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초 1조 잭팟' 터지나…해외서 인기 폭발한 한국 과자 2024-09-23 19:40:22
글로벌 마케팅을 펼친다. 최근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연 매출 1조원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빼빼로’를 꼽기도 했다. 한국과 일본 롯데 식품회사가 협력해 경쟁력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언급했다. 업계에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도 늘려갈 것으로 보인다. 실제 외국인들의 한국...
GTX·철도 개통 잇따라…역세권 단지 '한눈에' 2024-09-23 17:25:03
KTX와 50년을 맞는 수도권 전철의 성과를 보여준다. 한국도로공사는 한강 터널과 횡단 교량, 서울~세종고속도로 등 신규 사업지를 소개한다. 이번 박람회에선 신규 철도 사업의 혜택이 예상되는 신규 분양 단지도 여럿 나온다. 내년 착공될 예정인 대장홍대선에 이어 연장선인 청라선의 수혜 단지인 인천 ‘계양 롯데캐슬...
1900원 내면 2000원 주는 컬리멤버스, 가입자 100만 돌파 2024-09-23 15:38:16
무료배송 쿠폰을 사용하는 비율은 50%를 넘어섰다. 일일특가로 선보인 '컬리X햇반' 향긋한 골든퀸쌀밥 210g의 경우 멤버스 회원 구매 비율이 85%에 달했다. 한편 컬리는 이날부터 이달 30일까지 멤버스 100만 돌파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멤버스 한정 컬리 인기 상품 할인 쿠폰과 '컬리 퍼플 박스'를 70%...
"추석에도 하루종일 썼어요"…불티나게 팔린 '의외의 가전' 2024-09-23 15:00:01
같은 기간 에어컨 판매량이 15% 증가했다. 롯데하이마트에선 특히 서큘레이터 판매량이 60% 늘었다. 이달 들어서도 여름가전 판매량이 늘어난 것은 최근까지 이어진 늦더위 영향이 크다. 이달 전국 평균 폭염일수는 지난 18일까지 총 5.5일로 역대 최대 기록을 세웠다. 체감온도가 한여름 평균 기온인 33~35도에 육박해...
뉴진스 앞세우니…제로에 꽂힌 외국인 관광객들이 '싹쓸이' 2024-09-23 14:30:24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브랜드가 뉴진스 효과를 톡톡히 봤다. 뉴진스가 브랜드 모델을 맡고 난 뒤 올해 1~7월 제로 브랜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늘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해외 수출 매출이 2배 이상 급증했다. 2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 같은...
살고 싶은 아파트 1위…예전과 달라 2024-09-23 11:13:47
10∼50대 남녀 1만6천710명을 대상으로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 같이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전체 응답자의 42.2%가 아크로를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선택했다. 특히 전 연령, 모든 성별에서 선호도 1위를 기록했다. 이어 대우건설의 '푸르지오 써밋'(21.5%), 롯데건설...
다방 "최고급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1위는 '아크로'" 2024-09-23 10:50:19
전국 10∼50대 남녀 1만6천710명을 대상으로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선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DL이앤씨 아크로의 선호도가 가장 높게 나타났다고 밝혔다. 전체 응답자의 42.2%가 아크로를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선택했다. 특히 전 연령, 모든 성별에서 선호도 1위를 기록했다. 이어 대우건설의 '푸르지오...
"제로 브랜드 알린다"…롯데웰푸드, 뉴진스와 기획제품 출시 2024-09-23 10:49:01
포장에 멤버의 사진을 넣었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의 청량하고 밝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구축하고 '맛있어서 제로'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인 뉴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해...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탈모 관련 시장은 연간 4조원 규모로 성장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그래비티 제품 선점에 공을 들인 것은 그만큼 수요가 몰리는 것으로 파악했기 때문. 회사 측이 최근 5년간(2019~2023년) 헤어케어 용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탈모 용품 주문건수는 연평균 2배 이상 신장했다. 올해 상반기에도 주문건수가 전년 동기 대...
아울렛 출점 대신 리뉴얼…부산·수도권서 격돌 2024-09-22 18:13:26
1등 아울렛이자 국내 최대 규모 아울렛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사진)이 지난달, 2013년 개점 이후 첫 대규모 확장 공사를 한 신세계 부산프리미엄아울렛이 이달 각각 재개장했다. 롯데 동부산점은 4628㎡ 대규모 휴식 문화공간을 조성해 가족 단위 방문객을 정조준했다. 11년 만의 리뉴얼에 1500억원 가까이 투입한...