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로대회 섭외 1순위…선수들이 알아보는 '골프 무릉도원' 2023-06-08 18:11:32
올드코스의 명성은 프로골프대회의 ‘러브콜’을 가장 많이 받는 골프장 중 한 곳이란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올해 열리는 대회만 두 개(한국여자프로골프 SK텔레콤 챔피언십, 한국프로골프 DB손해보험 프로미오픈)다. 그나마도 코오롱이 더 많은 아마추어 골퍼가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대회 수를 줄인 결과다. 다시...
체조경기장 홀로 채웠다…그룹·솔로 가장 이상적인 '태연' [리뷰] 2023-06-04 19:36:17
번째 단독 콘서트 '디 오드 오브 러브(The ODD of LOVE)'를 개최했다. 전날에 이은 2회차 공연이다. 태연이 단독 콘서트를 여는 건 2020년 1월 이후 약 3년 5개월 만이다. 팬들의 긴 기다림을 대변하듯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시야제한석까지 전석 매진, 이틀간 1만 8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2007년...
이나영 "남편 원빈도 '박하경 여행기' 재밌게 봐" (인터뷰) 2023-06-02 11:52:57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이나영은 박하경으로 분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이나영은 여러 작품의 러브콜에도 '박하경 여행기'를 택한 이유에 대해 "제 취향이 그런 거 같다"며 "이 작품 자체가 짜이지 않은 캐릭터였고, 처음 봤을 때부터 시나리오 신선함과 담백함이 좋았는데, 잘...
비아이, 더 꼿꼿해진 음악이 의미하는 것 [스타:라이트] 2023-06-02 11:35:09
중 신곡은 더블 타이틀곡 '겁도없이', '다이 포 러브(Die for love)'를 포함해 총 9곡이다. 비아이 측은 이번 앨범을 한 편의 영화처럼 청춘의 여러 단면을 그려낸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실제로 꿈, 사랑, 젊음, 삶 등이 솔직하고 직설적인 청춘의 시선으로 표현됐다. 날카롭고 거친 랩을 쏟아내다가도 이...
MCND, 신곡 ‘팝스타’ 티저 공개…‘청량 매력 발산’ 2023-06-01 10:40:06
무대를 공개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PMG'는 MCND가 데뷔 전부터 진행해 온 자체 뮤직 프로젝트다. 그간 멤버들은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를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MIC Drop(마이크 드롭)', JVKE(제이크)의 'golden hour(골든 아워)' 등의 커버 무...
‘오! 영심이’ 송하윤X이동해, ‘썸작교 프로젝트’ 본격 돌입…그 시절 케미 소환 2023-05-31 07:50:06
‘러브 마크’를 탄생시켰다. 첫 번째 사연자는 파워 철벽을 보여주는 썸녀 여울(허가윤 분)의 입사 동기 기호(송재하 분). 첫 촬영을 위해 찾은 소원 바위에서 채동은 영심에게 “제 소원은, 선배도 저를 좋아했으면 좋겠어요”라고 고백하고, 경태가 이를 목격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오!...
자연드림 기픈물, 삼성웰스토리·CJ프레시웨이 등 러브콜 2023-05-30 09:28:55
높아지면서 소비자에 이어 기업에서도 러브콜을 보낸다"며 "종이팩에 담은 물을 소비한다는 것은 점점 더 심해지는 환경오염과 플라스틱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일상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일이다. 즉, 의미 있는 No 플라스틱 생활의 시작"이라고 전했다. 신현보 한경닷컴 기자 greaterfool@hankyung.com
프로미스나인, 이번 컴백이 더 기대되는 이유 [이슈+] 2023-05-29 09:00:12
'러브 밤(LOVE BOMB)' 등 다수의 명곡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던 바. 정규 1집으로 스펙트럼을 넓혀 돌아오는 만큼 다시 한번 ‘서머퀸’의 뜨거운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 '진짜 나'로 파고든 진정성 깃든 메시지지난곡들에선 리스너의 힐링에 발을 맞춘 '여행',...
'e스포츠 종합 플랫폼' 빅픽처인터렉티브, 시리즈C 투자 유치 시동 2023-05-26 11:29:37
예선전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배틀그라운드, 하스스톤, 오버워치, 리그오브레전드, 서든어택 등 다수의 e스포츠 대회가 진행됐다. 대회를 통한 마케팅을 원하는 게임사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이 회사는 인수합병을 통해 외형을 키웠다. 대형 행사 제작 업체 '엠스톰', e스포츠 데이터 플랫폼...
가족 모두 모델인 줄 알았는데…정체 알고 보니 '깜짝' 2023-05-25 08:59:59
등 SNS를 활용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온라인 공간의 활동을 즐기는 MZ(밀레니얼+Z)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자리 잡으면서 버추얼 휴먼 모델의 활약이 활발해지고 있다. 기업들도 범죄 등 리스크 부담을 줄이고, 원하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찾는 이들도 늘어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