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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반기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年 4%대 장기 적금 '매력' 2024-07-03 16:13:47
연 4.50% 금리를 제시했다. 주거래 고객에게 장기 고금리 적금을 판매하는 은행도 눈길을 끈다. 하나은행 ‘주거래하나 월복리 적금’, 우리은행 ‘우리 SUPER 주거래 정기적금’은 최고 연 4.75% 금리가 적용된다. 급여 이체 시 최고 금리를 받을 수 있는 농협은행의 ‘직장인 월복리적금’(연 최고 4.22%)도 장기 적금에...
[게시판] KB국민은행 "서비스품질지수 은행 부문 1위" 2024-07-03 16:09:36
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모델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 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대면과 비대면 모든 채널에서 혁신을 추진, 금융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를 강화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카카오뱅크, 대구신보와 375억원 규모 소상공인 지원 '맞손' 2024-07-03 10:43:48
없이 비대면으로 대출 실행이 가능하고, 보증료 50% 절감 혜택을 제공해 소상공인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보증서대출을 출시한 지난해 5월부터 카카오뱅크가 고객들 대신 지급한 보증료만 60억 원에 이른다. 영세 소상공인의 보증료를 지원해 금융 소비자와 고통을 분담했다는 점에서 지난해 금융감독원에서 발표한...
아르고스아이덴티티, 알뜰폰 비대면 부정가입 방지 솔루션 제시 2024-07-03 09:00:00
대면 개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정 개통 문제가 확대되면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국민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알뜰폰 비대면 부정가입 방지 종합 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알뜰폰 사업자에게는 본인확인 우회 취약점에 대한 점검 등 전반적인 보안 역량 강화가 불가피하게 요구된다. 아르고스아이덴티티는...
한국투자증권, 해외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 실시 2024-07-02 17:36:59
증정한다. 100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현금 100만원, 100계약 거래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하여 현금 10만원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모바일앱 '한국투자'에서 비대면으로 개설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이나 앱,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신한은행, "차별적 고객몰입을 통한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은행" 2024-07-02 16:08:49
정책의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고령층 고객의 금융 편의성 증대를 위해 큰 글씨와 쉬운 말로 구성한 시니어 맞춤 자동화기기(ATM)를 전국 모든 영업점으로 확대하고 있다. 금융권 최초로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맞춤 영업점도 문을 열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마음맞춤 응대 킷을 제작해 영업점에 배치하고, 청...
“1년 만에 50조 원 뭉칫돈…ETF 시장에서 기회를 찾아라” 2024-07-02 10:29:38
들어, 고객이 어떤 지점에 가더라도 일관된 제안을 받았으면 좋겠다. 이를 위해 AI 자산관리 솔루션인 ‘아이웰스(AI Wealth)’를 도입했다. 이 솔루션은 펀드나 ETF뿐만 아니라 적금까지 포함해 다양한 대안을 제시하며, 본인의 투자 DNA에 맞춘 468개의 포트폴리오를 제안한다. 하나은행에서 본인들의 투자...
SK브로드밴드, B tv에 AI 적용해 맞춤형 서비스…고객 플랫폼 'B월드' 혁신 2024-07-02 10:00:21
대면하는 접점 서비스도 개선해나가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매달 과제 추진 현황을 점검해 소비자 관점에서 개선 효과를 평가한다. 매월 약 5000명의 소비자로부터 서비스와 관련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 이 피드백을 기반으로 서비스 혁신 체계를 구축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소비자에게...
신한은행, 차별적 고객 몰입 통해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생활 선사 2024-07-02 10:00:18
고객 몰입 신한’도 차별화된 특징이다. 이를 위해 신한은행 내·외부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중심 콘텐츠 ‘고객님들의 메시지’를 송출하고 있다. 소비자 중심 관련 데이터와 소비자 의견 워드클라우드, Good스토리 우수사례 등 신한은행을 향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담아 시각화했다. 이웃과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신한카드, 디지털 전환 선도…'신한 쏠페이' 서비스 고도화 2024-07-02 10:00:17
수준이던 고객 상담 업무 AI 대체 비율을 지난해말 31%까지 끌어올렸다. 신한카드는 AI 기술을 고도화하고 적용 영역을 더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먼저 음성, 영상, 텍스트 AI 기술들을 융합한 ‘AI음성비서’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개인 맞춤형 음성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담원이 직접 대면해 상담해주는 것처럼 영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