업, 제약사, 투자사,...
크레디트스위스, 위워크 목표가 11달러…현재가 2배↑ 2022-06-23 23:24:08
보기 때문에 위워크는 플렉스 오피스 산업의 구조적 수요 동인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위워크가 선점자 우위와 글로벌 규모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그는 "매력적인 총 시장, 시장 점유율 상승, 신제품 출시, 수익에 대한 개선된 초점은 2023년까지 긍정적인 잉여 현금 흐름,...
하반기에 부는 취업·이직 바람, 이곳 통해야 합격 가능성 ↑ 2022-06-21 16:58:59
잡플렉스의 솔루션과 역량검사를 결합해 채용 시 최초로 역량기반의 매칭 플랫폼을 선보였다. AI역량검사를 한 번만 응시해두면 언제든 다수의 기업에 지원하고 면접 제안을 받을 수 있어 현재 약20만 명쯤의 취준생을 회원으로 두고 있으며 기업은 회사와 잘 맞는 인재를 추천받아 채용을 진행할 수 있다. 잡다매칭은 오는...
고철로 팔린 세계 최대 호화유람선…무슨 일? 2022-06-20 18:58:28
`글로벌 드림`은 각각 최대 9천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는 승객 수용 능력 기준 세계 최대 크루즈선이 될 예정이었다. 이들 크루즈는 테마파크, 멀티플렉스 영화관, 8개의 에스컬레이터 세트 등을 갖춘 호화 유람선으로 설계됐다. 그러나 발주사와 조선소의 모기업인 크루즈·리조트 그룹 겐팅 홍콩이 올해 초 코로나19의...
세계 최대 호화유람선, 조선소에서 고철로 직행 2022-06-20 13:59:21
자매선인 '글로벌 드림'은 각각 최대 9천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는 승객 수용 능력 기준 세계 최대 크루즈선이 될 예정이었다. 이들 크루즈는 테마파크, 멀티플렉스 영화관, 8개의 에스컬레이터 세트 등을 갖춘 호화 유람선으로 설계됐다. 그러나 발주사와 조선소의 모기업인 크루즈·리조트 그룹 겐팅 홍콩이 올해...
글로벌 EDM 페스티벌 S20 Korea, 메타 옥타곤 공식 스폰서 참여 2022-06-20 13:45:00
오프라인 관객을 기록하며, 글로벌 섬머 페스티벌 TOP5를 기록하고 있는 대규모 워터 뮤직 페스티벌이다. 한국에서는 올 해 처음 개최되며, 이번 여름시즌 MZ세대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EDM 페스티벌 중 하나다. 메타 플레이어의 CEO 김성배 대표는 "S20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MZ세대들과의 만남을...
외국계 호텔 찾는 외국인들…국내 브랜드 호텔 투숙률은 '잠잠' 2022-06-12 07:05:00
사람들"이라고 설명했다. 서울 용산에 있는 호텔플렉스(호텔 단지) 서울드래곤시티의 상황도 비슷하다. 서울드래곤시티에는 글로벌 호텔 체인 아코르 계열의 시설 4곳이 있는데 지난달 이들 호텔의 외국인 투숙객은 전달보다 28% 늘어났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 호텔에는...
재개된 파티,결혼식 증가로 美소매업체 희비 엇갈려 2022-06-07 23:33:05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포스트 팬데믹 으로 미국내 결혼식과 파티 등 소셜 활동이 늘면서 미용과 패션 관련 회사들이 긍정적 실적을 보이고 있다. 7일(현지시간) 마켓워치에 따르면, 노드스트롬과 메이시 등 고소득 고객이 많은 백화점과 미용업체 얼타뷰티 등은 월가 기대치를 넘은 이익과 매출을 보고했다....
루이비통·구찌 레스토랑, 디올 카페까지 선보여…'예약전쟁' [오정민의 MZ담] 2022-06-07 10:45:46
성장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명품 시장은 세계 7위(지난해 기준 141억6500만달러) 수준으로 커졌다. 명품 시장 고성장은 자산 양극화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보복 소비 등이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20~30대의 과시형 소비문화인 플렉스 확산도 거들었다. 실제로...
"스타벅스 사이즈업"…'일편단심'이라던 한소희도 갈아탔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6-05 09:32:59
열자 한소희가 "배송비 플렉스"라고 맞장구친다. 이어 그는 "스타벅스 사이즈업도 플렉스"라며 혜택을 소개한다. 두 사람은 '멤버십 유니버스의 시작'이라며 스마일 클럽으로 그룹사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마무리짓는다. 신세계그룹이 지난달부터 그룹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