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로 뻗는 K디자인…'디자인 코리아 2023' 막 올랐다 2023-11-01 16:51:17
여사가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김 여사는 개막식 세리머니 이후 전시관을 돌아보며 디자인 혁신 제품들에 큰 관심을 보였다. 김 여사는 이어 주요 전시관을 찾아 '저시력자들을 위해 시각적 접근성을 높인 로봇청소기' '재생 플라스틱을 소재로 한 벤치' '폐방화복을 업사이클링한 패키징 제품'...
로봇청소기 나르왈,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임시완 발탁 2023-10-30 13:30:04
스마트 로봇청소기 전문 업체 나르왈에서 ‘나를 알아주는 나르왈’이라는 메세지를 담은 첫 캠페인 광고를 진행하며 성실하고 엄친아 이미지의 임시완 배우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임시완의 실제 생활방식을 보여주며, 평범한 일상 속에 여유를 더 해주는 신제품 Freo X Ultra의...
로봇청소기 특허, 글로벌 1위는 한국 2023-10-29 12:00:01
세계에서 로봇청소기 특허를 한국이 가장 많이 낸 것으로 나타났다. 특허청은 2011~2020년 지식재산 다출원 5개국(IP5: 한국 미국 중국 EU 일본)에 출원된 로봇청소기 특허 분석 건수가 3687건으로 집계됐다고 29일 발표했다. 한국이 1321건(35.8%)으로 가장 많았다. 중국(1317건)이 2위였다. 출원인은 대부분...
식당 QR 찍으면 고등어 방사능 수치가…'기상천외'한 기술 [긱스] 2023-10-26 09:37:32
생물체”라고 말했다. 에스엘엠의 수중 로봇 ‘치로’는 넓적한 타원형 로봇으로, 마치 가정집의 로봇 청소기를 확대한 것 같은 외형을 지녔다. 치로는 선박에 붙어 몸체의 아랫면을 이용해 따개비를 뜯어낸다. 국내선 해군, 삼성중공업, 현대중공업 등이 쓰고 있다. 에스엘엠은 작년과 올해에 걸쳐 인도네시아와 싱가포...
LG vs 삼성, 가전제품 승자는 '이 기업' 2023-10-25 06:06:32
삼성전자는 이중 인덕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로봇청소기에서는 로보락, 에어프라이어는 아이닉, 음식물처리기는 한미플렉시블,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가 각각 1위였다. '가전의 꽃'으로 불리는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 3대 가전제품에서는 삼성전자가 TV 부문에서 104개 제품이 상위 300위에 포함됐고,...
"온라인쇼핑 고객만족도 1위 가전은 LG전자…2위는 삼성전자" 2023-10-25 06:01:01
인덕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로봇청소기에서는 로보락, 에어프라이어는 아이닉, 음식물처리기는 한미플렉시블,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가 각각 1위였다. '가전의 꽃'으로 불리는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 3대 가전제품에서는 삼성전자가 TV 부문에서 104개 제품이 상위 300위에 포함됐고, 리뷰 7만9천485개,...
[게시판] KB증권, 자산관리서비스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2023-10-16 10:23:50
기념해 내달 말까지 해당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에게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가입 금액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15만원까지 차등해 제공하며, 12월 15일까지 서비스 가입을 유지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등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로봇청소기 ‘나르왈’, G마켓 라이브 방송 진행 2023-10-10 14:32:01
로봇청소기 전문 ‘나르왈’이 G마켓에서 라이브 방송을 10월 11일 오후 12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 방송에서는 Narwal Freo 제품을 9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 인증한 선착순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방문 설치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 또한 라이브 방송 기간 내 구매자 전원에게 3만원 신세계...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오픈런' 개설 2023-10-09 08:52:20
방송에서는 배우 김보성이 로봇청소기 '드리미'를 소개한다. CJ온스타일은 기존에 운영 중인 자사앱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 이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함에 따라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이원화해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라이브쇼는 핵심 고객인 30·40세대를 겨냥한 프로그램을 고정적으로 운영해 앱...
올 들어 40% 폭락했는데…반전의 '한방' 노리는 코오롱글로벌[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0-07 07:00:02
네트워크를 구축했고, 로봇청소기·신발 관리기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늘리고 있다. 향후 사업 계획은 어떻게 될까.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주택 시장 침체로 비주택 수주 확대와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 전략에 무게를 싣겠다”고 답했다. 그는 “올해 삼성전자·SK하이닉스 등 수처리·사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