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디트, 류한준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24-06-27 13:40:27
마케팅을 재구축하고 신제품 출시를 진두지휘했다. 메디트는 "류 대표의 글로벌 경영리더쉽, 전략적 비전 창출, 혁신과 성장 주도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 혁신에 더욱 중점을 두고 전략적 파트너십 및 신제품 개발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 대표는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추구하는 메디트의...
동네마트 연결해주는 '큐마켓' 신보 통해 3년 간 30억 보증 2024-06-27 10:46:09
공급 서비스 ‘큐맘’과 디지털 운송 관리 시스템 기반 배달대행 서비스 ‘햇배달’, 아날로그 광고를 대체하는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큐마켓 광고’도 운영하는 디지털 전환 원스톱 솔루션이다. 큐마켓은 2020년 3000만원을 시작으로 이듬해 2억원, 2022년 7억원, 2023년 35억의 매출을...
신한카드, 카카오뱅크 PLCC 사업자 선정 2024-06-27 09:28:53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이사와 문동권 신한카드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26일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된 서비스를 담은 PLCC 상품을 내년...
신한카드, 카카오뱅크와 PLCC 제휴…"모바일결제 주도권 확보" 2024-06-27 08:51:44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차별된 서비스를 담은 PLCC 상품을 내년 상반기 중 출시할 계획이다. '카카오뱅크 PLCC'는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해 20∼30대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의 소비, 생활패턴을...
AI 활용해 중기·소상공인 구하기 나선 경북경제진흥원 2024-06-26 15:56:45
주제음악을 만들고, 가상의 마케팅 홍보 전문인력을 AI로 만들어 활용하는 전문가 수준으로 향상됐다”고 말했다. 임직원들의 AI 역량은 실라리안(경북 중소기업 인증브랜드) 기업과 경북 프라이드 기업(경북 대표 중소기업)에도 전파해 실전에서 활용토록 하고 있다. 실라리안 기업은 생성형 AI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한패스, 베트남투자개발은행(BIDV)와 MOU 체결...다양한 금융서비스 제공 2024-06-26 14:26:54
한국시장에서 BIDV의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로 BIDV는 Hanpass와 함께 글로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에 참여한 한패스 관계자는 “베트남 BIDV와의 협업을 신뢰성 높은 송금서비스와 보유한 핀테크 기술을...
아시아 대표 디지털 테크토크 '2024 서울메타위크' 26일 개막 2024-06-26 13:43:05
디지털 테크토크, '2024 서울메타위크'가 26일(오늘) 개막했다. "기술의 파도를 항해하라: Ride the Waves of Technology" 라는 주제 아래, AI(인공지능)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의 혁신 방향과 비즈니스 모델을 살펴보고, 기업과 개인이 직면한 도전과 미래 비전에 관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1일차인 26일...
유비케어, '의약품 매출 변동 원인 분석' 솔루션 론칭 2024-06-26 09:46:56
있어 제약사의 마케팅 PM이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절약하는 등 업무 효율성 향상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UBIST Analytics의 '실적분석' 서비스를 사용한다면 제약 시장의 점유율 변화를 종합적으로 파악해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시중은행 전환 DGB금융…디지털 강화 조직개편 2024-06-25 17:55:15
새로운 경쟁 환경에 직면한 만큼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초점을 맞춰 기존 인력과 조직을 최대한 활용해 자원 배분을 통한 안정적인 조직운영 효율화를 실시했다. 먼저 디지털 고객 분석 및 마케팅 전담조직의 필요성이 커진 만큼 개인고객부 내 데이터분석팀과 디지털고객팀을 신설했다. 또 저원가자금 등 수신경쟁력...
"파리올림픽 최고 기대 종목은 양궁…비출전 축구도 관심" 2024-06-25 09:32:12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2024 파리 올림픽 미디어 이용행태 조사' 리포트에 따르면 응답자들이 가장 기대하는 종목은 양궁(58%)으로 파악됐으며,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이 출전하지는 않지만 축구(45%)가 그 뒤를 이었고 태권도(33%)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이번 조사는 지난 13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